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망월동 마사지, 인기만점 마사지샵 4곳



오늘은 망월동 마사지 그 중에서도 인기만점 업체 4곳만 선정하여 소개 해드리려고 합니다.


반복되는 일상 속에서 시간을 쓰며 마음에 드는 업체를 찾아 다니기란 정말 쉽지 않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확실하게 알려드릴 경기도 하남시 “인기만점”4곳만 소개 해 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가시죠.


 


1. 킹테라피



여느샵과 다름없이 들어오자마자 카운터가 있는 걸 확인할 수 있다고 해요. 실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가볍게 마실수 있는 음료수와 정수기, 일찍 온 고객들을 위한 테이블과 의자가 가볍게 마련이 되어 있다고 합니다.


주차도 넉넉하게 3시간까지 지원 가능하다고 합니다. 자차 이용 시에도 불편함 없이 이용할 수 있겠어요! 영업시간 또한 오전 11시부터 새벽4시까지 운영하고 있으니, 오전 오후에 시간적 여유가 나지 않는 분들도 새벽에 편하게 내방 할 수 있는 곳 같아요.



다음으로 소개 시켜 드릴 공간은 관리를 다 받고 나서 씻을 수 있는 샤워룸이라고 하는데요.


화이트톤의 화장실과 조명으로 밝은 분위기를 내고 있었어요. 위생관리를 잘 한다고 들었던 업체라 화장실 또한 깔끔하다고합니다.


샤워를 끝내고 나오면 바로 앞쪽은 화장실이랑 다른 느낌으로 어두운 인테리어를 통해 작은 화장대가 준비 되어 있고 기초적인 스킨케어 제품들과 드라이기가 준비 되어 있어, 관리 받은 이후 일정이 있더라도 무리없이 준비 해서 나가기에 좋은 업체인 것 같아요.


 



2. 디프테라피

두 번째로 소개 해 드릴 공간은 편안한 느낌을 안겨주는 망월동 마사지는 디프테라피입니다.


강렬한 인상을 남겨주는 망월동 디프테라피는 직접 인테리어를 진행한 업체라고 합니다. 영업시간 또한 오전11시부터 새벽4시까지로 저녁늦게 퇴근하시는 분, 혹은 새벽에 일 하고 오전 오후 시간이 남는 분들 또한 모두 관리 받을 수 있도록 넉넉한 영업시간을 자랑한다고 해요!


일찍 예약이 마감 되는 경우가 많을 정도로 인기가 많다고 하니 가기 전 예약은 필수인 거 같아요!




다음으로 보여드릴 공간은 관리실 내부인데요. 1인 관리실은 들어가면 마사지 베드, 가운, 샤워부스가 설치 되어 있어요.


저는 다른 분들과 샤워실을 같이 사용할 바엔 좁더라도혼자 단독으로 샤워 하는 곳이 좋더라구요! 하나의 관리실 안에서 케어,샤워까지 모두 한 번에 해결 할 수 있으니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마사지베드 또한 관리를 받는 동안 내가 누워야 할 공간인데 사용감이 너무 많거나, 베드나 수건에서 이상한 냄새가 나면 불쾌한데 여긴 그런 거 없이 모두 청결한 상태를 유지한다고 합니다!


 


망월동 단밤 대체 사진 ▲


3.단밤

세 번째로 보여드릴 곳은 아로마를 전문으로 하는 망월동 단밤입니다.


단밤은 각종 할인 이벤트도 진행 하는 걸로 유명한데요! 방문 시기에 따라 할인 이벤트는 달라질 수 있으니 예약시 확인 해 보고 가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가성비있는 샵은 아니라고 알려져 있지만 지불한 금액이 아깝지 않게 뭉친 근육이나 쌓인 피로를 한 번에 해결 해 주기도 하고 후기에는 도수치료를 받고 온 듯한 느낌을 준다고 하니 인기만점인 이유가 다 있네요!



망월동 단밤 대체 사진 ▲


단밤같은 경우에는 오전11시부터 새벽4시까지라는 긴 영업시간으로 운영 중인데요. 단밤은 지인 추천 없이 딱 후기를 믿고 가는 분들도 많은데요. 그 정도로 인기가 만점인 곳이라고 하니 꼭 예약 후 내방 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만약 전화 연결 시 연결 되지 않는다면 마감이거나 랜덤휴무라고 합니다. 주차도 가능하고, 미사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서 자차를 이용하시거나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더라도 문제 없이 내방이 가능하니 꼭 한 번 관리 받아보시는걸 추천합니다.


 


4.르테라피

마지막으로 소개 해 드릴 공간은 깔끔한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망월동 르테라피입니다.


어두운 고동색 계열의 인테리어를 사용하였고, 카운터 밑과 위쪽으로 초록초록한 화분으로 포인트를 준 것이 인상적이라고 합니다.


르테라피는 두 가지의 코스로 운영 중인데요. 그 중 호텔식관리가 인기만점의 관리라고 합니다. 전원 한국인 관리사 분들이며, 한 분 한 분 모든 분들을 정성스럽게 케어 해 준다고하니 안 가볼 이유가 없네요!



다음으로 소개 시켜 드릴 공간은 관리를 다 받고 나서 샤워를 할 수 있는 공간이라고 하는데요. 샤워하고 바로 머리를 말리고 바로 기초스킨케어를 할 수 있도록 간단하게 준비 되어 있다고 합니다.


수건 또한 깨끗하게 세탁하여 드라이기 밑쪽으로 차곡차곡 정리 되어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고 합니다. 기분 좋게 관리 받으며 피로풀고, 1인 샤워룸에서 뽀송뽀송하게 집에 돌아갈 수 있다니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오늘은 망월동 마사지 인기만점 업체 4곳을 함께 알아보았는데요. 모두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으니, 취향에 맞는 곳으로 예약 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아요.

다음 포스팅도 좋은 업체들만 선정해서 돌아오겠습니다 :)


하남마사지구인-테라피닷컴


 

하남 더 많은 업소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12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