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봉명동 스웨디시 마사지, 대전 텐테라피 시원함 그자체!



안녕하세요. 자도자도 몸이 천근만근! 자꾸 피곤하다는 말을 입에 달고 살았더니 아는 동생이 추천해준 대전 텐테라피! 너무 잘하는 곳이라고 하도 자랑을 해서 기대감을 가지고 다녀오게되었습니다.


대전 텐테라피 로비

목이랑 어깨, 허리까지 안 아픈 곳이 없다 싶을 정도로 근육통증 때문에 힘들어서 가만히 있어도 인상쓰고 있는 제 모습을 보면서 이대론 방치하면 안되겠다 싶더라고요. 회사와도 가까워서 혹시나 하고 동료들한테 물어보니 신기하게도 다들 알고 있더라고요. 텐테라피 라고 이미 유명한 곳이었고, 실력좋기로 입소문난 곳이라 그런지 처음 갈때부터 믿음이 가는 곳이었어요. 저와 같은 증상이 있는 분들께도 소개해드리고 싶어 이렇게 포스팅 하게되었는데요.한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기대하는 마음으로 외부를 둘러보면서 부터 규모가 꽤 큰 샵이라는걸 알수 충분히 알수 있었어요. 내부로 들어가 보니 인테리어가 깔끔하면서 밝은 분위기라서 첫 느낌부터가 굉장히 좋았던 샵이기도 했고요. 정리 정돈이 깔끔하게 되어있다는 것부터가 안심하고 이용할수 있겠다 싶었어요. 몇번째 가고 있는데도 항상 갈때마다 새로운 기분이 드는 부담없이 가기에 최고인것 같아요.


대전 텐테라피 로비2

대전마사지는 우선적으로 아셔야 할게 100%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다는 점이에요. 꼭 이쪽 근처에 살지 않으신분들도 멀리서도 찾아올 만큼 잘하는곳이라 손님이 정말 많거든요. 모르고 그냥 오셨다가 자리가 없어 헛걸음 하실수도 있으니 꼭 참고해주세요. 게다가 사전예약시 금액적인 부분에서도 장점이 있답니다. 방법을 알려드리자면 통화로 간단하게 가능해요. 방문할 날짜와 시간을 말씀드리면 세심하게 응대해주시는데요. 메뉴나 가능한 시간대를 확인하시고 스케줄을 잡아주세요. 혹시나 겹칠시에는 어느정도 조율도 해주시니 편하게 문의해보시면 되겠습니다.


오전 11시부터 다음날 새벽 4시까지 운영되고 있으며,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다고 해요. 밤늦게 까지 해서 시간에 크게 제약이 없다는게 참 좋았는데요. 퇴근후 회포를 풀다가 오시는 분들도 많고 근처에서 놀다가 밤늦게 이용하시는 손님들도 많다고 합니다. 평소 여가시간을 제대로 활용 못했었는데 이렇게 미리 예약하고 밤에도 이용이 가능해서 하루의 피로를 풀기에 제격인것 같아요.


대전 텐테라피 복도

꽤 넓은곳이여서 많은 룸들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인테리어에 많은 신경을 쓴게 눈에 보였는데요. 조명이 너무 밝지 않게 간접등으로만 되어 있어 눈이 편안해서 좋았고, 베이지색으로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해서 더 좋았던것 같아요. 모두 1인실로 혼자오시는 분들이 프라이빗하게 관리를 받아볼수 있도록 되어 있고, 어설픈 커튼식이 아닌 문과 벽으로 철저하게 분리되어 있는걸 확인할수 있었어요. 은은하게 퍼져있는 아로마향을 맡으니 빨리 눕고 싶다는 생각이 절실했어요.


드디어 기대하던 룸내부에 입장한 모습이에요. 문을 열자마자 시원함이 느껴졌는데요. 각방마다 에어컨이 설치되어 있고, 미리 적정온도로 맞춰놓으셨다고 하네요. 갈아입을 가운은 새것처럼 뽀송한 상태로 관리되어 있었고, 갖가지 용품들이 준비되어 있는걸 볼수 있었어요. 가장 중요한 베드 컨디션 역시 좋았는데요. 푹신함은 물론이고 전 손님이 이용한 흔적을 남기지 않게 커버가 씌어져 있었고 교체해 놓으셨더라고요. 업드려서 누울수 있게 얼굴쪽이 뚫려 있었는데 일회용 해면이 덧대어 있어 세심한 배려도 엿볼수 있었어요. 하이라이트 1인 샤워실이 방내부에 준비되어 있답니다! 엄청 넓진 않았지만 씻으러 이동할때 복도에서 다른분 마주치는것도 민망했는데 방안에서 한번에 다 해결이 되니 이점이 참 좋았어요. 필요한 샤워용품은 모두 구비되어 있고 수압도 쎄서 가볍게 씻고 준비를 마칠수 있었어요.


대전 텐테라피 관리룸

사무직이라 하루도 빼놓지 않고, 구부정한 자세로 컴퓨터화면을 보고 있으니 자연스럽게 거북목이 되서 밤마다 스트레칭을 한다고 하는데도 티가 났나봐요. 유성구마사지를 받고 난 뒤에 확실히 몸이 풀리고, 자세까지 교정된 게 느껴져서 관리 전과 후의 확실한 차이가 느껴지더라고요. 평소 아픈걸 참지 못하는 편인데도 오일 자체의 미끄러움 덕분인지 살이 집히지도 않고 편안해서 잠깐 졸았을 정도였어요. 시간은 흘러갔고 어느덧 마칠시간이 되었어요. 힘드실텐데도 내색한번 안하시고 웃어주시니 너무 감사했습니다. 마중도 직접 도와주시고 다음을 기약하며 나왔어요.


대전 봉명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근처에는 유성온천역이 있어 접근성이 좋아요. 7번출구로 나와서 도보로 10분거리라 차가 없으신 분들도 무리없이 이용이 가능하답니다. 실제로 대중교통으로 오시는 분들이 많다고 하는데요. 건물내 주차공간도 마련되어 있다고하니 차량으로도 편하게 방문해보세요.


이곳을 몰랐을땐 저도 그냥 집에서 잠만 자면된다고 생각했어요. 한시간정도 투자해서 이정도 효과를 보고 나니 현재는 일주일에 두번정도 꾸준히 다니고 있답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신세계를 한번 경험해보시는걸 추천드리고 싶네요!


대전마사지구인 - 테라피닷컴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49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