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망월동 스웨디시 마사지, 고급스러운 하남 퍼스트클래스!


안녕하세요 찐망고 입니다 :) 오늘은 망월동 스웨디시 마사지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경기권에 있는 마사지샵 중에서 인테리어가 정말 고급스럽고 잘 꾸며져 있어서 많은 고객님들은 눈 호강을 하고 가시는 곳이라고 소문이 자자한 매장이라고 합니다.


압도적인 인테리어로 많은 고객님들께 사랑을 받고 있으며 아름다운 분위기 속에서 케어까지 확실하게 해드리고 있으니 하남 미사역 부근에 있는 마사지샵이 궁금하셨다면? 집중해서 읽어봐 주시길 바랍니다. 그럼 바로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망월동 스웨디시 카운터

샵을 먼저 들어오게 되면 굉장히 컬러풀한 분위기에 매장을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우선 샵을 들어오실 땐 신발을 신발장 안에 넣어두고 슬리퍼로 갈아 신은 후에 입장을 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나서 카운터 앞 쪽에서 예약 명단을 확인 받으시면 되는데요, 샵을 오시기 전에 미리 예약 문의를 해주시고 오셔야 수월하게 매장 이용이 가능하니 참고해서 방문해주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이제는 마사지샵 내부를 더 살펴보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할 테니 계속 잘 따라와 읽어봐주세요~


망월동 스웨디시 로비

이곳은 바로 샵 내부 로비의 모습인데요, 내부가 정말 깔끔하고 화분들이 설치가 되어 있어 쾌적한 분위기에서 케어를 받을 수 있을 것 같네요~ 이렇게 쾌적한 분위기 속에서는 과연 어떠한 프로그램 코스로 관리를 받을 수 있는지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남 스웨디시에는 감성 딥티슈 림프 테라피로 A코스 60분 구만원, B코스 90분 십이만원이고 감성 스웨디시 테라피 A코스 60분에 팔만원으로 두가지 코스가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테라피를 받으시다가 시간 연장이 필요하시다고 생각이 드셨다면 30분 추가가 가능하며 가격은 사만원이라고 해요. 모든 코스는 VAT별도로 가격이 측정되고 있으니 참고해서 방문해주시길 바랍니다.


망월동 스웨디시 복도

이제는 망월동 스웨디시 복도를 살펴보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하는데요, 샵이 워낙 크게 분포가 되어 있다보니 복도 역시 관리실이 많은 것으로 보여지는 모습입니다.


많은 관리실이 있다 보니 같은 시간대 손님들이 관리를 받을 수 있으며 지인과 함께 오셔서 커플실을 이용해 케어를 받을 수도 있으니 함께 스웨디시 마사지 받는 것을 원하신다면 예약시 문의를 해주시면 보다 더 정확하게 알고 방문하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망월동 스웨디시 관리실

이제는 하남 퍼스트클래스 관리실의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이곳은 커플실로 되어 있는 케어룸이며, 혼자서 단독으로 관리 진행을 원하시는 분이라면 단독으로 케어가 가능한 관리실을 이용하게 되니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샵에서는 한국인 관리사님께서 케어를 맡아주고 계시면서 언제나 특별한 손동작으로 새로운 케어를 해주신다고 하니 언제 방문해도 신세계를 만나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마사지 구인을 통해 더 많은 관리사님들이 오셔서 여러분에게 힐링을 선사해드리고 있다고 하네요^^


망월동 스웨디시 샤워실

마지막은 망월동 스웨디시 샤워실의 모습을 보여드리려고 하는데요, 테라피를 마치고 샤워실까지 깔끔하고 이용하고 나오면 이것이야 말로 천국 아닐까요? 퍼스트클래스는 샤워실 마져도 호텔 느낌으로 너무 깔끔하게 되어 있어서 사용하는 데 전혀 불편함이 없을 것 같네요~


끝으로 샵의 위치를 말씀드림면 하남시 망월동 1089 9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미사역 3번출구에서 도보 5분이면 도착하니 쉽게 찾아오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샵은 오전 10시에서 새벽 3~4시까지 운영을 하고 있으며 연중무휴 예약이 가능하니 참고해주시고 다른 마사지샵 정보들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배너를 클릭해보시길 바랍니다.


* 추가로 마사지사이트는 마캉스 어플을 추천드립니다 :)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36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