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동탄 파스타 맛집 '더 몰트하우스' 분위기 짱!


동탄 더 몰트 하우스
동탄 더 몰트 하우스

안녕하세요! 일상과 맛집 정보를 공유하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얼마전에 다녀온 동탄 파스타 맛집 '더 몰트하우스'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점심시간대에 방문했지만 저녁에 더 분위기가 좋을거 같아서 저도 다음에는 저녁에 한번 더 방문해볼 예정이랍니다. 이곳은 들어가기 전 입구부터 시선을 압도하는데요, 커다란 우드 장식의 문을 밀면 회전식으로 열립니다. 싱그러운 대형 꽃 장식도 여심을 흔들기에 충분하네요!



더몰트하우스
더몰트하우스

매장 내부의 분위기도 흠잡을 곳이 하나도 없는데요, 이렇게 바깥이 시원하게 보이는 통유리 창으로 되어 있기도하고 가구들이 엔틱한게 고급스러운 분위기도 나더라고요. 단체석도 있고 안쪽에는 룸과 비슷한 형식의 테이블도 있어 프라이빗하게 이용하고 싶은 분들에게도 안성 맞춤이랍니다!




더몰트하우스
더몰트하우스

동탄 파스타 맛집 더 몰트하우스는 천장도 이렇게 높습니다! 조명도 다 세련되고 인테리어가 정말 마음에 들었는데요, 애인이랑 데이트하러 오기에도 좋고 점심에는 직원들끼리도 많이 오는거 같더라고요. 개인적으로 모임 장소로도 너무 좋은 것 같네요.




치킨 시저 샐러드
치킨 시저 샐러드

자리에 앉아 메뉴판을 확인하고 주문을 서둘렀는데요, 동탄 파스타 맛집에서 가장 먼저 나온건 에피타이저인 치킨 시저 샐러드입니다! 가장 무난하고도 맛있는 에피타이저를 골라봤어요~ 양도 푸짐하고 채소들도 다 신선해서 가볍게 먹기 좋았네요^^





명란파스타
명란파스타

그리고 동탄 파스타 맛집 답게 파스타 메뉴들이 상당히 많았는데요, 이건 명란 파스타입니다. 기본 오일 소스를 베이스로 명란이 푸짐하게 들어가 있었는데 짭조름하면서도 너무 느끼하지 않은게 정말 괜찮더라고요. 그리고 청양고추도 들어가 있어서 더 느끼하지 않게 느껴졌던것 같아요!





페퍼로니 피자 & 쉬림프 로제 파스타
페퍼로니 피자 & 쉬림프 로제 파스타

그리고 로제 쉬림프 베이컨 파스타와 페퍼로니 피자도 주문했습니다! 여럿이서 가면 꼭 이렇게 다양하게 시킨 다음 나눠먹는게 제일 좋더라고요. 적당하게 농도가 맞춰진 로제 파스타는 역시 더 몰트하우스가 동탄 파스타 맛집임을 인증해주는 맛이었습니다! 피자도 너무 맛있었어요. 저는 이렇게 도우가 두꺼운 피자를 좋아하거든요 ㅎㅎ


아무튼 동탄 더몰트하우스 방문해서 점심 식사를 아주 만족스럽게하고 나왔는데요, 동탄 파스타 맛집을 찾으신다면 여기 정말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조회수 36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