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남양주 평내동 썸스웨디시 마사지 설레는 공간!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오늘은 평내동 스웨디시를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남양주 썸스웨디시는 부드러운 테라피로 굳게 닫혀있는 근육조직들을 케어해주는 곳입니다. 온몬의 신경세포와 혈액, 림프액 등이 물 흐르듯 원활히 순환되도록 하는게 주요 목적이라고 합니다. 현대인들의 생활 습관상 잘못된 자세로 계속 있게 되면 근육이 서로 엉켜붙거나 딱딱하게 굳어지기 때문에 빠른 시일내에 관리를 받아야하는 중요성을 느낄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교육의 차별화를 통해 더욱 인기 많은 관리는 모든 사람들이 느낄수 있는 매력적인 케어로 거듭날수 있는데요. 관리의 진행 방향이나 어떠한 장점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남양주 평내동 썸스웨디시 카운터
남양주 평내동 썸스웨디시 카운터

매장 입구 및 인포메이션의 모습입니다. 모던한 느낌의 무채색들로 어우러진 인테리어는 마음의 평화를 주는듯하게 보여집니다. 인포메이션을 통해 빠르게 예약 확인이 가능하며, 열체크와 손소독을 철처하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대부분 예약을 하고 방문하시기에 대기 시간은 다른 곳보다 굉장히 짧음을 느낄수 있습니다. 다만, 대기 시간이 생길경우엔 향긋한 커피와 음료를 마실수 있으니 즐거운 티타임을 가질수

있겠네요



남양주 평내동 썸스웨디시 실내
남양주 평내동 썸스웨디시 실내

평내동 스웨디시의 입구를 지나면 복도를 한눈에 볼수있습니다. 답답하지 않고 시야가 탁 트여 있어서 더욱 불편하지 않게 이용할수 있습니다. 곳곳마다 놓여있는 액자들이 나를 더욱 안정감 있게 만들어주며 복도를 기준으로 반으로 나뉘어서 보게되면, 색상이 다름을 볼수 있습니다.



남양주 평내동 썸스웨디시 복도
남양주 평내동 썸스웨디시 복도

현재 진행되고 있는 프로그램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크게 슈얼과 스웨디시를 조화를 느낄수 있는 것이라고 볼수 있습니다. 첫번째, 슈얼+스웨디시+림프는 A코스 60분 10만원, B코스 90분 14만원 입니다. 두번째, 스웨디시+릴렉스는 C코스 70분 14만원입니다.


여기서 슈얼 센슈얼 마사지는 무엇일까? 건식 위주의 마사지이지만, 건식과 아로마 오일을 이용하여 스웨디시 보다 더 부드럽고 섬세한 느낌의 마사지입니다 그리고, 슈얼 센슈얼 마사지는 교감마사지라고도 하는데, 몸 전체를 릴렉스하게 만들어 주는 마사지입니다



남양주 평내동 썸스웨디시 관리실
남양주 평내동 썸스웨디시 관리실

드디어 남양주 스웨디시 관리실 내부의 모습을 보게 되었습니다. 로비의 모습과 또다른 느낌이여서 더욱 따듯함을 경험할수 있습니다. 최대한 톤다운된 컬러조합이 이렇게나 이쁠줄 몰랐는데요. 전반적으로 베드와 소지품을 보관할수 있는곳, 은은하게 퍼져오는 향기들 마저 감동을 느낄수 있도록 해주고 있습니다.



남양주 평내동 썸스웨디시 관리실
남양주 평내동 썸스웨디시 관리실

가장 인기 많은 관리사님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원 20,30대 한국인 여성 관리사님은 차별화된 관리 방식으로 여러분께 감동을 선사해주고 있습니다. 전원 상기종목 코스 수료하신 분들이라 더욱 신뢰도 높고 정확한 테크닉을 구사하고 있습니다. 총 5명으로 진행되고 있기떄문에 예약할수 있는 시간의 폭이 굉장히 넓음을 알수 있습니다.



남양주 평내동 썸스웨디시 샤워실
남양주 평내동 썸스웨디시 샤워실

평내동 스웨디시은 내부에 고객님들이 편하게 이용할 샤워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단체로 입장할수 있는 공간이기에 기다리지 않고 진행할수 있으며, 향긋한 바디제품 또한 무한으로 사용할수 있답니다.


운영되고 있는 영업시간은 낮1시부터 새벽3시까지 늦은시간까지 운영중입니다. 예약시간은 오전10시부터 가능하오니, 이점 꼭 참고부탁드립니다. 폰 오프시 마감이거나 랜덤퓨무입니다. 당황하지 마시고 원하는 코스나 시간을 선택하여 예약하시면 보다 편하게 이용할수 있습니다.


찾아오시는길은 천안 종합운동장 부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주소는 충청남도 천안시 백석동 한들1로 126-5 입니다.




현재 매장에서는 여러분들을 채용하기 위해 마사지 구인구직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복지시설과 스웨디시 테크닉을 좀더 체계적으로 배울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위에 있는 배너는 섬세한 관리를 더욱 정확하게 이루어질수 있도록 해주는 공간으로써 최대한의 휴식 경험할수 있습니다. 마캉스 어플로도 다양한 할인 혜택을 볼수 있으니, 간편하게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조회수 633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