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구로 남성전용 마사지 색다른 경험으로!

최종 수정일: 2021년 3월 16일


안녕하세요~ 뷰티 및 마사지 정보를 알려드리고 있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구로 남성전용 마사지 샵을 소개해드리려고 이렇게 찾아왔는데요, 프라이빗하면서 편하게 이용하고 싶으신분들을 위해 구로에서 인기있는 곳을 골라왔습니다. 마사지는 남녀노소 누구나 받을 수 있지만 테마별로 여성전용, 남성전용, 커플 마사지 등이 있는데 그 중에서도 남성전용 마사지 샵을 통해 색다른 경험은 물론 피로 회복까지 해보시기 바랄게요^^




구로 남성전용 마사지 - 승아
구로 남성전용 마사지 - 승아
구로 남성전용 마사지 - 승아

첫번째 소개 업소는 구로 1인샵 승아입니다. 스웨디시와 로미로미 마사지 전문으로 감성적인 힐링을 받아볼 수 있는 업소죠^^ 신도림역 2번출구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서 지하철타고 내려서 걸어오기에도 불편함이 없으며, 무료 주차를 지원하고 있어서 주차비 걱정 없이 자차 이용으로 방문하셔도 좋습니다.



구로 1인샵 승아
구로 1인샵 승아

구로 1인샵 승아 샵의 운영시간은 낮 1시부터 새벽 2시까지고 휴무는 랜덤으로 정해집니다. 승아 원장님은 한국인 40대 여성분으로 코스 수료를 통해 베테랑 급의 실력을 발휘하십니다. 친절 마인드를 바탕으로 관리해주시기 때문에 편안한 마음으로 테라피를 받을 수 있는데요, 프로그램은 감성+스웨디시+로미+아로마로 준비되어 있으며 60분 10만, 90분 13만. 120분 18만원에 형성되어 있어요! 피로 회복에 좋은 테라피라 돈이 아깝지 않으실겁니다^^




구로 남성전용 마사지 - 라니테라피
구로 남성전용 마사지 - 라니테라피
구로 남성전용 마사지 - 라니테라피

다음 소개하는 업소는 라니테라피입니다. 구로 스웨디시 마사지 전문인 곳으로 구로디지털단지역 인근에 있고 자세한 위치는 서울특별시 구로구 구로동 코오롱싸이언스밸리 1차입니다. 무료 주차 지원가능하며 불편함 없이 이용할 수 있어요. 화학성분과 기름기가 전혀 없는 수용성 제품으로 테라피를 진행하고 잇으며, 케어 후 샵 내부에 테이크아웃 카페가 있어 편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코로나 방역도 매일 실시하니 안심하고 방문해보세요~




구로 라니테라피
구로 라니테라피

구로 라니테라피에서는 첫방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는데요, 90분 코스에 한해서 첫방문으로 이용시 만원을 할인해주고 있습니다! 관리사분들은 전원 한국인 20대 여쌤들이고 영업시간은 오전 10시 ~ 새벽 3시까지입니다.


프로그램은 40분 6만원 (11시 ~ 새벽 2시까지만), 60분 8만원, 90분 11만원, 추가 관리 4만원으로 모두 스웨디시 마사지입니다!




구로 남성전용 마사지 - 데이지
구로 남성전용 마사지 - 데이지
구로 남성전용 마사지 - 데이지

세번째로 추천드리는 곳은 데이지입니다! 직장에서 쌓인 스트레스와 힘든 일상 속 지친 심신에 힐링을 불어넣어줄 수 있는 전문 관리사님들이 기다리고 있는 곳입니다~ 구로 마사지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서 조금 더 저렴하게 이용 가능한 업소이기도한데요, 첫방문 항인, 주간할인, 동반할인 이렇게 진행되고 있고 중복은 안되니 참고하세요!!




구로 데이지
구로 데이지

구로 데이지의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새벽 4시까지이고 전원 한국인 여쌤들로 구성되어 있어요~ 주차는 두시간만 무료! 프로그램은 릴렉싱 테라피로 편안하고 부드러운 로미 마사지로 진행되는데요, 60분 10만원, 90분 13만원이며 30분 추가시 5만원이랍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405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