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대구 반야월 돈쥬앙스웨디시 즐거운 힐링 여행을 떠나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대구 반야월 돈쥬앙스웨디시 샵의 소개를 해드리려고 찾아왔습니다! 오늘 컨디션이 좋지 않아서 점심을 조금 먹었더니 오히려 더 힘이 안나고 처지는 것만 같아요 ㅠㅠ 지칠수록 더 잘 먹어야 한다는 말이 왜 나오게 되었는지 실감할 수 있는 부분이었네요 ^^ 오늘은 돈쥬앙스웨디시 샵의 소개를 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어떤 정보들이 있을지 지금 바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대구 반야월 돈쥬앙스웨디시 카운터
대구 반야월 돈쥬앙스웨디시 카운터

돈쥬앙스웨디시 샵은 대구광역시 동구 반야월 혁신도시에 위치한 마사지 샵입니다. 근처에 반야월역이 아주 가까이 위치해 있어서 접근성이 굉장히 좋은 샵인데요, 근방에 많은 원룸 단지와 거주 지역이 있기 때문에 여가 시간에 찾아 오시는 손님들도 많이 계신다고 합니다! 혼자서나 연인이나 친구들이나 모두 같이 방문해도 문제 없을 만큼 샵의 규모가 상당해 보이는데요, 시간이 된다면 저도 한번 방문하고 싶어 집니다 ^^


돈쥬앙스웨디시는 전철로 방문해도 어렵지 않을 만큼 정말 접근성이 좋은 마사지 샵이라고 소개를 해드렸는데요, 만약 자동차를 이용하고 싶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차를 이용할 때 가장 스트레스를 받는 부분이 바로 주차 문제인데요, 반야월 돈쥬앙스웨디시는 지하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시설이 완벽하게 마련되어 있기 때문에 걱정 없이 자동차를 이용하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대구 반야월 돈쥬앙스웨디시 휴게실
대구 반야월 돈쥬앙스웨디시 휴게실

돈쥬앙스웨디시 샵의 영업시간은 오후 12시 부터 새벽 3시 까지 입니다! 아침시간을 제외하면 24시간 중에 거의 모든 시간에 영업을 하고 있다고 생각해도 무방할 것 같은데요, 만약 철야근무를 하거나 교대 근무를 해서 남는 시간이 주간에 밖에 없다고 해도 아무 문제가 없을 것 같습니다! 돈쥬앙스웨디시는 위치 자체도 굉장히 큰 길가에서 들어갈 수가 있기 때문에 차가 막힐일도 없어서 원하는 시간대에 여유있게 계획 잡으면 좋을 것 같네요!


돈쥬앙스웨디시 샵은 무조건 예약제로만 운영하고 있습니다. 너무 많은 손님들이 한꺼번에 몰리는 시간에는 찾아왔다가 그냥 가야 하는 상황이 너무 많이 발생해서 이런 식으로 운영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만약 자신이 신청한 예약시간에 늦게 되면 다른 타임의 손님들에게 피해가 가게 되기 때문에 예약시간 보다 10분이상 늦게 되면 자동으로 스케줄이 취소된다고 합니다!



대구 반야월 돈쥬앙스웨디시 복도
대구 반야월 돈쥬앙스웨디시 복도

대구 반야월 돈쥬앙스웨디시의 프로그램도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돈쥬앙스웨디시 샵은 스웨디시 마사지가 메인으로 진행되고 있는데요, A코스로 진행하게 되면 60분에 8만원이고, B코스로 진행하게 되면 90분에 12만원에 이용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두 코스는 시간적인 차이가 있으며, B코스가 더 긴 시간을 이용할 수 있는 코스인데요, 가격이 상당히 저렴해서 금액적인 부분도 굉장히 이득이 되는 부분이라고 생각드네요!


돈쥬앙스웨디시에서 케어를 담당하는 관리사님들은 모두 20대의 여성 관리사님들 이라고 하는데요, 모두 한국인 이라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케어를 받는 도중에 필요한 사항이 발생하면 부담 없이 바로 바로 요청을 드릴 수가 있어서 굉장히 편리하다고 하네요!



대구 반야월 돈쥬앙스웨디시 관리룸
대구 반야월 돈쥬앙스웨디시 관리룸

돈쥬앙스웨디시는 백퍼센트로 예약제 운영을 하고 있다고 말씀을 드렸는데요, 기본적으로 정해진 휴무날은 없다고 합니다. 왠만한 운영 시간에는 무조건 영업을 하고 있다는 뜻인데요, 다만 한가지는 유념을 해두셔야하는 사항이 있습니다. 바로 랜덤 휴무일이 지정될 수 있다는 것인데요, 지정된 휴무가 없기 때문에 샵에 사정이 있을 때면 랜덤적으로 휴무를 실시하고 있다고 해요!


랜덤적인 휴무일은 예약을 위해 전화를 하셨을 때 바로 알 수 있는데요, 원하는 날짜에 휴무를 실시하는지 여쭤보는 것이 첫번째 상황에대한 방법이고, 두번째로는 전화 통화를 했을 때 폰이 꺼져있는 경우입니다. 평소에는 휴대폰이 항상 켜져있어서 예약이나 상담을 진행할 수 있지만, 랜덤 휴무일에는 휴대폰이 아예 꺼져 있기 때문에 당일이 휴무인지 아닌지를 바로 알 수 있다고 하네요!



대구 반야월 돈쥬앙스웨디시 케어룸
대구 반야월 돈쥬앙스웨디시 케어룸

돈쥬앙스웨디시는 후기들에서 볼 수 있다시피 유명하고 실력적으로도 믿을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후에 시간만 난다면 꼭 방문해서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찌뿌둥한 몸을 풀어주러 방문하고 싶다고 생각이 드네요 ^^




오늘은 대구 반야월 돈쥬앙스웨디시의 소개를 해드렸는데요, 위의 배너를 클릭하시면 더 다양한 샵 정보와 할인혜택을 확인할 수 있으니 꼭 참고해주세요!!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보러가기! ▼

조회수 839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