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대전 한국인 마사지 활력 충전소!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뷰티 및 마사지 정보를 제공하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대전 한국인 마사지 샵을 소개해드리려고 이렇게 찾아왔습니다! 요즘 실내에만 있다보니 답답함도 많고 저는 특히 스트레스가 많이 쌓이더라고요. 그래서인지 혼술도 더 자주하는거 같아 실내에서도 할 수 있는 새로운 취미생활을 찾던 중 마사지를 접학게 되었는데요, 기대 이상으로 너무 좋았어요. 제가 다녀보니까 관리사 선생님들에 따라 태국인마사지, 한국인마사지 샵 등으로 나뉘는거 같았는데 저는 한국인 쌤들이 있는 곳이 더 좋더라고요.


말도 잘통하니까 마사지 받으면서 불편하거나 특이사항이 있을때 바로바로 소통이 되니까 좋고 제가 좋아하는 스웨디시는 대부분 한국쌤들이 해주시는 것 같았어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다녀본 대전 한국인 마사지 샵 중 괜찮았던 곳을 공유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전 한국인 마사지 - 베라
대전 한국인 마사지 - 베라
대전 한국인 마사지 - 베라

첫번째 한국인 마사지 샵은 봉명동 홈플러스 인근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주차가능이라 자차도 문제없습니다! 전원 한국인 20대 여관리사님들이 근무하고 있으며, 상기 종목 코스 수료하셔서 실력도 좋으시더라고요. 젊고 실력파인 선생님들이 정성을 다해서 꼼꼼하게 케어해주니 활력이 충전될 수 밖에 업슨 곳인것 같아요!


봉명동 베라
봉명동 베라

여기는 정말 재방문하고 싶은 곳인데요, 충분히 힐링하고 올 수 있고, 매일같이 방소독을 하고 있기 때문에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었어요. 지금 후기,단체,생일,군인 할인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스웨/로미/슈 프로그램이 A,B,C 코스로 나뉘어져 있고 금액대는 8만, 10만, 15만원이랍니다.




대전 한국인 마사지 - 바비
대전 한국인 마사지 - 바비
대전 한국인 마사지 - 바비

두번재는 봉명동에 위치해 있는 바비입니다. 스웨디시 마사지와 림프관리 전문인 곳인데요, 대전 마사지 1인샵 찾으시는분들에게도 추천추천!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여긴 예약제로 거의 운영되고 있어서 조기 마감될 수 있으니 방문 계획이 있으시다면 서둘러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봉명동 바비
봉명동 바비

프로그램으로는 바비스웨디시와 릴레이코스가 있는데요, 바비스웨디시는 건식+전신스웨디시+림프관리+VIP힐링 코스이며 시간은 1시간, 금액은 13만원입니다. 그리고 릴렝이코스는 40분씩 관리사 교대 시스템으로 건식+하체스웨디시+림프관리+VIP힐링 후 관리사교대하여 후면스웨디시+림프관리+VIP힐링으로 이어집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 연중무휴에요!




대전 1인샵 쥬얼리
대전 1인샵 쥬얼리
대전 한국인 마사지 - 쥬얼리

세번째는 대전 유성구 온천로 107번길 인근에 위치해 있는 쥬얼리인데요, 여기도 1인샵이랍니다. 건물내에 주차할 수 있고 영업시간은 낮 1시부터 새벽 2시까지! 폰 꺼져있을 경우에는 마감 혹은 휴무라네요~ 관리사님은 20대 여자 한국분이고 압있는 서혜주 스웨디시 딥슈얼 로미로미 전문이에요!


대전 쥬얼리
대전 쥬얼리

A코스는 총 60분이 소요되며 금액은 10만, B코스는 90분이 소요되며 금액은 13만에 형성되어 있습니다. 테라피스트님이 서울출신이라고하셨는데 그래서인지 정말 핫하시더라고요. 색다른 경험하기 좋아요~ 그리고 오늘 추천해드린 세곳 모두 마사지 커뮤니티 건마에 반하다를 통해 이용하면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바랄게요^^



더 많은 마사지 샵 정보 알아보기 ▼


조회수 86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