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분당 미금역 비올라스웨디시 한국인 관리쌤과!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분당 미금역 비올라스웨디시에 대한 설명을 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많은분들이 궁금해하시는 곳중 하나입니다. 실력있는 한국인 관리쌤들로만 구성이 되어 있는 곳이니 편하게 방문하시고 수준급의 실력을 받아보시는게 어떠실까요? 미금역 근처이고 오픈한지 얼마 안되어 깔끔한 시설을 자랑하는 곳이기도합니다.


다들 명절에 이런 저런 이유로 많이들 피곤하실거같은데요, 그럴때 마사지를 받으면 정말 개운하고, 또 피로가 풀리는 느낌을 받아볼 수 있어요. 미금역 인근에서 괜찮은 스웨디시 샵을 찾는다면 오늘의 포스팅에 집중해보시기 바랍니다!



분당 미금역 비올라스웨디시 실내
분당 미금역 비올라스웨디시 실내

비올라 스웨디시 샵은 강렬한 첫인상을 안겨주는 곳인데요, 레드와 블랙 조합의 인테리어가 눈에 띕니다. 고급스러운 느낌은 아니지만 세련미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기 때문에 방문을 원하시는분들은 이용 전 미리 전화로 연락을 해주셔야 원활한 이용이 가능합니다.


위치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금곡동 159 한국프라자 103호입니다. 미금역 1번출구로 나오시면 1분안에 도착할 수 있을만큼 역과 가깝게 자리하고 있기 때문에 접근성이 정말 훌륭한데요,차가 없어도 편하게 방문할 수 있는 장점을 갖고 있습니다^^



분당 미금역 비올라스웨디시 카운터
분당 미금역 비올라스웨디시 카운터

입구를 열고 들어오면 좌측으로 카운터가 바로 보입니다. 여기서 예약 확인을 받을 수 있는데요, 우선 성함과 전화번호만 간단하게 말씀해주시면 수월하게 예약 확인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어떤 프로그램을 고를것인가는 사전에 미리 문의할때 물어보시기 때문에 여기와서 또 메뉴판을 볼 필요는 없지만 참고용으로 확인해보시는것도 좋습니다.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4시까지인데요, 핸드폰이 꺼져있는 경우에는 그 날의 영업이 모두 마감되었거나 혹은 랜덤으로 정해지는 휴무일입니다. 두경우 모두 해당 날짜에는 이용이 불가하다는 뜻이기 때문에 다음에 다시 연락해보셔야해요.



분당 미금역 비올라스웨디시 복도
분당 미금역 비올라스웨디시 복도

분당 미금역 비올라스웨디시 샵의 복도를 보시면 어느정도 규모를 갖추고 있다라는 점을 미리볼 수 있는데요, 각 룸마다 개인실로 마련되어 있기 때문에 프라이빗한 이용을 할 수 있다는 것 역시 이곳의 장점 중 하나입니다.


여기서 일하시는분들은 모두 한국인 여성 관리사분들로 나이대는 전부 20대라고 소개되어 있는데요. 나이는 좀 어릴지 몰라도 실력면에서는 뒤쳐지지 않는분들이라고하니 기대해봐도 좋을 곳입니다.



분당 미금역 비올라스웨디시 내부
분당 미금역 비올라스웨디시 내부

여기서 받아볼 수 있는 프로그램은 전신스웨디시와 릴레이스웨디시 그리고 기타 코스인데요, 먼저 전신스웨디시부터 설명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A코스는 사십분에 6만원이고 B코스는 한시간에 8만원, C코스는 80분에 11만원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릴레이 스웨디시의 경우 100분 단일 코스로 운영중인데요, 이용금액은 16만원입니다.


기타코스의 경우 헤어팩과 풋크림, 후면 스크럽중에 고를 수 있으며, 헤어팩은 만원, 풋크림도 만원, 후면 스크럽은 이만원에 이용해보실 수 있어요. 개운하게 스크럽을 받아보시는것도 좋은 생각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분당 미금역 비올라스웨디시 샤워실
분당 미금역 비올라스웨디시 샤워실

샤워실도 깔끔하게 마련되어 있는 모습으로 관리 후 오일을 싹 씻어내고 퇴실하실 수 있습니다. 여러모로 장점들이 가득한 비올라스웨디시인데요, 이곳에서 명절 증후군을 벗어나 보시는게 어떠신가요?




분당 미금역 비올라스웨디시 마사지 샵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 및 예약 문의는 위 이미지를 클릭해보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2,781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