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남양주 평양스웨디시 마사지 샵으로 선택!


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남양주 평양스웨디시에 대한 소개를 해드릴까하는데요, 깔하고 쾌적한 분위기의 마사지 샵을 찾고 있다면 평양스웨디시를 선택해보시기 바랍니다. 주변에 다양한 샵들이 있겠지만 서비스나 실력, 시설 모두를 만족하는 곳은 극히 드문데요, 실패를 하지 않기 위해서는 사전에 최대한 많은 정보를 알아보는 것도 중요하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평양 스웨디시 샵은 어디에 있고, 또 어떤곳과 가까운지부터해서 대중교통 편리성, 자가용 편리성, 영업시간, 코스 프로그램, 이용가격, 관리사분들의 정보까지 하나 하나 알려드려보도록할테니 남양주에서 샵을 찾고 있다면 여기를 주목해보시기 바랍니다~!




남양주 평양스웨디시 입구
남양주 평양스웨디시 입구

남양주 평양스웨디시 마사지 샵의 위치부터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기는 경기도 남양주시 평내동 140에 자리해있으며, 리치플러스라는 건물 2층으로 올라오시면 바로 입구를 확인하실 수 있어요. 평내호평역 2번출구랑도 가까운 거리라서 근처 직장인분들이 특히나 많이들 찾아주시는데요, 하루의 고단함과 스트레스를 녹여주는 공간이랍니다.


주차장도 마련되어 있는 건물이고 샵 자체적으로 무료 주차를 지원하고 있으니 주차비에 대한 걱정은 하지 않고 방문하셔도 될 것 같아요. 요즘에는 주차할 자리가 없어서 골치가 아픈데 이렇게 주차장이 있는 곳은 맘편하게 움직일 수 있어서 얼마나 좋은지 몰라요~ 여기는 가기도전에 플러스 점수를 줘야할것같네요!




남양주 평양스웨디시 실내
남양주 평양스웨디시 실내

실내는 넓찍하니 답답함이 없는 규모라서 더 좋습니다. 에스테틱에 방문하는 느낌 그대로 받아들일 수 있는 깔끔한 인테리어가 연출되어 있는 모습인데요, 흡사 피부과와 비슷한 모습이라서 관리받으로 다닌다는 느낌으로 오갈 수 있어요. 우리가 흔하게 알고있는 금색 휘황찬란하고 촌스러운 인테리어가 아니라 더 괜찮네요.


흰색 바닥이 더러워보이지 않을 정도로 청소에도 많은 신경을 쓰는 업체인데요, 요즘같은 시국에는 뭐니뭐니해도 위생과 청결이 정말 중요하다보니 조금만 더러워도 꺼려하게 되기 마련인데 여기는 그런 걱정하지 않고 방문해 볼 수 있는 공간입니다. 입장하기 전 열체크와 손소독은 필수입니다!




남양주 평양스웨디시 대기공간
남양주 평양스웨디시 대기공간

카운터 맞은편으로는 이렇게 수리 수 있는 공간까지도 마련되어 있는데요, 테이블과 푹신한 쇼파를 마련해둬서 대기하는 상황이 발생하더라도 편하게 않아서 쉬면서 기다릴 수 있는 공간이랍니다.


게다가 여기는 족욕도 가능한데요, 위에서 보이는 레드 쿠션이 있는 공간이 바로 족욕이 이루어지는 공간이랍니다. 족욕은 긴장감을 풀어주는데 효과적이고 혈액순환을 원활하게하는데 좋아서 테라피 전에 받으면 더욱 좋다고 하네요^^




남양주 평양스웨디시 실내
남양주 평양스웨디시 실내

남양주 평양스웨디시에는 화장실과 탈의실이 따로 분리되어 있답니다! 여성분들 남성분들 모두 방문하실 수 있는 공간이기 때문에 탈의실 역시 따로 분리가 되어 있는 것입니다. 안심하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겠죠?^^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그 다음날 새벽 5시까지이며 365일 연중 무휴로다가 운영이 되고 있어서 원하는 날짜에 언제든지 방문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갖추고 있답니다!


남양주 평양스웨디시 관리실
남양주 평양스웨디시 관리실

관리실도 보여드릴게요~ 고급스러운 느낌은 아니지만 친근한 분위기로 부담없이 릴렉스한 상태로 편하게 관리를 받을 수 있는 공간인데요, 병원같은 전문적인 느낌도 물씬드네요~ 관리사분들은 전원 한국인 여성 선생님들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모두 테라피 교육을 이수하신 선생님들이기 때문에 실력은 의심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한국인 선생님들로만 구성되어 있는 샵을 찾는분들에게는 더욱 더 추천드릴 수 있는 샵이 바로 이곳이랍니다.




남양주 평양스웨디시 관리실 2
남양주 평양스웨디시 관리실 2

다른 관리실도 마찬가지로 깔끔한 모습인데요, 여기서 받아볼 수 있는 관리는 전신스웨디시, 왁싱, 그리고 두리코스입니다 우선 전신 스웨디시부터 설명을 드릴게요. A코스의 경우 50분동안 진행되며 건식과 전신 스웨디시가 포함되어 10만원입니다. B코스는 60분이 소요되고 건식과 전신 로미로미가 포함되어 12만원, C코스는 80분동안 진행되는데 건식과 전신아로마, 테라피, 스웨디시가 진행되고 15만원입니다.


D코스는 100분에 건식과 전신아로마 그리고 로미로미로 구성되어 있고 금액은 18만원입니다. E코스는 120분간 진행되며 건식, 전신아로마, 테라피. 스웨디시, 로미로미를 모두 받을 수 있는 스페셜한 코스로 20만원의 가격대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남양주 평양스웨디시 샤워실
남양주 평양스웨디시 샤워실

샤워실도 아주 깔끔합니다! 왁싱 전 청결을 위해 샤워는 필수적인데요, 왁싱 코스도 간단하게 소개해드리면 초급 2만원, 중급 7만원, 고급 10만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두리코스라는 프로그램도 있는데요, 두명의 관리사님들이 케어해주는 것으로 70분에 25만원, 90분에 35만원으로 형성되어 있는데 건식, 아로마, 센슈얼, 감성 스웨디시, 스크럽 등 한 번에 같이 받아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에요^^




남양주 평양스웨디시 스파
남양주 평양스웨디시 스파

보시는바와 같이 1인실, 커플실, 샤워실이 완비되어 있는 편리한 공간이고 사진에서 보이는바와 같이 스파시설도 갖추어져 있어 고품격 힐링을 즐겨보실 수 있답니다! 남양주 평양스웨디시 샵에서는 평소에 즐길 수 없는 것들을 풍부하게 경험할 수 있어 더 추천해드리고 싶은데요, 지친 일상 속 휴식처를 원한다면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평양 스웨디시에 대해서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고 싶으시다면 위 이미지를 통해 마사지 커뮤니티 사이트 건마에 반하다로 접속해보세요! 상세 내용은 물론 예약번호도 바로 확인하실 수 있으시답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161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