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동대구역 스웨디시 마사지 대구 유테라피, VIP케어!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대구역 스웨디시 대구 유테라피를 소개해볼까 합니다. 우리동네에 퀄리티 높은 관리실은 정말 찾아보기 힘들겁니다. 멀리 움직이며 찾아봐야 하고 예약이 안되기에 더욱 불편함을 호소하고 있죠.


경북지역에 이미 많은 입지를 갖추고 있어서 방문하기도 편하고 당일예약도 항상 가능한 매장이라고 합니다. 항상 스웨디시 관리는 매력적인 기분을 느낄수 밖에 없기에 더욱 사랑받고 있는데요. 어떤 관리사님들이 어떤 관리로 우리에게 감동을 선사해줄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구 유테라피 신발장
대구 유테라피 신발장

매장 입구의 모습입니다. 내부에 들어오게 되면 카운터와 신발을 정리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 되어 있는데요. 카운터와 동선이 가까워 예약확인이 빠르게 진행될거 같습니다. 전체적으로 관리의 목적을 느낄수 있도록 관리사님의 친절한 설명을 해주시고, 대기할수 있는 공간에서 어떤 프로그램이 있는지 구경할수 있습니다.


팜플렛을 통해 더 자세한 내용을 볼수 있었으며, 관리사님의 경력사항 또한 자세히 볼수 있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매장 곳곳에 배치되어 있는 손소독으로 위생을 굉장히 신경쓰는 매장이었습니다.



대구 유테라피 실내
대구 유테라피 실내

동대구역 스웨디시에서 가장 인기많은 프로그램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베이직관리와 VIP관리로 두가지로 운영중에 있습니다. 베이직관리는 A코스 60분 8만원,B코스 90분 12만원 입니다. VIP관리는 A코스 60분 10만원,B코스 90분 15만원 입니다.


일반 관리와는 다르게 따뜻한 오일을 사용해서 진행되고 있는 관리입니다. 건식과는 또다른 느낌이여 신체와 비슷한 온도로 관리를 하기떄문에 따뜻하고 포근한 느낌으로 중독될수 밖에 없다고 합니다. 전체적으로 마음의 평화가 오도록 하고 있는 분위기와 로비가 굉장히 넓은 곳으로, 다른 사람과 동선이 겹치지 않도록 되어 있기때문에 이용하는데에 있어서는 불편함이 없어보입니다.



대구 유테라피 실내
대구 유테라피 실내

관리사님의 안내에 따라 1인 프라이빗한 관리실로 향하는 길입니다. 현재 상주하고 계신 관리사님은 전원 한국인 여성분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한국 국적을 가진 분들이여서 관리 받는동안 커뮤니케이션도 빠르게 진행되며 편하게 이용받는데에 목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불편한 부분들은 언제든지 이야기를 해주시면 보다 빠르게 피드백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주 1회가 가장 바람직하지만,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주 2회를 많이 추천해드리고 있습니다. 점점 더 굳어가는 근육들을 빠른 치유를 위해 방문하시는게 좋을것으로 보여집니다.



대구 유테라피 관리실
대구 유테라피 관리실

동대구역 스웨디시의 프라이빗한 1인실 관리실입니다. 내부엔 벽면인테리어와 베드의 무늬가 동일하게 되어있는걸 볼수 있는데요. 이국적인 분위기여서 더욱 시선이 확 와닿는 느낌입니다.


관리실 내부엔 휴식공간인 의자와 테이블, 짐을 보관할수 있는 공간이 함께 마련되어 있으며, 사용하고 있는 제품은 트레이를 통해 움직일수 있도록 공간활용을 잘 하고 있는 모습이었습니다. 운영되고 있는 영업시간은 오후6시부터 새벽6시까지로 운영중에 있습니다. 폰 오프시 마감이거나 랜덤휴무이니, 방문전 미리 전화예약해주시기 바랍니다.



대구 유테라피 관리실
대구 유테라피 관리실

대구 스웨디시는 다른 매장과 다르게 독특한 분위기와 인테리어에 굉장히 많이 신경쓰고 있음을 알수 있었습니다. 따뜻하게 내리쬐는 조명과 전반적을 완벽하다 라고 표현하는게 가장 적합하게 보여집니다.


찾아오시는길은 동대구역 2번출구 도보9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지하철역과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도 좋고 대부분 대중교통으로 방문하고 계십니다. 자세한 주소는 대구광역시 동구동부로 26길 49 3층 입니다. 자차 이용하시는 분들은 무료주차 이용가능하니, 방문전 미리 전화부탁드립니다.




또다른 스웨디시의 목적을 가진 분들을 위해 마사지 구인구직을 통해 매장에서 같이 일하는 분들을 채용중에 있습니다. 위 배너를통해 더욱 신선한 관리에 대한 모든것을 알아볼수 있으며, 마캉스 사이트엔 매달마다 진행되는 이벤트 혜택을 볼수 있으니 많은 분들이 편안한 마음을 가지고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조회수 1,665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