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월곡역 스웨디시 마사지, 하와이언 케어의 매력 성북 포시즌!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 입니다! 오늘은 월곡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 성북 포시즌에 대해 소개해보려고 하는데요, 월곡역 1번 출구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쉽게 찾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또한 포시즌은 네이버 카페를 운영하고 있어 네이버 상단 카페 클릭 후 포시즌에스테틱을 검색해 가입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중이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월곡역 포시즌 복도
월곡역 포시즌 복도

월곡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의 깔끔한 복도를 소개하겠습니다. 하얀 벽지와 하얀 커튼 그리고 빛나는 조명을 이용해 깔끔하고 청결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것 같은데요, 인테리어가 시설의 분위기를 알 수 있다고 하듯이 내부만 봐도 이곳이 어떤 곳인지 딱 알아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가장 중요한 코스에 대해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힐링코스(건신+습식+림프)로 두가지 코스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A코스 60분에 10만원, B코스 90분에 13만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마사지에는 수용성오일을 사용해 안심하고 관리를 받을 수 있으면 림프드레니쥐를 통해 림프순환이 가능하고 합니다.


로미로미 전통 하와이언 마사지를 베이스로 바디 밀착감이 높은 딥티슈 감성 마사지를 보완하여 심신을 다래고 고퀄리티의 마사지를 통해 선사해 드린다고 합니다.



월곡역 포시즌 파우더룸
월곡역 포시즌 파우더룸

성북 포시즌의 파우더룸 모습인데요, 파우더룸도 내부가 깨끗해 기분 좋게 이용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또한 바디 케어 용품들도 따로 구비 되어 있기에 마음껏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 것 같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 이기에 충분히 원하는 시간대에 예약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따로 예약 문의 하는 시간도 나와 있는데요, 오전 9시부터 오후 12시까지 이니 꼭 사전에 미리 참고해주시고 연락이 안될시에는 마감 또는 랜덤 휴무이니 미리 확인 부탁드립니다.



월곡역 포시즌 샤워실
월곡역 포시즌 샤워실

파우더룸을 지나 샤워실로 들어온 모습입니다. 샤워실은 그레이톤을 타일을 써 모던한 느낌을 주었는데요, 향긋한 바디 용품들도 구비 되어 있어 편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고. 또한 샤워실 안에도 조그마한 거울이 배치되어 있어 상태를 체크하며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위치는 서울특별시 성북구 하월곡동 46-73 코업스타클래스로 나와있습니다. 앞서 말씀드린바와 같이 월곡역 1번출구 도보 1분거리이기에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분들도 어렵지 않게 오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자차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주차가 무료이기에 주차비 부담 없이 이용하는 장점이 있는 것 같습니다.



월곡역 포시즌 욕조
월곡역 포시즌 욕조

성북 스웨디시의 또 다른 장점 중 하나는 바로 욕실이 있다는 것입니다. 온도도 따뜻하고 샤워시 온수도 시원하게 잘나와 따뜻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욕조가 있어 긴장했던 몸을 노곤노곤하게 풀 수 있을 것 같네요.


관리는 100% 사전 예약을 통해 진행됩니다. 예약제이기에 카운터에서 빠르게 예약 확인이 가능하니 꼭 미리 예약을 진행해 주시길 바랍니다.



월곡역 포시즌 개인실
월곡역 포시즌 개인실

따뜻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개인실의 모습입니다. 벽에는 감성적인 작품들이 배치되어 있어 마음이 진정되는 느낌이 드는데요. 따뜻하고 깔끔한 베드에 누워 몸을 맡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옆에는 마사지 관리 용품들이 배치되어 있어 구경하면서 대기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월곡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의 가장 중요한 관리사님의 정보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전원 한국 국적을 가지고 있는 여성 관리사이며 상기종목 테라피코스를 수료하신 실력파 관리사님들 입니다. 의사 소통에 원활하게 진행되어 불편함을 없으실 것 같고 테크닉이 좋아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것 같습니다.





위 배너를 클릭하면 전국에 많은 마사지 샵 할인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또 한 마캉스 어플을 통해 다른 뷰티 정보도 볼 수 있으며 테라피닷컴을 통해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조회수 771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