top of page

안양 범계역 엠스토리 스웨디시 오픈이벤트 놓치지마세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 인사드릴게요^^ 금일은 안양 범계역 엠스토리에 대해서 정보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할텐데요, 안양 지역 특히나 범계역 부근에서 마사지 샵을 찾고있는분들에게 도움이되는 정보였으면 하네요!


엠스토리는 아로마를 기본 베이스로 시행되는 스웨디시 마사지를 전문으로 취급하는 곳으로 명품테라피가 뭔지 제대로 알게되는 곳입니다. 친절함은 물론 정성을 통한 손길로 심신의 피로를 풀어줄 수 있는 최상의 휴식처와 같은 곳으로 거듭나기위해 매일같이 노력하는 샵이기 때문에 평촌, 범계역 인근 샵중에 단연 베스트입니다.




안양 범계역 엠스토리 카운터
안양 범계역 엠스토리 카운터

엠스토리의 실내부터 보여드리자면 이렇게 모던한 분위기를 갖추고 있는 곳인데요, 블랙이 눈에 들어오는 세련된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어서 시설에 대한 불만족이 없는곳입니다. 게다가 매장 규모도 크기 때문에 실내지만 답답함 없는 이용이 가능한곳이에요.


주소도 설명드리자면 여기는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호계동 1047-6 성우프라자 4층 404호에 위치한 곳이랍니다. 범계역 3번출구에서 도보 약 3분 거리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지하철에 대한 접근성이 굉장히 좋은곳이라고 설명드릴 수 있습니다.




안양 범계역 엠스토리 실내
안양 범계역 엠스토리 실내

범계역 3전출구로나오다음 신한은행을 끼고 돌아 골목으로 진입한다음 쭉 직진하면 투썸플레이스 바로 전에 성우 프라자를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같은 건물에 황소곱창, 한솥도시락, 싸움의고수등의 영업점이 입점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건물에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기는 하지만 단독 주차장도 아닐뿐더러 공간도 협소하기 때문에 자차로 방문하시는경우라면 찾아오시기전에 미리 전화로 주차에 대한 문의를 해보시는게 더 좋은 방법이랍니다.




안양 범계역 엠스토리 대기실
안양 범계역 엠스토리 대기실

엠스토리는 대기 손님들을 위한 대기실도 멋스럽게 꾸며놓았는데요, 넓직한 쇼파 두개가 들어가 있어도 전혀 좁아보이는 느낌 없이 오히려 널널해보이는 거실입니다. 그리고 심심하지 않도록 벽면 중앙에는 큰 벽걸이 티비도 준비되어 있는데요, 티비 프로그램 보면서 지루하지 않게 대기하다 순서가되면 입장하면 됩니다!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5시까지로 굉장히 넉넉합니다. 샵이 쉬는날을 따로 정해두지는 않았고 전화가 꺼져있다면 장사를 안하는날 혹은 이미 다 마감된 상태라서 이점 꼭 참고해주셔야합니다!




안양 범계역 엠스토리 복도
안양 범계역 엠스토리 복도

안양 범계역 엠스토리 스웨디시 마사지 샵은 규모가 큰 곳이라고 말씀드렸죠? 복도를 보셔도 어느정도 가늠이 오실거같은데요, 깔끔하기도하고, 각 방마다 간격이 어느정도 있기 때문에 프라이빗한 이용도 당연히 가능합니다.


그리고 각 룸마다 개인 샤워실이 준비되어 있고 각종 차 및 음료 등도 준비되어 있어 마음껏 마셔두 괜찮답니다!




안양 범계역 엠스토리 1인실
안양 범계역 엠스토리 1인실

1인실 공간부터 소개해드릴게요, 메트 타입의 베드가 놓여져 있는데 2개는 들어갈 정도로 넓은 공간입니다. 대부분 1인실은 좀 아담하게 구성되어 있는 경우가 많은데 여기는 넓어서 좋네요!


베드 뒤 벽쪽에는 샤워실이 마련되어 있어서 관리를 받은 후 나가지않고 바로 씻고 옷갈아입고 한큐에 퇴실까지 할 수 있답니다! 관리사 선생님들은 전원 한국인 여성분들로 코스 수료를 통해 최고의 실력을 자랑하신답니다^^




안양 범계역 엠스토리 2인실
안양 범계역 엠스토리 2인실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단일 코스로 운영중인데요, 80분에 10만원으로 이용할 수 있고, 현금가 기준이며 카드결제도 가능하지만 할인이 제외되는 부분인점 참고하셔야합니다!


여긴 2인실이고 마찬가지로 벽 뒤에 샤워할 수 있는 시설이 마련되어 있어서 어느곳보다 편리한 이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는 곳입니다^^





안양 범꼐역 엠스토리 할인가로 이용하고 싶다면 위 배너 이미지를 클릭해보세요^^!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641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