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서울타이마사지 top4 찐망고가 알려드릴게요!



오늘은 서울타이마사지 top4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아직 서울에서 만족하는 관리샵을 찾지 못 하였다면 TOP4안에서 골라보시는 걸 강추합니다 :) 바로 만나러 가볼까요?


 

목차 ▼

1. 망원동 굿타이

2. 양재동 휴타이

3. 이수역 타이하우스

4. 잠실동 토탈아로마


 



첫 번째로 소개 해 드릴 서울타이마사지는 바로 마포 제일의 전통타이케어 망원동 굿타이입니다.


굿타이는 태국왓포출신의 전문 관리사님들을 직접 모셔왔다고 하는데요. 최대한 태국 현지의 느낌을 살린 인테리어와 전통타이 관리로 이미 충분히 인기가 많은 업체라고 해요.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로비가 굉장히 넓은 걸 알 수 있는데요. 서울 최대 규모의 타이마사지라고 합니다. 큰 규모 답게 대기실 또한 미니 영화관으로 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잠깐의 대기가 발생 할 경우 영화를 관람하며 잠시 대기 할 수 있다고 하니, 고객 입장에서 많이 생각을 한 업체 같다고 합니다.



굿타이의 족욕실입니다. 관리를 받기 전 5~10분 정도의 족욕은 마음의 안정을 찾는데 좋다고 하는데요. 족욕실이 없는 업체도 많은데 큰 규모의 샵인만큼 족욕실도 준비 되어 있었어요.


저는 관리를 받기 전 족욕을 할 수 있는 업체가 굉장히 마음에 들더라구요. 굿타이는 사소한 거 하나하나 다 신경 쓴 느낌이라 마음에 들었어요.


이쯤 되면 굿타이의 영업시간을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계실 것 같아요. 24시간 연중무휴로 진행이 된다고 하는데요. 관리를 받고 싶을 때는 아무 때나 전화해서 예약을 잡을 수 있으니 편리해서 좋더라구요.



 


두 번째로 소개 해 드릴 공간은 실력파 관리사들만 모인 양재동 휴타이입니다. 양재역 8번출구에서 도보5분이면 만나볼 수 있는데요.


로비는 화이트톤에 해바라기 벽지로 맞이 해 줍니다. 휴타이는 가성비 넘치는 관리 코스를 만나 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전원 태국인 관리사분들이 계시고, 타이마사지 top4답게 관리사분들 실력이 수준급이라서 단골 또한 엄청나게 보유하고 있는 업체라고 합니다.



휴타이의 조명이 붉은 빛을 띄고 있어서 처음엔 무섭다라고 생각 하시는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조명 때문에 그렇게 보여질 뿐 사실은 그렇지 않은 분위기라고 하는데요.


실장님도 환하고 친절하게 맞이해주시고, 관리사분들도 소통에 전혀 문제가 없다보니 편하게 관리 받고 올 수 있는 공간이라고 합니다. 관리실 또한 커튼이 아닌 문으로 설치 되어 있어 프라이빗한 관리로 피로 회복도가 굉장히 높다고 하니 꼭 한 번 방문 해 보세요 :)



 


세 번째로 소개 해 드릴 공간은 아늑한 공간을 자랑하는 이수역 타이하우스입니다. 이수역 11번출구에서 무려 도보 1분이라는 초역세권에 위치해있는데요.


다양한 관리 코스로 인기만점인 곳이라고 합니다. 프리이빗을 위한 관리실이 적당한 거리를 유지하고 있지만 관리실들이 따로 노는 느낌이 들지 않도록 인테리어 되어 있는 모습을 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자칫 밋밋할 수 있는 관리실들 중간에 여러 식물을 배치하여 편안한 느낌을 안겨준다고 합니다.



타이하우스 또한 족욕실을 보유하고 있다고 하니 만족도가 높은 이유가 있었네요. 관리 받을 수 있는 영업시간 또한 오전 11시 30분부터 새벽3시 30분까지 운영 하신다고 하니 시간적 여유가 없는 분들도 다양하게 관리 받을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아! 전화 연결 불가능한 경우에는 마감 했거나, 랜덤휴무인 경우라고 하니 꼭 한 번 전화 해 보고 내방 해 보시길 권해드립니다 :)



 


마지막으로 소개 해 드릴 서울타이마사지는 다양한 코스를 자랑하는 잠실동 토탈아로마입니다. 토탈아로마는 타이,아로마,스웨디시 다양한 종류의 코스와 피로를 완전히 풀고 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샵이라고 해요.


잠실 주차가 정말 어려운 거 다들 아시죠 ?! 하지만 토탈아로마는 무료주차를 제공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러나 만차일 경우 이용이 어려울 수도 있다고 하니 주차스트레스 걱정이신 분들은 대중교통 이용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잠실새내역 3번출구 도보3분 거리라서 어려움 없이 내방하실 수 있으며, 영업시간도 오전 11시부터 새벽5시까지 운영 하고 있다고 해요.



토탈아로마의 관리실입니다. 청결하게 관리 된 베드와 수건들은 업체에 대한 신뢰도를 높여준다고 합니다.


딱 관리에 필요한 것들만 가지런히 정리 해 두어 전체적으로 단조롭고 깔끔하게 되어 있어서 관리 받을 때 오히려 마음이 더 편안해진다고 합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개운하고 꼼꼼하게 관리 해 주시고 관리사분들이 모두 태국 분들임에도 관리받는 동안 소통에도 전혀 무리가 없다보니 높은 재방문률을 자랑한다고 합니다.


 


오늘은 이렇게 서울타이마사지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오늘 소개 해 드린 공간 모두 서울에서 알아주는 관리샵이니 꼭 한 번 내방 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저희는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



서울마사지구인-테라피닷컴

서울홈타이-건마에반하다

 

서울 더 많은 업소 정보 바로가기 ▼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