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성정동 스웨디시 마사지, 최고의 핫플레이스 하트테라피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 입니다!오늘 하루는 어떠셨나요? 금요일이라 다들 불금을 즐기러 가시는 건가요? 불금을 즐기고 주말에 마사지 받기 딱이잖아요. 그래서 오늘도 여러분들에게 성정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 천안 하트테라피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천안 최고의 스웨디시샵인 만큼 후기도 굉장히 좋은데요, 오늘 여러분들에게 최고의 핫플레이스를 소개해보겠습니다.



천안 하트테라피 카운터
천안 하트테라피 카운터

천안 하트테라피의 카운터 모습입니다. 모든 인테리어에 하얀색을 주어 깔끔하고 청결한 모습이 펼쳐지는 것 같습니다. 카운터 앞쪽에는 음료냉장고와 정수기가 구비 되어 있어 대기하실때 이용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카운터에서는 100%예약제이기에 빠르게 예약 확인이 진행되기 때문에 그러니 사전에 미리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천안 하트테라피 대기실
천안 하트테라피 대기실

성정동 스웨디시 마사지샵의 대기실 모습인데요, 대기실이 굉장히 넓고 긴 소파가 배치되어 있어 편하게 대기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공간이 넓어 좁지 않게 대기할 수 있는게 제일 큰 장점인 것 같습니다.


주소는 충남 천안시 서북구 성정공원5로 37 2층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롯데마트 인근에 있기에 찾으실 때 걱정 없으실 것 같습니다. 하지만 자차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편하실 것 같지만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사전에 미리 연락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린다고 하니 미리 말씀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천안 하트테라피 복도
천안 하트테라피 복도

대기 후 관리실로 들어가는 복도 모습입니다. 복도도 공간이 넓어 다른사람들과 접촉 없이 이용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직 조심 해야 하는 시기에는 너무나도 좋은 장점이 있는 것 같습니다. 복도가 넓어 관리실을 찾기 어려우실 수도 있지만 직원분이 친절하게 안내를 같이 도와드리니 걱정 안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제일 중요한 영업시간은 오후 12시부터 다음날 새벽 3시까지 입니다. 연락이 안될시 마감 또는 랜덤휴무이니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주차도 무료 주차가 가능하기에 주차비에 대한 부담이 없으실 것 같습니다.



천안 하트테라피 관리실
천안 하트테라피 관리실

성정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의 관리실 모습인데요 . 관리실도 넓어 답답하지 않은 느낌을 주는 것 같습니다. 앞에는 사물함도 따로 배치해 있어 짐 보관 및 겉옷을 보관할 수 있어 불편함이 없을 것 같습니다. 깔끔한 베드에 누워 관리사님을 잠시 기다리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코스 구성은 스웨디시 코스로 진행됩니다. a코스 60분에 11만원, b코스 90분에 14만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코스는 본인이 결정하셔도 좋지만 상담 후 결정하시는 것이 더욱 더 좋은 결과를 가지고 올 수 있습니다. 그러니 사전 예약하실 때 상담 후 결정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천안 하트테라피 개인실
천안 하트테라피 개인실

천안 스웨디시의 장점은 바로 개인실마다 개인샤워실이 배치 되어 있다는 건데요, 혼자 관리 받기를 선호하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딱 알맞은 시설 같습니다. 샤워실 안에는 향긋한 바디 용품이 구비 되어 있어 마음껏 사용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베드 옆에 거울이 배치 되어 있어 마사지 받는 부위가 어디인지 확인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관리사님은 전원 모두 한국인 여성 관리사님들 입니다. 모두 한국 국적인 관리사님들이라 의사 소통에는 따로 문제가 없을 것 같습니다.





위 배너를 클릭하시면 전국 마사지 샵 할인 정보가 많이 나와 있으니 이용 부탁드립니다. 마캉스 어플을 이용하시면 다른 뷰티 정보도 많이 나와 있습니다. 마사지 구인구직을 통해 소중한 관리사님을 모집하고 있으니 테라피 닷컴도 많이 이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조회수 471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