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송파 스웨디시 마사지, 문정동 엘앤제이테라피 입소문난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캉스를 통해 알게된 송파 엘앤제이테라피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스웨디시 잘하기로 소문난곳이기도 했고 첫 방문했을때부터 효과를 봐서 꾸준히 다니고 있는 곳인데요.


송파 엘앤제이테라피 인포

가끔씩만 가다가 요즘은 일주일에 두번정도 다니고 있는데 여러분께도 자신있게 추천해드리고 싶어 포스팅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친절함은 물론이고 시설도 만족스러워서 호불호 없이 모두들 마음에 들어하실거에요. 친구가 먼저 다녀와서 저에게 추천해주었는데요. 꼭 가보라고 적극적으로 권하길래 찾아봤더니 마사지사이트 내에서도 엄청 유명해서 믿고 다녀오게 되었어요. 한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까요?


예약방법을 알려드리자면,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전화통화로 말씀드리면 되는데요. 물론 방문해서 운좋게 예약없는 타이밍이라면 관리를 받아볼수 있겠지만, 워낙 손님이 끊이질 않는 곳이라 약속을 잡고 오셔야 한다는점 기억해주세요. 사전예약시에는 현장가보다 좀더 저렴하게 받아볼수 있다고 하니 안할 이유가 없겠죠?


송파 엘앤제이테라피 대기공간

연중무휴로 오전11시부터 다음날 새벽4시까지 운영하고 있는곳이라 크게 시간에 제약없이 방문할수 있어요. 특히나 스트레스 많이 받는날 있잖아요. 퇴근하고 한시간정도 투자해서 피로와 함께 싹 풀수 있어 좋답니다. 저뿐만 아니라 많은 분들이 같은 생각인지 퇴근시간대 유독 손님이 많이 몰린다고 해요. 시간이 겹칠시 사장님께서 어느정도 조율도 해주시니 편하게 문의후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사실 스웨디시하면 이미지를 안좋게 떠올리시는 분들이 많고 실제로 건전하게 운영되지 않는 곳이 있다보니 저같은 경우에도 그렇게 생각했었는데요. 아닌곳도 있는거고 송파마사지는 전혀 그런곳이 아니니 안심하고 방문해보셔도 된답니다.


방역수칙도 철저하게 지켜지고 있고, 소독도 수시로 하고 있어 자주 와도 될만한곳이라고 신뢰가 되는 매장이였어요.


송파 엘앤제이테라피 복도

베드에 누워있으면 담당 관리사분이 입장해서 곧장 케어를 진행해주세요. 아로마 오일을 사용해 등부터 천천히 풀어주시는데 시작부터 감탄사가 절로 나더라고요. 적당히 데워진 오일덕분인지 근육을 부드럽게 마사지해줘서 그런지 시원하기도 했고요. 근육을 정확히 잡아주시며 압조절까지 센스있게 해주셨어요. 게다가 케어내내 불편한곳이 없도록 끊임없이 체크해주시니 만족스럽지 않을수가 없더라고요. 오히려 아늑한 공간에서 케어를 받으니 몸에 있던 긴장이 절로 풀리며 잠까지 솔솔 올정도 였어요.



관리 자체는 전신이라 다리쪽도 들어갔는데요. 스웨디시 자체를 잘하는 분이신지 살이 집히거나, 쓸리거나 하는 자극도 없었고, 손길이 워낙 부드러워 아프다거나 하는게 전혀 없어서 좋더라고요.


송파 엘앤제이테라피 관리룸

확실히 느낀점은 내몸을 케어하는 일은 무조건 전문가한테 맡겨야 한드는 점이었어요. 불편한 부분을 꼼꼼하게 봐주는것도 그렇고, 확실히 전문성이 느껴져 부상의 위험도 없으니까 말이에요. 시간 내내 웃는 얼굴로 대해주셨고, 기분좋게 마칠수 있었습니다.


이곳의 위치를 설명해드릴게요. 송파구 문정동에 자리하고 있으며, 문정역이 바로 앞에 있어 접근성도 매우 좋답니다. 4번출구로 나오셔서 걸어서 4분거리에 있기에 대중교통으로 오시는 분들이 많다고 하는데요. 물론 주차공간도 마련되어 있기 때문에 차량으로 오시는 분들도 주차걱정없이 편하게 오실수 있으세요.

혹시라도 관심있으신 분들은 꼭 한번쯤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믿고 맡길수 있는곳을 알게되어 참 다행이에요.


마사지구인 - 테라피닷컴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11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