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의정부역 투썸스웨디시 테라피도 프리미엄으로!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의정부 의정부역 투썸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소개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여기는 프리미엄 바디 테라피를 제대로 받아볼 수 있는 곳으로 어떤게 고품격 힐링이라고 말하는지 그런 마사지가 무엇인지 진짜로 확인할 수 있는 곳이랍니다.


의정부 투썸의 주종목은 스웨디시 마사지인데요, 일반적이지 않은 말그대로 프리미엄한 바디 테라피를 여유있게 즐겨볼 수 있는 곳으로 많은 단골 고객을 보유하고 있는 샵이에요. 어떤 매력이 있는지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의정부역 투썸스웨디시 실내
의정부역 투썸스웨디시 실내

투썸스웨디시 마사지 샵은 경기도 의정부시 의정부동 199-10에 위치해있는데요, 의정부역에서 5번출구로 나오면 도보 5분만에 도착해볼 수 있는 거리랍니다. 우미쁘띠린 2차 건물로 올라오시면 되는데요, 5번출구에서 오시는길은 일단 출구로 나온다음에 의정부 종합 관광안내소쪽으로 코너를 돌고 쭉 직진해 맞은편 진성약국이 보이는 횡단보도를 건너갑니다.


그런다음 진성약국과 롯데하나관광 건물 사이의 골목으로 들어간 다음 다시한번 쭉 직진해서 사거리가 나오면 파리바게트, 유가네닭갈비 건물쪽이 있는 왼쪽 골목으로 방향을 틀어 계속 직진하면 우미쁘띠린 건물이 나오는데요, 가기전 중앙문화 공원과 씨유 편의점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의정부역 투썸스웨디시 복도
의정부역 투썸스웨디시 복도

건물 오른쪽편에는 주차장도 마련되어 있지만 이곳의 주차는 불가하기 때문에 주변 공영 주차장을 이용하셔야한다는 약간의 불편함이 있습니다. 그래서 차량을 가져오기 보다는 대중교통을 통해서 방문하시는게 더 편하실거에요.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5시까지인데요, 핸드폰이 꺼져있는 상태라면 그날의 예약이 모두 끝났거나 랜덤으로 정해지는 휴무날짜르는 의미이니 다른날 다시 이용해주셔야한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의정부역 투썸스웨디시 내부
의정부역 투썸스웨디시 내부

의정부역 투썸스웨디시 마사지 샵에서 만나보실 수 있는 관리사 선생님들은 전원 한국분들로만 구성되어 있습니다. 게다가 나이대는 모두 이십대라고 하는데요, 젊은 쌤들에게 바디테라치 받아보고싶으신 분들에게 적극적으로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활력을 되찾아줄 프리미엄 스웨디시 마사지를 통해서 몸의 혈액순환도 돕고, 근육도 풀어줌과 동시에 스트레스까지 해소할 수 있는 방법이니 이제는 나 자신을 위해 투자하는 기쁨을 아셨으면 합니다^^~!




의정부역 투썸스웨디시 관리실
의정부역 투썸스웨디시 관리실

여기서 받아볼 수 있는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마사지 단일 종목으로 준비되어 있는데요 총 세가지 코스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먼저 에이코스의 경우 40분간 진행되는 숏코스의 일종으로 8만원에 이용해보실 수 있고, 비코스는 60분간 이어지는 기본 코스로 10만원에 이용해보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씨코스는 한시간 반동안 진행되는 롱코스로 13만원에 이용해보실 수 있는데요, 시간적인 여유가 없다면 A코스를 추천하고, 가장 베이직한 테라피를 원한다면 B코스를, 특별하고 여유있는 테라피가 좋다면 C코스를 선택해보시기 바랍니다!




의정부역 투썸스웨디시 샤워실
의정부역 투썸스웨디시 샤워실

샤워실까지 말끔하게 준비되어 있는 곳으로 1회용 칫솔과 치약, 바디워시, 샴푸 등 씻을때 필요로하는 전반적인 용품들은 모두 구비가 되어 있으 편한 이용하실 수 있는 샵이랍니다^^





의정부역 투썸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회원가로 이용하고 싶다면 위 배너 이미지를 클릭해서 할인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670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