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둔산동 스웨디시 마사지, 부드러운 대전 풀인원스웨디시!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 인사드립니다. 주말은 잘 보내셨나요? 오늘은 둔산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소개해보려고 하는데요, 주말에 여행을 다녀오신 분들이 많아진 것 같아 피로를 개운하게 푸실 수 있도록 찐망고가 한번 소개를 해드려볼게요!


이곳은 전신, 림프절 관리, 바디케어까지 확실하게 관리를 해주신다고 하셔서 기대에 부풀어 오르기도 하는 샵인데요~ 주말에 쌓인 피로와 스트레스를 오늘 같은 월요일에 부드럽게 풀어주게 된다면 이번주도 활기차게 시작을 해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럼 이제부터 사진을 통해 매장을 살펴보도록 할게요!



둔산동 스웨디시 카운터

둔산동 스웨디시는 맨 처음 들어오게 되면 인테리어가 화려하게 되어 있어서 이리저리 눈길이 가게 됩니다. 카운터 앞쪽에서는 사장님과 관리사님께서 손님들을 방긋 웃으면서 맞이해 주시고 빠르게 예약 확인을 도와주고 계시는 모습이 보입니다.


여기 샵은 사전에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을 해야 수월하게 이용이 가능한데요, 그래서 대기 시간 없이 바로 입장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끔 예약 전화를 하실 때 전화가 꺼져 있는 경우는 샵이 일찍 마감을 했거나 랜덤으로 쉬는 날이니 참고해서 연락을 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둔산동 스웨디시 내부

예약 확인을 마치고 나서 샵의 내부를 둘러보겠습니다. 매장이 전체적으로 화려하게 되어 있어서 번쩍번쩍 한 모습입니다. 샵은 오후 12시30분부터 새벽 4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어서 시간제약이 없이 예약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직장인 분들이나 밤 늦게 관리를 받고 싶으신 분들에게는 탁월한 시간대라고 할 수 있습니다.



둔산동 스웨디시 족욕실

다음으론, 대전 스웨디시에서만 받아보실 수 있는 족욕 공간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예약 확인을 마치고 나면 관리사님들이 손님들을 한분씩 족욕을 할 수 있도록 안내를 해드린 후에 발을 따뜻하게 해주시면서 관리를 해주십니다.


발을 우리 몸에서 제일 피로감이 가득한 신체 부위 중 하나이기 때문에 발만 잘 관리를 해줘도 혈액순환이 잘 이루어지면서 몸이 덜 피로한 상태가 되고 건강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주기적으로 마사지 샵에 가서 관리를 받게 되면 정말 좋을 것 같네요.



둔산동 스웨디시 복도

이제는 관리사님의 안내에 따라서 관리실로 한번 들어가볼텐데요, 관리실로 들어가기 전에 복도를 한번 보도록 하죠. 이곳은 각 관리실마다 샤워실이 있는 게 아니라 샤워실이 따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그 부분은 살짝 아쉬운 것 같습니다.


그렇지만 관리사님한테 관리를 받으면 약간의 아쉬움 조차도 사라질만큼 완벽하다고 하는 평이 많습니다. 둔산동 스웨디시에서 근무를 하고 계시는 관리사님들은 모든 분들이 한국인 분들이시고 테라피 관련 자격증을 보유하고 계시면서 오랜 경력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둔산동 스웨디시 관리실

이제 관리실로 한번 들어와 보겠습니다. 관리 용품들도 나란히 정리 정돈이 잘 되어 있는 모습을 볼 수 있네요. 더운 여름 쾌적하고 시원하게 관리를 받을 수 있게 선풍기도 마련이 되어 있어 걱정이 없을 것 같습니다.


이곳에서 진행이 되는 프로그램을 한번 안내해 드려볼게요! 스웨디시 관리 a코스 40분 8만원, b코스 60분에 10만원, c코스 90분에 15만원 전신과 후면, 림프, 바디케어 완벽한 관리로 여러분께 힐링을 선사해드린다고 합니다.


샵으로 오시는길은 대전 서구 두산로31번길 32이고, 정부청사역 2번출구에서 걸어서 10분정도면 보이실 위치에 있습니다. 자차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건물 안에 무료로 주차가 가능하니 걱정말고 방문해 주시면 됩니다.


아래 배너를 클릭해보시면 대전 풀인원스웨디시 말고 타샵의 정보들도 확인해 보실 수 있으니 참고해서 봐주시면 되십니다.



그리고 마사지 구인구직을 원하시는 분들은 테라피 닷컴을 이용해 보시면 되시고, 마캉스에서는 뷰티나 왁싱 , 에스테틱 정보를 만나보실 수 있으니 한번 둘러보세요!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360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