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무직자 50만원 소액대출 가능한곳 있습니다!


무직자 50만원 소액대출
무직자 50만원 소액대출

안녕하세요~ 금융 및 대출 정보를 알려드리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무직자 50만원 소액대출 받을 수 있는 곳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직업이 없는 상태에서 지금 당장 필요한 돈이기는하나 많은 금액이 아닐때 주로 무직자 50만원 소액대출에 대해 알아보실텐데요, 이럴때 빠르게 해결할 수 있은 곳들을 알려드릴게요^^




우리은행 위비 모바일대출
우리은행 위비 모바일대출

우리은행 위비 모바일대출

무직자 50만원 소액대출 가능한 곳 첫번째는 바로 우리은행의 위비 모바일대출입니다. 현재 직장에 다니지 않고 있는 분들, 수입이 없어도 무서류로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무직자분들도 쉽게 승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게다가 모바일로 이루어지는 대출이라 영업점에 방문하지 않아도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조건으로는 서울보증보험에서 보험증권을 발행할 수 있는 상태여야하는 것인데요, 이 때 필요한 신용등급은 1~7등급 이내입니다.


은행 자체에서 마련한 심사 기준을 만족해야 최종 승인이 이루어지며, 대출한도는 최소 100만원 ~ 최대 1,000만원까지입니다. 금리는 연 5.94 ~ 9.50%입니다.


SBI 저축은행 주부론
SBI 저축은행 주부론

SBI 저축은행 주부론

SBI에서 취급하고 있는 주부론은 상품명처럼 주부들이 이용하기 좋은 대출인데요, 직업이 없는 분들도 가능한 상품입니다.


필요한 서류가 있지만 신분증과 주민등록초본으로 아주 기초적인 서류라 거의 준비할 서류가 없다고봐도 무방할 정도인데요, 신청 자격은 만 22세 이상이며, 배우자가 있는 기혼상태여야하고 세대주가 배우자 이름으로 되어 있어야합니다.


대출한도는 최소 100만원 ~ 500만원이며 금리는연 13.9 ~ 23.9%입니다.


SBI 저축은행 스피드론
SBI 저축은행 스피드론

SBI 저축은행 스피드론

다음은 같은 SBI 저축은행 상품인데요, 만 20세 이상 내국인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한 대출로 한도는 최소 100만원 ~ 최대 500만원까지 가능하며, 금리는 18.8 ~ 23.4% 입니다. 최장 3년까지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에요.


신분증 사본만 있으면 신청할 수 있고 상품이름처럼 빠르게 받아볼 수 있는 상품이기 때문에 급한 상황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을듯 합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다음은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인데요, 워낙에 유명한 상품이라 아마 많이들 들어보셨을거라 예상됩니다. 마이너스 통장 방식이며 한도는 최대 300만원까지 가능하지만 신용등급 등에 따라서 한도가 차등 적용됩니다.


최저 금리는 연 3.22%로 저렴한편에 속하며 대출 실행에 걸리는 평균 소요시간은 약 1분! 정말 빠르죠? 현금이 급하게 필요할때나 혹시 현금이 필요한 상황이 올 수 있으니 이를 대비해 미리미리 준비해두기도 좋습니다.


미리 준비해두면 빠져나가는 이자가 아깝다고요?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은 앞서 말씀드린바와 같이 마이너스 통장 방식의 대출입니다. 따라서 내가 사용한 금액에 대한 만큼만 이자가 납부되기 때문에 사용한 금액이 없다면 이자도 없습니다!


대출의 경우 보통 정해진 한도를 모두 받아 빌린 금액에 대한 이자를 갚아내지만 카뱅 비상금대출과 같은 마이너스통장 방식은 사용한만큼만 내면되기 때문에 소액대출로 이만한 솔루션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게다가 무직자 50만원 소액대출도 가능하니 필요하신분들은 신청해보시는게 어떠신지요^^


마치며
마치며

마치며

자, 오늘은 이렇게 무직자 50만원 소액대출 가능한 곳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는데요, 사실상 기본적인 사항들만 충족한다면 누구나 대출 신청이 가능한 상품들로 준비했으니 필요에 따라 유용하게 활용하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하지만 계획없는 대출은 더 힘든 상황을 만들 수 있으니 상환계획을 꼼꼼하게 세우신 후 대출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대출브라더스
대출브라더스

대출브라더스

끝으로 대출 직거래 플랫폼 대출브라더스에 대한 소개도해드리겠습니다. 사정상 위 대출 상품모두 신청이 불가하다면 대출브라더스를 이용해보시는걸 추천드리고 싶은데요, 무직자대출, 소액대출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통해 내가 원하는 대출을 찾아보고 또 비교까지 가능합니다. 조건도 까다롭지 않기 때문에 1, 2금융권에 비해 상대적으로 훨씬 수월하게 대출을 받아보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대출정보 알아보기 ▼

대출브라더스
대출브라더스

조회수 54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