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부천 상동역 후아인테라피 고퀄리티 마사지!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부천 상동역 후아인테라피에 대한 소개로 찾아왔습니다! 상동력과 가까이 있어서 접근성이 좋다는 장점이 있으면서 태국 전통 마사지는 물론이고 아로마와 스웨디시 마사지까지 폭넓은 선택을 할 수 있는 곳입니다. 정성스러운 최고의 마사지를 통해 지친 몸과 마음의 피로를 덜어내도 싶으신분들에게 특히나 추천해드리는 곳이랍니다!


여기는 특히 마인드가 정말 좋은데요, 손님 한분한분 왕처럼 모시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손님이 왕이다는 옛말인줄 알았는데 여기서는 아직도 해당이 되는 듯 합니다! 일상 속 매번 반복되는 것들이 지루하다고 느끼시는분들도 색다른 경험해보기에 적합한 공간이기 때문에 한 번쯤 방문해보시는걸 추천드리고 싶어요!




부천 상동역 후아인테라피 입구
부천 상동역 후아인테라피 입구

부천 상동역 후아인테라피의 위치와 함께 실내 모습부터 보여드리겠습니다! 우선 위치는 경기도 부천시 상동 532-9입니다. 태평양프라자 건물 2층으로 올라오시면 바로 입구가 보이는데요, 후아인 그리고 세로로 아로마라고 크게 써있기 때문에 다른곳과 헷갈릴 일이 전혀! 절대로 없습니다~!


안으로 들어오면 따뜻한 조명과 깔끔한 인테리어가 맞이해주는데요, 곳곳에 식물을 두어 싱그러운 느낌도 물씬 감도는 공간입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에 시작하여 그 다음날 새벽 5시까지 이어지며 낮 12시 ~ 새벽 3시까지 예약이 가능하니 이 점 참고하셔서 예약을 잡으시기 바랍니다! 주차는 건물에 무료로 주차할 수 있으니 자가용을 편하게 방문해보세요!




부천 상동역 후아인테라피 카운터
부천 상동역 후아인테라피 카운터

전체적인 내부 모습은 이렇게 생겼는데요, 노란 조명으로 설정해놔서 어둡지도 그렇다고 너무 밝지도 않아 부담스럽지 않게 이용해보기 딱입니다. 앞에 보이는 카운터를 통해서 예약 확인을 받을 수 있는데요, 후아인에는 모두 친절한 직원들이 근무하고 있기 때문에 친절한 응대를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위치가 상동역에서도 가까워서 접근성이 매우 좋다는 것도 장점인데요, 상동역 6번 출구로 나오면 걸어서 1분거리에 도착해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처음 오시는분들이라고해도 헤매지 않고 찾아올 수 있죠^^





부천 상동역 후아인테라피 내부
부천 상동역 후아인테라피 내부

부천 상동역 후아인테라피에는 다양한 종류의 차가 준비되어 있고 그런건 아니지만 깔끔한 정수기와 함께 커피믹스와 녹차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차 한잔 하기에는 부족함이 없는 공간이며, 셀프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해두어서 눈치볼것없이 알아서 마음껏 타드시면 됩니다!


그리고 실내 여기저기 해바라기가 눈에 띄는데요, 조화도 있고, 벽면에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자리하네요. 뭔가 통일감을 주는 느낌이라 그런지 후아인 샵에 정말 잘 어울리는 느낌으로 조화가 좋아요!




부천 상동역 후아인테라피 복도
부천 상동역 후아인테라피 복도

후아인에서 만나보실 수 있는 관리사분들은 한국인분들과 태국인분들이 있는데요, 피부미용 교육 과정을 수료하신분들이기 때문에 전문적인 지식을 갖추고 있고, 사람의 몸을 이해하며 고품격적인 테라피를 진행해나갈 수 있는 여성 관리사분들이시랍니다.


상당한 규모를 자랑하는건 아니지만 결코 아담한 샵이 아닌데요, 복도에서만 봐도 총 5개가 넘는 룸이 있다는걸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모두 문이 달려있어서 프라이빗하게 관리받기 원하시는분들이 더 좋아하실만한 환경이랍니다.




부천 상동역 후아인테라피 관리실
부천 상동역 후아인테라피 관리실

내부 관리실의 모습도 한 번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베드가 준비되어 있고, 목이나 얼굴이 불편하지 않게 푹신한 얼굴 쿠션도 같이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관리실마다 냉난방이 가능하기 때문에 겨울에는 따뜻하게, 여름에는 시원하게 테라피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죠,


그리고 옷을 걸어둘 수 있는 옷걸이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탈의실이 따로 마련되어 있는 것이 아니라 이렇게 하나의 관리룸 안에서 해결할 수 있도록 꾸며져 있는데요, 반투명 문 뒤로는 샤워실까지 준비되어 있답니다!




부천 상동역 후아인테라피 관리실 2
부천 상동역 후아인테라피 관리실 2

다른 관리실도 디테일만 다를뿐 구성은 동일하답니다. 꽤나 넉넉한 공간으로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답답하지 않으실테고, 관리하는데에 있어서도 불편함은 없으실거랍니다. 어떤 관리를 선택하느냐에 따라 관리실이 달라질듯 한데요, 부천 상동역 후아인테라피에서 받아볼 수 있는 바디 테라피는 타이와 아로마, 그리고 스웨디시가 있습니다.


타이 마사지의 경우 한시간동안 진행되는 A코스는 3만원으로 굉장히 저렴합니다. 그리고 한시간 반동안 진행하는 B코스도 역시 4만원으로 굉장히 저렴한 금액에 속하죠! 아로마는 한시간에 사만원이며, 한시간 반 코스를 이용하는 가격은 5만원입니다!




부천 상동역 후아인테라피 샤워실
부천 상동역 후아인테라피 샤워실

샤워실 공간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따로 문이 있는건 아니지만 안쪽에 샤워기가 있어서 물이 밖으로 튈 염려도 없고, 창문이 반투명이기 때문에 밖에서 보일일도 없습니다. 어차피 관리실이 1인실이기 때문에 관리사분 외에는 따로 들어올 사람도 없습니다^^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리는 스웨디시 코스는 A코스의 경우 총 한시간 짜리이며, 건식과 림프 그릭 스웨디시 후면 마사지가 진행됩니다. 이용금액은 7만원인데요, B코스의 경우 건식과 림프 그리고 전 후면 스웨디시 마사지가 한시간 반동안 이어지며 이용 금액은 10만원에 책정되어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부천 상동역 후아인테라피에 대한 소개가 마음에 드셨나요? 마음에 드셨다면 위 배너 이미지를 통해서 해당 업체의 상세 페이지로 접속해보시기 바랍니다. 다양한 정보는 물론이며 예약 가능한 번호까지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940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