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동탄 반송동 비비드 스웨디시 감동의 테라피 샵!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동탄 반송동 비비드 스웨디시 샵에 대한 소개를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날씨가 많이 따뜻해져서 그런지 나들이 계획 세우시는분들이 부쩍 늘어나고 있는데요, 아쉽게도 시간이 나질 않아서 혹은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해서 나들이 못가시는분들도 꽤 많은거같아요. 그러면 또 이런 상황에서 오는 스트레스를 무시할 수 없는데 어떻게해야 스트레스를 조금이라도 해소할지 방법을 알고계신가요? 혹은 찾으셨나요.


아무런 방법이 있지도, 찾지도 못하신분들을 위해서 비비드 스웨디시 샵을 알려드리려고 하는 것인데요, 시간을 보내면서 나에게 투자도 하고 건강관리에도 일조하기 때문에 정말 제격이라고 생각합니다. 마사지가 말이에요. 긴장을 풀어주면서 근육이완을 돕고 노폐물과 독소 배출에도 도움을 주기 때문에 특히 스트레스 많이 받으시는분, 붓기 때문에 고민하시는분들에게도 좋답니다.




동탄 반송동 비비드 스웨디시 실내
동탄 반송동 비비드 스웨디시 실내

그리고 무엇보다 기분전환이 확실하게 되기 때문에 나들이를 못가는분들에게 추천드리는바인데요, 우리도 스트레스 풀거 하나 정도는 알고있어야 하잖아요? 나를 위한 투자라고 생각하고 다녀오신다면 비용이 하나도 아깝게 느껴지지 않을거라고 예상합니다! 혹은 너무 과한 나들이 일정으로 인해 오히려 피곤한 상태가 되어버린 분들에게도 추천드리고 싶어요^^


동탄 반송동 비비드 스웨디시 샵의 위치는 경기도 화성시 반송동 동탄 라마다 호텔 뒷편으로 주차도 가능한데요, 북광장 공영주차장 인근이라고 생각하고 오시면 쉽게 찾을 수 있답니다. 주차를 할 수 있는 건물이기 때문에 굳이 공영주차장에 주차하고 오실 필요는 없답니다! 업체로 상세주소는 따로 문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동탄 반송동 비비드 스웨디시 실내 2
동탄 반송동 비비드 스웨디시 실내 2

비비드의 영업시간도 알려드리도록하겠습니다. 우선 오픈 시간은 오전 열시로 좀 빨리 오픈하는 편에 속하는데요, 아침에 출근이 늦는 분들은 잠깐 들렸다가 개운한 상태로 출근해도 좋을거같네요. 마감이나 휴무는 지정해둔 기준은 없으며, 예약을 위해 전화를 걸었는데 휴대폰이 꺼져있다면 그 기준으로 휴무와 마감을 생각하시면 된답니다.


영업시간에 이어 실내 모습에 대해서도 설명을 드려보겠습니다. 특별나게 눈에띄는 공간은 아니지만 친근하고 따뜻하게 꾸며둔 모습이라 오히려 부담감 없이 더 편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고객들의 피로함을 최고의 감동과 힐링이 될 수 있도록 최상의 테라피를 선사하는 곳이니 믿고 방문하셔도 좋을 듯 합니다!




동탄 반송동 비비드 스웨디시 실내 3
동탄 반송동 비비드 스웨디시 실내 3

약간 어두운듯한 조명을 사용했기 때문에 밝은걸 안좋아하시는분들이 더욱 좋아하실 분위기랍니다. 대기 공간도 마련되어 있으니까 차 한잔 하면서 긴장감도 풀고 일찍 도착하시면 조금 쉬었다 들어가기도 할 수 있는 공간이라고 생각하시면 된답니다! 푹신한 쇼파에 기대어 앉아 있으면 얼른 관리를 받으러 들어가고 싶을것 같네요^^


개인적으로도 마사지를 많이 받으러다녀본 편이지만 대기할 수 있는 공간을 따로 만들어두지 않은곳도 은근히 많습니다. 그러면 약간 뻘줌해지는 상황이라 나갔다가 시간맞춰 다시 들어오기도 했는데 여기는 뻘줌하지 않고 편하게 앉아서 눈치볼일 없이 대기할 수 있으니 좋은 것 같네요. 물론 기본이기는 하지만요~!




동탄 반송동 비비드 스웨디시 장식장
동탄 반송동 비비드 스웨디시 장식장

비비드 로비 한쪽에는 이렇게 장식장도 마련되어 있어요. 이 장식장 안에는 여러가지 식물과 디퓨저 등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어디선가 좋은 냄새가 폴폴 풍긴다면 향기의 근원지는 바로 여기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동탄 반송동 비비드 스웨디시 복도
동탄 반송동 비비드 스웨디시 복도

동탄 반송동 비비드 스웨디시에는 꽤 많은 관리실이 준비되어 있어요. 결코 조그마한 샵이 아니라는 것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복도도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는걸보니 평소에도 관리에 엄청 신경쓰시는 것 같다는 예상을 해볼 수 있겠습니다!


여기서 받아볼 수 있는 프로그램은 VIP 스웨디시 로미로미와 + 주간코스가 있는데요, 같은 코스이지만 주간에 방문 시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일단 기본적인 금액을 설명드리자면 60분에 10만원이고 90분에 12만원입니다.


하지만 월, 화, 수, 목, 금까지 낮 12시부토 오후 5시 사이에 방문해주신다면 60분 코스는 8만원에, 90분 코스는 12만원에 이용해보실 수 있습니다! 무려 2만원의 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것이니 주간할인이 적용되는 시간대에 방문하실 수 있는분들이라면 시간에 맞춰 할인을 받아보시는것이 좋을듯 합니다!


동탄 반송동 비비드 스웨디시 관리실
동탄 반송동 비비드 스웨디시 관리실

관리실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인실이 이렇게 완비가 되어 있는데요, 브라운톤으로 맞춰져있어서 웜하게 긴장풀기 좋은 인ㄴ테리어라고 생각됩니다. 탈의실이 따로 없지만 관리실 안에서 해결이 가능합니다. 가운도 준비되어 있고, 옷걸이도 있으니 분실의 위험도 전혀 없다는 장점이 여기서 나타나네요!!





동탄 반송동 비비드 스웨디시 마사지 샵에 대한 소개가 마음에 드셨나요? 실제 방문하고 싶으신분들은 위 배너 이미지를 통해서 상세 페이지로 이동해보시기 바랍니다. 더욱 자세한 내용들과 더불어 예약번호까지 확인해보실 수 있어요!


그외 마사지 커뮤니티 사이트 건마에 반하다 홈페이지를 통해 경기, 화성권에 있는 다양한 마사지 업체들도 같이 살펴볼 수 있으니 구경해보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96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