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분당 서현역 오로라, 스웨디시의 최강자를 노린다!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 입니다! 오늘은 분당 서현역 오로라 샵을 소개하려고 찾아 왔습니다! 요새는 새벽에 쌀쌀한 기분까지 들정도로 굉장히 날이 많이 풀렸는데요, 밤에 문을 열어두고 자면 이불을 끝까지 덥지 않으면 춥기까지 하더라구요! 벌써부터 한풀 꺾여가는 더위에 올해도 반이상이 훌쩍 넘어 갔음이 다시 한번 피부로 느껴지네요.


날씨가 바뀌는 환절기에는 개인 건강에 유의를 하셔야 해요! 요즘 같은 시국에는 가벼운 감기라도 자칫 불안한 마음이 들 수 있기 때문에 특히나 더 조심해야겠죠? 취약해진 몸과 마음에 활력을 불어 넣어줄 정보를 지금 부터 소개합니다!


분당 서현역 오로라 카운터
분당 서현역 오로라 카운터

오로라 마사지샵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로 170에 위치해있어요. 서현역 5번 출구 인근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대중 교통을 이용하더라도 상당히 찾기 쉬운 위치라고 할 수 있겠죠? 커플 분들이 방문하셔도 좋다는 후기도 여럿 있을 만큼 고객 서비스에 초점이 맞추어져 있다고 볼 수 있는데요, 불만족시 100% 피드백 해드리는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고 하네요!


분당 서현역 오로라는 방문해주시는 고객분들이 지불하시는 금액이 시간 낭비가 되지 않도록, 검증하고 또 검증하는 최적의 케어 서비스를 약속하는 샵이라고 해요. 때문에 서비스나 실력적인 부분에 대해서는 상당히 자부심이 있고 또 그만큼 확실한 샵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분당 서현역 오로라 복도
분당 서현역 오로라 복도

제일 중요한 프로그램에 대해 안내를 드릴게요! 림프, 스웨디시, 로미로미, 딥티슈 등 오로라만의 시그니처 단일 메뉴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60분에 8만원, 90분에 11만원의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고 해요. 또 주간에는 각 가격에 1만원이 할인되니, 스케줄을 계획하는데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로라 샵의 관리사님들은 전원이 대학생 또는 대학원생의 한국 여성분들이 계신다고 해요. 오로라만의 확실하고 특별한 트레이닝 과정을 수료했기 때문에 민간인 출신임에도 불구하고 전문적인 테라피의 진가를 직접 경험 할 수 있다고 해요!



분당 서현역 오로라 통로
분당 서현역 오로라 통로

오로라는 오전 11시부터 새벽 5시 까지 영업을 한다고 합니다. 예약은 오전 10시부터 가능하다고 해요. 오로라는 따로 휴무를 정하지 않고 기본적으로는 연중무휴이지만, 스케줄이 꽉 차거나 특별한 경우에는 휴대폰을 꺼두기 때문에, 휴대폰이 꺼져 있다면 휴무 날임을 단번에 알 수 있습니다!


확실히 스케줄을 잡기 위해서는 넉넉한 시간적 여유를 두고 미리미리 전화로 예약하시는게 안심하고 이용하실 수 있는 방법이라고 생각해요! 안그래도 예약 뿐만 아니라 직접 방문하시는 고객들도 많다고 하니, 원하는 시간대를 위해서는 미리 하시는게 당연히 좋은 방법 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분당 서현역 오로라 룸
분당 서현역 오로라 룸

오로라 마사지샵은 특히나 자부심이 있는 마사지 실력의 부분 뿐만 아니라 인테리어도 상당히 인상깊었다는 후기가 많았는데요, 그도 그럴것이 로비와 룸은 산뜻한 분위기를 연출하기 위해 굉장히 신경을 많이 썼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사진으로 보더라도 독특한 벽돌 모양의 벽면 인테리어로 시원한 이미지를 주고 있고, 우드 재질의 벽으로 따뜻한 이미지를 동시에 연출하고 있네요. 로비와 마찬가지로 조명도 센스있는 디자인을 하고 있는데요, 저처럼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은 고객분들은 모두 마음에 들어할만한 분위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분당 서현역 오로라 샤워룸
분당 서현역 오로라 샤워룸

분당 서현역 오로라는 성의없는 시술, 비매너 등등 고객들의 불편함에 대해서는 용납되지 않도록 엄격하게 교육하고 관리하고 있다고 해요. 고객들의 만족과 편의를 우선으로 생각한다고 하니 믿음이 확실하게 가는 것 같습니다. 서혜부에 특화된 마사지를 희망하시는 분들이 계신다면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샵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제가 소개드린 프로그램의 가격은 건마에반하다 회원 할인 혜택을 실제로 적용한 금액인데요, 기본 가격에 비해 확실히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위의 배너를 클릭하시면 회원할인가를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추가로 샵에서 진행하는 할인 이벤트까지 게시가 되어있어요. 평소보다 더 저렴하고 퀄리티 있는 힐링을 원하신다면 지금 확인해보시고 할인 혜택 꼭 챙겨가세요~!


마사지 정보 더 알아보러가기 ▼
조회수 60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