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단계동 스웨디시 마사지, 원주 더킹스웨디시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원주마사지로 유명한 더킹스웨디시에 다녀온 후기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휴일이 많은 10월 잘 보내고 계신가요? 요즘 잠을 자고 일어나도 잔것같지 않고 피로 회복이 잘 안되더라고요. 게다가 면역력이 떨어졌는지 입술이 자꾸만 갈라지는데요. 일하는 것도 좋지만 건강관리 체력관리가 더 우선인듯 해요. 피곤하고 힘들면 의욕도 떨어져서 일에 집중도 안되더라고요. 고생하는 내몸에 가끔씩 휴식을 주기위해 다녀오게 되었답니다.


근방 사시는 분들은 왠만하면 알만큼 입소문난 곳이라 지인의 소개를 받아 알게되었는데 직접 다녀와보니 그이유를 알겠더라고요. 친절함은 물론이고 가성비도 좋은편이라 만족감을 받고 왔어요. 검증된 곳이니 만큼 여러분들께도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원주마사지 더킹스웨디시 인포

언제와도 아늑하고 깔끔한 내부를 볼수 있어요. 정신적으로도 육체적으로도 시달리던 요즘 도착하자마자 뭔가 마음이 차분해지는 분위기랄까요. 올때마다 웰컴티도 챙겨주시고 관리받고 나서도 따뜻한 차를 챙겨주시는데 한숨 돌릴수 있고, 섬세함과 오는 손님들이 편하게 쉬었다가 갈수 있도록 대해주시는 마음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샵이에요.


실내도 굉장히 쾌적하고 깨끗해요. 도착해서 입장하면 사장님과 직원분들이 친절하게 맞이해주시는데요. 처음 갔을때도 그렇고 지금까지도 한번도 웃는 얼굴로 맞이해주지 않은 날이 없을 정도랍니다. 오히려 밖에 보다 공기가 좋아서 신기했어요. 천장에 있는 시스템에어컨은 물론이고, 공기청정기가 돌아가고 있는걸 볼수 있는데요. 환기를 꾸준히 하고 있어 상쾌한 공기를 마실수 있답니다.


원주마사지 더킹스웨디시 복도

원주 더킹스웨디시는 경력이 어느정도 있고 실력있는 선생님만 계신다고 해요. 기기관리 전혀 없이 수기로만 케어가 진행되는데요. 워낙에 꼼꼼하게 잘 봐주신다고 소문난 샵이라 기대가 되었는데 100% 예약제라 미리 예약은 필수라고 합니다. 실력이 좋은 곳이라 그런지 손님이 끊이질 않는다고 해요. 너무 겹치지 않게끔 적당한 인원만 받고 있어 마주할일 없이 좀더 여유로운 시간을 가질수 있었어요.


연중무휴로 오전 10시부터 다음날 새벽 4시까지 운영되고 있어요. 아침부터 밤늦게까지 영업하고 있어 크게 시간에 제약이 없어 좋은것 같아요. 저같은 직장인들도 퇴근후 많이들 오신다고 하는데요. 여가시간을 제대로 활용하지 못하고 제대로 쉬질 못했는데 알았으면 진작 이용해볼걸 그랬네요. 늦게가도 항상 웃는얼굴로 맞이해주시니 단골이 될수 밖에 없겠더라고요. 사람들은 역시나 잘하는곳을 잘 찾는것 같아요. 소문나서 너무 바빠서 문의는 많이 오는데 꽉차서 못받는 날도 많다고 하네요.


원주마사지 더킹스웨디시 관리룸

드디어 기대하던 관리룸 내부를 살펴보며 이야기를 이어가보도록 할게요. 1인실 치고 넓은 공간에 편의시설은 물론이고 갖가지 소품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회색으로 모던함을 보여주는 인테리어부터 관리시간을 정확히 체크하기 위해 시계도 있었고, 갈아입을 가운부터 보기만해도 푹신해보이는 베드가 눈에 보였는데요. 얼굴 쪽에는 일회용 해면으로 위생으로도 신경써주셨더라고요. 게다가 최고로 좋았던게 방안에 샤워실이 있다는 것이였어요. 따로 이동할것 없이 방안에서 모두 해결되서 시설면에서 다녀본 어느곳보다도 좋다는걸 알수 있었어요. 씻고 나와서 정돈할수 있도록 파우더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 다음 약속이 있어도 정돈된 모습으로 갈수 있겠더라고요.


원주마사지 더킹스웨디시 커플룸

말하지 않은 부분도 딱보면 아시는지 안좋은 부분은 좀더 신경써서 집중해주셨어요. 중간중간 불편한 부분은 없는지 사소한것 하나까지 체크해주시는 모습에 만족감이 높았답니다. 확실히 사람 손으로 하는일이다보니 열심히 해주시는것과 별개로 실력차이가 날수밖에 없는건 사실이에요. 하지만 원주스웨디시 실력은 이정도면 그냥 피곤할때 와서 한번씩은 괜찮겠다 정도가 아니라 정말 잘하는곳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할수 있는 샵이랍니다!


강원마사지구인 - 테라피닷컴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397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