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분당 서현역 그랑스웨디시 유럽 감성 스웨디시로 힐링!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분당 서현역 그랑스웨디시 마사지 샵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기 위해 찾아왔는데요, 여기서 한 번 마사지를 받아보면 쉽게 잊을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차원이 다른 유럽 감성 스웨디시를 전문으로 하기 때문인데요, 평소 감성적인 케어를 받아보고 싶으셨던분들에게 더욱 추천드리고 싶은 곳이랍니다. 위치도 좋고, 시설도 깔끔해서 이용에 있어 불편함은 없을거라고 예상이 됩니다!


마사지 샵이 많지만 다 똑같은 종목과 방식으로 진행되는 것은 아닙니다. 그중에서도 분명 잘하는곳과 못하는곳, 실력은 좋지만 정은 안가는곳, 실력이 좀 떨어져도 자꾸만 가고싶은 곳 등등 엄청 많은 기준으로 분류하게 되는데요, 이왕이면 실력도 기본 이상은 되고, 시설도 좋으면서 계속해서 방문하고 싶게 만드는 곳이 제일 제스트가 아닐까 싶은데요, 오늘 소개해드리는 분당 그랑스웨디시 마사지 샵이 바로 그런 곳이랍니다^^~!




그랑 스웨디시 샵이 위치해 있는 곳은 경기도 분당구 서현동 255-1번지입니다. 위 지도에서 보시는바와 같으 서현역이랑도 굉장히 가깝게 붙어있습니다. 특히나 5번출구로 나왔을때가 가장 가깝게 찾아갈 수 있늦데요, 도보로 약 10분정도 소요되는 거리입니다. 걸음이 좀 빠르신분들은 5분 정도 걸리기도 한다고 합니다!


자차 이용하실분들은 차가져오시는게 가장 편할 수 있는데요, 주차에 대한 걱정으로 망설여지신다면 고민말고 자차 이용해보시기 바랄게요. 왜냐하면 여기는 건물내 주차가 가능하고 주차비도 지원해주기 때문에 따로 주차비에 대한 부담도 없답니다! 어딜가나 늘 주차문제가 골치거리인데 여기서는 애초에 주차에 대한 걱정을 하지 않아도되니까 이것도 하나의 장점으로 생각되네요.




분당 서현역 그랑스웨디시 실내
분당 서현역 그랑스웨디시 실내

분당 서현역 그랑스웨디시 마사지 샵에 버스로 방문하실분들을 위해서 버스도 간략하게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새마을연수원입구 방면으로 가는 버스 탑승시 이매촌한신,서현역,ak프라자에서 하차하시는게 가장 빨리 도착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내려서 위 사거리 방면으로 오다가 횡단보도 건넌 후 왼쪽으로 쭉 가시면 도착할 수 있어요.


그리고 반대편 백현마을2단지 방면르로 가는 버스를 탑승했을때는 마찬가지로 이매촌한신, 서현역, ak프라자에서 하차후 바로 옆 횡단보도를 1차로 건너시고 건넌 다음 바로 오른쪽에 보이는 횡단보도를 2차적으로 건넌 후 조금만 직진하면 도착합니다!


근처에 정류장이 더 있기 때문에 하나 더 설명드릴게요, 분당구청후문방면으로 가는 버스의 경우 서현역, 분당우체국에서 하차하신 다음 바로 건물을 끼고 좌회전해서 쭉 직진후 분당 제일 여성병원 앞 횡단보도에서 대각선 방향으로 건너신후 풍림 아이원 플로스 방면으로 쭉 직진하면 됩니다.


반대편 이매촌한신, 서현역으로 가는 방면이라면 서현역, 분당우체국에서 하차해서 바로 옆에 있는 횡단보도를 건너신 후 위와 같은 방법으로 찾아가시면 어렵지 않게 찾아가실 수 있습니다. 바로 옆 건물이 분당제생병원이기 때문에 헷갈리는 일 없이 찾아가시면되고, 택시타는 분들은 풍림아이원 플러스 말씀하거나 지번 찍어주시면 됩니다!




분당 서현역 그랑스웨디시 실내
분당 서현역 그랑스웨디시 실내

그랑스웨디시 마사지 샵의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2시까지입니다. 11시부터 오픈하기 대문에 점심시간에도 짬을내서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며 마감하는 시간도 새벽 2시로 늦은편이라서 늦게 퇴근하신분들이나 일정을 모두 소화하고 하루의 마무리를 할 겸 방문하기도 좋은 곳이에요.


예약제로 운영되는 곳이라서 바로 방문은 어려운점 꼭 알고 계셔야합니다. 방문 전 미리 전화로 에약이 가능한지부터 문의를 해보셔야하는데요, 예약 가능 시간은 오전 10시 ~ 마감시 까지입니다. 1시간 더 일찍 전화를 받기 때문에 점심에 이용하고 싶으신분들은 서둘러서 예약하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분당 서현역 그랑스웨디시 관리실
분당 서현역 그랑스웨디시 관리실

분당 서현역 그랑스웨디시에서 만나볼 수 있는 관리사분들은 전원 한국인 여성 힐러분들이신데요, 스웨디시 및 테라피 수료를 완료하신분들이기 때문에 실력에 대한 걱정은 잠시 내려 놓으셔도 좋답니다! 간략하게 이름만 설명해드리면 하영힐러님, 규리힐러님, 나비힐러님, 헤라힐러님 이렇게 총 4분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관리실 상태도 좋고, 2~3인용 쇼파가 들어갔는데도 공간적이 여유가 있는 것으로 보아 상대적으로 꽤나 넓은 공간감을 자랑하는 곳인데요, 은은하고 따뜻한 색상의 조명으로 인해서 실내가 더욱 아늑해보이는 효과도 있네요, 바디 테라피에 더 집중할 수 있도록 햇빛은 커튼으로 모두 차단해드리고 있습니다~!




분당 서현역 그랑스웨디시 관리실
분당 서현역 그랑스웨디시 관리실

받아볼 수 있는 프로그램은 감성 로미로미 스웨디시로 준비되어 있는데요, A코스의 경우 후면 위주의 감성 스웨디시로만 진행이되며 총 한시간 동안 관리가 이어지고 이용금액은 10만원입니다. B코스의 경우 전면과 후면 림프관리 및 감성 스웨디시로 총 90분동안 관리가 이어지며 이용 금액은 14만원입니다.


마지막 C코스는 릴렉스가 더해진 전면, 후면 림프관리 및 감성 스웨디시와 스크럽 관리까지 받아볼 수 있으며, 총 두시간동안 이용할 수 있는 코스로 금액은 18만원에 형성되어 있습니다. 모든 시간은 입실 퇴실을 제외한 순수 관리시간이라는 점 참고해주시고 사전 예약제 및 현금가 기준입니다!





분당 서현역 그랑스웨디시를 조금 더 저렴하게 이용해보고 싶다면 위 이미지를 클릭해 건반 회원가를 적용받아보시기 바랍니다! 기본 이용가격에서 2 ~3만원 더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325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