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남양주 마석역 필테라피 남양주에 이런곳이?!


안녕하세요! 찐망고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남양주 마석역 필테라피 마사지 샵에 대해서 소개를 해볼까하는데요, 남양주에 이런 시설을 갖추고 있는 마사지 샵이 있다니 라는 소리가 절로 나오는 곳입니다. 스웨디시 마사지를 전문적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마석우체국과 마석역 인근에 있어서 접근성도 상당히 좋은 곳이에요.


필테라피는 거듭 강조해드리지만 최고의 시설을 갖추고 있답니다. 또한 관리사분들도 최고의 실력을 자랑하고 있어서 힐링을 충분히 느낄 수 있는 곳이에요. 실력에 대한 자부심이 남다르기 때문에 믿고 방문하셔도 좋은 업체랍니다~ 어떤 프로그램을 취급하는지 금액은 얼마인지 등 세부적인 내용도 확인해보세요^^




남양주 마석역 필테라피 카운터
남양주 마석역 필테라피 카운터

필테라피는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 창현리 489-4에 위치해 있는데요, 주변에 마석 우체국과 하나로마트, 롯데시네마, 롯데마트 등이 있습니다. 버스로 방문하시는 경우라면 청소년도움센터 방면으로 향하는 버스 탑승 후 청소년도움센터앞에서 하차하시면 되는데요, 교차로쪽으로 향하다가 첫번째 횡단보도를 통해 반대편으로 건너가야합니다.


그런 다음에 온기 한의원을 지나서 SK텔레콤 광장대점을 지나고 신한은행 전 골목으로 들어가 쭉 직진한 다음 정식당 솥뚜껑 삼겹살 집이 나오면 그 건물로 들어가시면 바로 도착인데요, 거리는 200미터 정도로 도보로 약 2분이면 도착하실 수 있어요.


그리고 반대편은 마석역 방면으로 향하는 버스인데요, 이 노선을 탑승했을 경우 하차할 정류장이름은 마석장터,청소년도움센터입니다. 여기서 내리셔서 교차로 쭉으로 쭉 직진하신다음 대박할인매장 앞 횡단보도를 건너시고 오른쪽 신한은행 가기 바로 전 골목으로 들어가 아까처럼 쭉 직진하면 금방 도착하십니다. 거리는 약 220미터로 3분정도 소요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남양주 마석역 필테라피 실내
남양주 마석역 필테라피 실내

남양주 마석역 필테라피 마사지 샵의 실내 모습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진에서보이는 그대로를 갖추고 있는 곳인데요, 아이보리톤의 인테리어를 통해 깔끔한 분위기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창문이 없는 실내여서 환기가 어렵다는 단점이 있지만 곳곳에 공기청정기를 두어 쾌적한 실내 공기를 유지하고 있어요.


그리고 보시면 조명이 굉장히 감각적인데요, 별거 아닌거처럼 보여도 이런 인테리어 요소들 하나하나가 샵 전체적인 느낌을 좌우하는것 같더라고요. 실내도 더 화사해보이고 전체적으로 깔끔하게 청소 및 관리도 잘 되어 있는 곳이라서 시설 이용에 대한 불편함은 없는 곳이랍니다,




남양주 마석역 필테라피 복도
남양주 마석역 필테라피 복도

샵 내부가 작은 규모가 아니기 때문에 이렇게 복도에도 많은 문들이 있고, 굳게 닫혀있어서 프라이빗한 이용이 가능합니다. 자가용을 이용해서 방문해주시는분들을 위해 주차자리도 마련해두었는데요, 상시 비어있는 자리가 아니기 때문에 자차 이용하는분들은 꼭 사전에 주차 문의를 해주셔야 원활한 주차를 할 수 있답니다.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3시까지인데요, 유의해야할 사항이 하나 있다면 바로 예약이 필수라는 점입니다. 철저하게 예약제로 운영되는 곳이라 다이렉트 방문은 진행이 안될 수 있기 때문에 꼭 참고해주셔야하고 핸드폰이 꺼져있는 경우라면 그날의 예약이 모두 찼거나 휴무일이니 다음에 다시 시도해주세요!




남양주 마석역 필테라피 관리실
남양주 마석역 필테라피 관리실

남양주 마석역 필테라피 마사지 샵의 관리실은 딱 혼자서 이용하기 좋게끔 꾸며져 있습니다. 관리시 필요한 물품과 수건 등을 올려두는 선반과 화장대 그리고 마사지가 진행되는 베드로 깔끔한 구성이에요. 프라이빗한 이용이 가능한 구조이다보니 맘편하게 혼자 방문해서 여유를 즐기기 딱 좋습니다.


마사지 베드에는 얼굴 부분에 구멍이 뚫려있어서 숨 쉬기에도 무리가 없고 고개를 가누는데 있어서도 불편함이 없습니다. 그리고 방수포까지 깔려있기 때문에 오일이 도포가 되어도 찝찝함 없이 깔끔하게 테라피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남양주 마석역 필테라피 화장대
남양주 마석역 필테라피 화장대

필테라피 마사지 샵에서 받아볼 수 있는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 로미로미 인데요, 한시간에 구만원, 한시간 반에 십일만원으로 이용 금액이 책정되어 있습니다. 관리사분들은 전원 한국인 20대 여성 테라피스트분들로만 구성되어 있어서 소통에는 당연히 문제가 없고, 유쾌한 시간을 보내실 수 있어요.


화장대도 보시면 굉장히 깔끔하게 정돈이 되어있는 모습인데요, 그만큼 사소한 부분에도 관리를 소홀히 하지 않고 꼼꼼하게 청결을 유지하고 있는 곳이랍니다. 냉방도 잘되고 있어서 다가올 여름도 걱정없습니다. 여름에는 시원하게, 겨울에는 따듯하게 관리받아보실 수 있는 공간이에요~!




남양주 마석역 필테라피 샤워실
남양주 마석역 필테라피 샤워실

남양주 마석역 필테라피 마사지 샵에는 샤워시설도 완벽하게 갖추어져 있습니다. 보시는바와 같이 모두 1인용 공간이고 문도 있어서 남과 마주칠 일 없이 맘편하게 그리고 여유있게 샤워를 마치고 나올 수 있는데요, 공간도 넉넉하고 샤워시 필요한 용품들도 모두 제공하고 있으니 편히 씻고 나오시면 된답니다.


주변에 많은 마사지 샵들이 있겠지만 이정도의 시설을 갖추고 있는 샵이 많이 있을까요? 아마 얼마 없다고 생각되는데요, 새로 마사지 업체를 방문해보고 싶으셨다면 필테라피 강추드리고 싶습니다. 관리사분들도 실력과 외모 모두 뛰어나십니다!




필테라피 마사지 샵에 문의를 해보고 싶거나 더 많은 정보를 얻고 싶다면 위 배너 이미지를 클릭해보시기 바랍니다. 마사지 커뮤니티 사이트 건마에반하다 내 상세페이지로 연결되며 할인 혜택도 확인해보실 수 있어요^^




더 많은 마사지 샵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2,275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