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대구 대명동 설테라피 힐링이란 이런것!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대구 대명동 설테라피에 대한 정보를 소개해드리고자 찾아왔습니다. 계절이 바뀌는 환절기가 오니 역시나 감기가 올라는지 몸이 으슬으슬한분들 많으실텐데요, 건강에 유의하시고, 테라피 받으면서 육체적인 건강 그리고 정신적인 건강도 챙겨보시기 바랍니다.


성테라피는 대구에서도 퀄리티 높은 곳으로 유명한데요, 최고의 서비스를 보여주기 때문에 오는 분들도 높은 만족감을 느낄 수 있는 그런 업체입니다. 그리고 언제나 방문해주시는분들의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있다고 하네요^^



대구 대명동 설테라피 카운터
대구 대명동 설테라피 카운터

설테라피는 모던하고 심플한 인테리어가 적용되어 있는 곳입니다. 사진에서 보인느 곳은 카운터가 있는 로비인데요, 블랙과 화이트 톤의 조합으로 이루어진 인테리어가 돋보인느 공간이죠. 카운터에는 북유럽풍의 몰딩이 들어가 있어 더 세련되어 보이며, 로비는 전체적으로 심심해보이지 않게 장식장과 레일 조명으로 포인트를 주었네요.


주소는 대구광역시 남구 대명동 721-12입니다. 안지랑역에서 도보 5분이면 도착하는 곳이라 대중교통에 대한 접근성이 정말이지 좋은 곳인데요, 특히 지하철을 이용하여 출퇴근 하시는분들에게 최적화된 위치가 아닐까 싶습니다. 자차 이용하시는분들에게는 안좋은 소식이지만 주차가 불가하다는 점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랄게요.



대구 대명동 설테라피 복도
대구 대명동 설테라피 복도

여기는 복도입니다. 로비 옆으로 가벽이 세워져 있고, 복도가 보이는데요, 문과 벽 무늬가 동일해서 통일성도 있고, 멋스러운 조명을 두어 포인트 효과를 톡톡히 내었네요. 방문 시 웰컴 드링크를 제공하기 때문에 갈증부터 해소시키고 천천히 그리고 여유로운 이용이 가능한 곳이랍니다.


영업시간은 오후 3시부터 핸드폰이 꺼지는 시간까지인데요, 언제인지 정확하게 정해져 있지 않았으니 꼭 전화로 영업중인지 문의를 하고 찾아가셔야 원활하게 이용할 수 있으실거에요. 핸드폰이 꺼지면 그날의 예약이 마감되었거나 아예 쉬는날이니 무작정 찾아가신다고 하셔도 관리를 받을 수 없답니다.



대구 대명동 설테라피 관리실
대구 대명동 설테라피 관리실

대구 대명동 설테라피 샵의 관리실입니다. 1인 1실 기준이기 때문에 혼자서 프라이빗하고 조용하고 또 여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이죠. 관리실 내부에 화장실까지 딸려 있으니 정말 편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받아볼 수 있는 프로그램은 핫 아로아 스웨디시, 그리고 쿨 아로아 스웨디시인데요, 두 프로그램 모두 30분, 60분, 90분 코스가 있는것도 동일하고 금액도 5만원, 8만원, 12만원으로 동일하답니다. 어떤 차이가 있는지 궁금하신분들은 설테라피에 직접 문의해보시면 된답니다^^



대구 대명동 설테라피 1인실
대구 대명동 설테라피 1인실

여기서 일하시는 관리사 선생님들은 전원 한국인 여성분들로 연령대는 모두 20대에서 30대 사이라고 하네요. 젊은 선생님의 풋풋한 손길도, 그리고 중후한 30대 쌤들의 손길도 모두 경험할 수 있는 곳이랍니다.



대구 대명동 설테라피 화장실
대구 대명동 설테라피 화장실

관리실 내부에 마련되어 있는 화장실 모습입니다. 세면시설은 물론 변기와 샤워시설까지 모두 갖추고 있기 때문에 샤워도 볼일도 모두 해결이 가능합니다. 씻을때 필요한 제품들은 당연히 구비가 되어 있으니 따로 챙길것도 없습니다!





대구 대명동 설테라피에 대한 업체 소개를 드려보았는데요, 조금 더 자세한 내용 혹은 예약을 원하신다면 위 이미지를 클릭해주시기 바랄게요^^



더 많은 마사지 샵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228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