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목포 옥암동 에스스웨디시 호텔급이다!


안녕하세요~ 찐망고 인사드릴게요^^ 이번 시간에는 목포 옥암동 에스스웨디시라는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목포 업체를 소개해드리는건 아마 이번이 처음인거 같은데요, 이제는 마사지라는 테마 자체가 꽤나 대중적으로 변했기 때문에 전국적으로 많이 생겨나고 있는 것 같아요. 그래서 이렇게 비주류 지역까지도 소개해드릴 수 있어 기쁘답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S스웨디시는 한국인 관리사분들이 근무하는 업소이며, 이름에서도 엿볼 수 있듯이 스웨디시 마사지를 전문으로 취급하고 있습니다. 관리실 내에는 각각 개별적으로 샤워실이 마련되어 있는 호텔식 인테리어로 최고의 컨디션으로 늘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어떤 특장점을 갖고 있을지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포 옥암동 에스스웨디시 카운터
목포 옥암동 에스스웨디시 카운터

에스스웨디시 매장은 밝고 화사한 분위기로 꾸며져 있는 공간입니다. 문을 열고 들어오면 우드 카운터가 딱 보이는데요, 여기에 금장으로 S스웨디시라고 업체 이름이 박혀있어요.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는 부분인데요, 친절한 안내를 통해 기분좋음은 덤이랍니다.


카운터에서 예약확인을 할 수 있지만 그전에 우선 손소독과 열체크는 반드시해주어야 하는데요, 손목이나 손을 가져다대면 자동적으로 온도가 체크되는 기계를 가져다 두셨기 때문에 빠르게 체크를 해보실 수 있습니다.




목포 옥암동 에스스웨디시 복도
목포 옥암동 에스스웨디시 복도

주소는 전라남도 목포시 옥암로54번길 17인데요, 해당 건물 3층으로 올라오시면 됩니다. 주차도 가능한 곳이라서 자가용으로 방문할 계획을 갖고있는분들도 주차 걱정을 덜어두고 찾아오실 수 있겠어요.


내부는 꽤나 넓게 잘 빠져있습니다. 관리실도 총 6개가 있어서 수월한 예약이 가능하십니다. 하지만 손님이 몰리는 퇴근시간 같은 경우에는 예약이 힘들 수 있으니 오픈 시간에 맞춰서 미리 예약을해두는 것도 좋은 방법 중 하나랍니다!




목포 옥암동 에스스웨디시 실내
목포 옥암동 에스스웨디시 실내

운영시간은 낮 12시부터 그 다음날 새벽 3시로 예약은 운영시간내에 가능하니 열두시부터 전화로 물어봐도 됩니다! 쉬는날은 따로 정해져있지 않지만 관리사 및 가게 사정에 의해 랜덤으로 쉬게되는 경우가 있고, 이럴때는 핸드폰을 꺼두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관리사분들은 전원 한국인분들로만 근무하고 있는 백퍼센트 한국인 샵이며, 나이대는 모두 20대 혹은 30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원하는 나이대가 있다면 미리 문의를 해보셔도 괜찮을거같습니다.




목포 옥암동 에스스웨디시 관리실
목포 옥암동 에스스웨디시 관리실

목포 옥암동 에스스웨디시 샵의 관리실도 보여드릴게요. 탈의실이 따로 없기 때문에 여기 룸 안에서 모든걸 해결할 수 있습니다. 환복과 샤워를 말하는 것인데요, 이렇게 개별적인 샤워실이 존재하기 때문에 조금 더 편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곳이에요. 말그대로 고급스러운 호텔식 인테리어입니다.




목포 옥암동 에스스웨디시 샤워실
목포 옥암동 에스스웨디시 샤워실

씻을때 필요한것들도 모두 준비되어 있고, 샤워실도 깔끔하게 유지되고 있어 쾌적한 사용이 가능합니다. 여기서 받아볼 수 있는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단일 종목으로 A코스는 한시간에 9만원, B코스는 한시간 이십분에 11만원으로 형성되어 있으니 이용에 참고하세요!




목포 옥암동 에스스웨디시 마사지 샵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 및 예약 정보는 위 이미지 클릭으로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2,765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