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남양주 다산동 베이글스웨디시 슈얼까지 받아보자!


안녕하세요~ 찐망고 인사드립니다! 금일은 남양주 다산동 베이글스웨디시라는 마사지 업체에 대해서 정보를 공유하고자하는데요, 다산동에 위치해 있는 스웨디시 및 슈얼 마사지 전문 업소로 깔끔한 실내와 최고의 테라피 실력을 자랑하는 곳입니다. 평소 마사지에 관심이 있었거나 새로운 샵을 찾고 있는분들에게도 추천해드리고 싶은 곳이네요^^


베이글에서는 특히 재방하는 손님이 많다고하는데요, 그만한 이유가 다 있겠죠? 여기서 사용하는 제품은 샤워를 한 뒤에 잔여물이 하나도 남지 않는 최고급 제품의 수용성 오일이고 테라피 실력 역시 최고급을 자신하는 곳으로 힐링하고 피로풀기 제격입니다.




남양주 다산동 베이글스웨디시 실내
남양주 다산동 베이글스웨디시 실내

베이글 스웨디시 마사지 샵의 내부는 아늑하고 쾌적한 공간입니다. 조명 자체가 따스한 불빛이라 그런지 안정감이 돌고, 이런 분위기에서는 긴장감도 빠르게 달래줄 수 있는데요, 온 몸의 긴장이 풀렸을때 비로소 테라피의 진정한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에 마사지 받기전 릴렉스하는게 굉장히 중요한 부분이에요.


주소는 경기도 남양주시 다산동인데 상세 주소의 경우 문의를 하셔야지만 알 수 있답니다. 업체 특성상 어쩔 수 없는 부분이기 때문에 양해해주시기 바라며, 자가용을 통해 방문하시는분들을 위해 주차는 무료로 지원한다고하니 부담없이 자차 끌고 방문하실 수 있겠습니다!




남양주 다산동 베이글스웨디시 내부
남양주 다산동 베이글스웨디시 내부

관리실도 사진으로 보시는바와 같이 아주 큼직 큼직합니다. 거주공간을 인테리어해서 관리실로 꾸며놓은 곳이기 때문에 더 친근하게 느껴지실거에요. 오일이 사용되는 마사지를 진행하기 때문에 관리 베드에는 방수포가 깔려져 있어 찝찝함 없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열시에 시작해서 그 다음날 새벽 3시에 마감이 이루어지는데요, 운영 시간이 이렇게 넉넉한 탓에 낮에 생활하는 패턴을 갖고있으신분들, 밤에 생활하는 패턴을 갖고 있으신분들 누구나 불편함 없이 원하는 시간에 방문해보실 수 있겠습니다!




남양주 다산동 베이글스웨디시 관리실
남양주 다산동 베이글스웨디시 관리실

각 관리실마다 캔들과 같이 실내 향기를 더 좋게하는 디퓨저가 마련되어 있어서 여기 남양주 베이글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이용하는 동안 기분좋게 즐기다가실 수 있고, 프로그램은 스웨디시와 로미로미로 준비되어 있으며, 두가지 코스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코스에 대한 상세 내용 역시 문의를 통해서 알 수 있는 부분인데요, 간단하게 설명해드리자면 두 코스 모두 로미로미+스웨디시로 구성은 동일하고 A코스는 1시간, B코스는 90분으로 시간에 대한 차이가 있습니다. 이용금액은 각각 11만원, 14만원으로 형성되어 있어요^^




남양주 다산동 베이글스웨디시 샤워실
남양주 다산동 베이글스웨디시 샤워실

샤워시설 역시 갖추고 있습니다. 일반 화장실과 다를게 없는데요, 세면 시설도 있으니 간단히 세수나 손씻기도 가능합니다. 위에서 설명드린 시간은 샤워하는 시간도 포함되어 있으니 느긋한 샤워보다는 간단히 빠르게하고 나오는게 더 좋겠죠?


관리사분들은 전원 한국인 여성 힐러분들로만 근무중에 있으며, 연령대는 모두 20대 아니면 30대로만 구성되어 있는 곳이니 참고하세요!




남양주 다산동 베이글스웨디시 마사지 샵에 대한 소개 어떠셨나요? 상기 금액은 할인된 금액인데요, 가격변동없이 이용해보고 싶다면 위 배너 이미지를 클릭하셔서 나오는 건마에반하다 내 베이글 상세 페이지를 통해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1,899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