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무직자 소액대출 가능한곳 찾아왔어요


무직자 소액대출
무직자 소액대출

안녕하세요! 금융 및 대출 정보를 제공하는 찐망고 입니다. 오늘은 무직자 소액대출 가능한곳을 찾아왔는데요, 예전에는 소득을 증빙하기가 어렵다면 대출 서비스를 받아보는데에 무리가 있었기 때문에 소득 증빙이 안되는 주부나 대학생, 프리랜서분들은 대출이 어려웠습니다. 그렇지만 이제는 모바일 뱅킹이 발전하고 사용하는 사람이 많아짐에 따라 비대면을 통해 주부나 프리랜서, 대학생도 쉽게 대출을 받아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찐망고가 금융권 별 무직자 소액대출에 대한 곳을 정리해봤으니 오늘의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카카오뱅크 - 비상금대출

누구나 다 알고 있을 정도로 인지도가 높은 상품인데요, 카카오뱅크에서 운영중인 비상금대출은 직업이나 소득에 상관없이 신청할 수 있으며, 조건에 따라 최대 300만원까지 한도가 나옵니다. 만기일시상환 방식인데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사용된 금액에 대한 이자만 나갑니다. 금리는 07.29 현재 기준으로 최저 3.08% 입니다.


KEB하나은행 원큐 - 비상금대출

두번째로 소개해드리는 대출도 비상금대출인데요, 이번에는 KEB하나은행 상품으로 은행에 방문하지 않고 필요한 서류도 없으며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사람이면 누구나 직업 또는 소득에 상관없이 신청이 가능합니다.


이 역시 마이너스 통장 방식이며, 대출 기간은 1년, 만기일시상환 방식에 대출 한도는 최대 50만원부터 최대 300만원이고 기본 금리는 연 4.532%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우리은행 위비뱅크 비상금대출

통신 정보를 통해 대출해주는 상품으로 직업과 소득에 상관이 없습니다. 통신 3사(LGu+,KT, SK) 이용 고객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며 최대 300만원까지 한도가 나올 수 있고 금리는 최저 연 3.79%입니다. 마이너스 통장 방식이고 최대 1년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

포켓론은 신한은행에서 이용할 수 있는데요, 연 소득이 3,500만원 이하라면 직업이 없어도 신청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최대 2년까지 사용이 가능하며, 중도상환 수수료가 없어 대출 기간중에도 상환할 수 있습니다. 최대 500만원까지 한도가 나오며 금리는 연 3.06%입니다.


MG새마을금고 상상모바일 대출

다음은 2금융권 무직자 소액대출 가능한 곳인데요, 새마을금고의 경우 NICE등급 6등급 이내인 분들의 경우 무서류로 최대 300만원까지 도움을 받아볼 수 있으며, 최대 1년까지 사용할 수 있고, 최저 연 3.79%의 금리로 정해져있습니다.


OK저축은행 주부OK론

이번에는 상품 이름에도 명시되어 있듯이 주부님들을 대상으로 나온 상품인데요, 만 30세 이상이고 기혼 여성이면 직장이 없어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카드 사용 내역을 바탕으로 추정 소득을 잡아 한도나 금리가 정해지는 방식입니다. 마이너스 통장 방식이고 최대 500만원까지 가능, 대출 기간은 1년, 금리는 최저 연 12.9%입니다.



대부업 금융상품

1, 2금융권에서 대출이 안되는 분들을 위해 대부업체 무직자 소액대출도 설명해드리자면 안전하게 정식 등록되어 있는 업체 '대출브라더스'를 통해 다양하고 많은 대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불자대출, 무방문대출 등 원하는 상품을 바로 찾아볼 수 있는 중개 플랫폼이기 때문에 보다 쉽게 대출을 받아보실 수 있으실겁니다^^







대출브라더스
대출브라더스

조회수 28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