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강남 삼성동 메이드테라피 누구나 다시 찾는곳!


안녕하세요~ 찐망고인사드립니다. 오늘은 강남 삼성동 메이드테라피에 대해서 소개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여기는 삼성 중앙역과 가깝게 위치해 있는 스웨디시 마사지 전문 업소로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습니다.


메이드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프레 스웨디시 코스를 통해서 여태까지 느껴볼 수 없던 마사지를 받아볼 수 있고, 특별한 공간에 와있는듯한 느낌을 충분하게 느끼실 수 있는 곳으로 기억에 남으실거랍니다.




강남 삼성동 메이드테라피 실내
강남 삼성동 메이드테라피 실내

메이드테라피 샵의 실내는 어둑한 조명이 설치되어 있어서 부담감없이 이용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는데요. 너무 밝은데는 마치 민낯을 보여주는듯한 느낌이라 민망하다는분들도 계시는데 여기는 충분히 차분하고 어두운 조명이 설치되어 있어서 더 편하게 이용해볼 수 있으실겁니다.


위치는 서울특별식 강남구 삼성로 103길 22인데요, 삼성중앙역과도 굉장히 가깝습니다. 특히 6번 출구로 빠져나왔을때 걸어서 3분거리에 위치해있기 때문에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방문해주시는분들도 쉽게 접근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걸어서 오분도 안걸리기 때문에 헷갈리는일 없이 곧장 찾아오실 수 있으실거에요^^




강남 삼성동 메이드테라피 로비
강남 삼성동 메이드테라피 로비

역근처라 차를 두고와야하나? 라는 고민하시는분들도 많으실거같은데요, 여기 메이드에 방문하시는 고객분들은 그런 걱정을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왜냐!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기 때문이죠. 게다가 무료 주차라는 사실! 그러니 주차 자리나 비용에 대한 부담갖지 마시고 오시기 바랍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새벽 2시까지인데요, 오전부터 그다음날 새벽까지 운영하기 때문에 언제든 여유있는 방문이 가능하다라는것도 장점입니다. 하지만 만취자는 입장하실 수 없으니 술드신날 말고 다른날을 이용해주시는게 바람직합니다.




강남 삼성동 메이드테라피 관리실
강남 삼성동 메이드테라피 관리실

강남 삼성동 메이드테라피 마사지 샵의 관리실은 1인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혼자서 편하게 방문하기 딱 좋은 구성인데요, 1인 공간이라고해서 딱 사람 하나만 들어갈 수 있는 좁은 공간이 아닌 베드 2개는 들어가도 될 정도로 넉넉한 공간을 유지하고 있다는게 메이드만의 또 한가지 장점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너무 좁으면 답답해지기 마련인데 여기서는 답답함없이 여유를 즐길 수 있답니다.


준비되어 있는 프로그램은 메이드만의 특별 시스템인 프레 스웨디시인데요, 시간에 따라 금액이 달라지며. A코스는 한시간이고 이용가는 8만원입니다. 그리고 B코스의 경우 삼십분 더 추가된 시간으로 총 한시간 반동안 이어지며 이용금액은 11만원으로 책정되어 있어요.




강남 삼성동 메이드테라피 1인실
강남 삼성동 메이드테라피 1인실

여기서 만나보실 수 있는 관리사 선생님들은 전원 한국인 여성 관리사분들이고 나이대는 전부 20대라고하십니다.


그리고 현재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는데요. 첫방문일 경우 1만원을 할인해주고 낮 12시부터 저녁 6시까지 방문하시는분들에 한해서 주간할인 1만원을 할인해드리고 있습니다. 또 2인이상 방문시 단체로 적용되어 각각 1만원 할인해드리고 있어요^^




오늘은 강남 삼성동 메이드테라피 마사지 샵에 대한 소개를 해드렸는데요. 어떠셨나요? 마음에 드셨다면 위 배너 이미지를 통해 건마에반하다 접속하고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226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