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동역 스웨디시 마사지, 하루의 휴식처 오아시스스웨디시!



안녕하세요 주말 휴식을 즐기고 돌아온 찐망고 입니다! 여러분들도 주말 잘 보내셨나요? 피곤했던 평일이 지나고 주말에는 충분한 휴식을 취하셨나요? 만약 휴식을 실행하지 못했다면 오늘은 마사지를 받으면서 하루의 휴식처가 될 수 있는 목동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 양천 오아시스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목동역 오아시스스웨디시 카운터
목동역 오아시스스웨디시 카운터

이곳은 매장 입구에서 본 카운터 모습인데요, 너무나도 아기자기한 귀여운 인테리어의 장점이 있는 것 같아요. 나무 인테리어와 핑크 벽지를 써 여성분들의 취향을 저격한 모습입니다. 벽에 놓인 장식품들과 조형물들도 심심하지 않게 꾸며 놓은 모습이 눈을 떼지 못하게 만드는 것 같네요.


목동역 스웨디시 마사지샵의 위치는 서울특별시 양천구 등촌로2 가인빌딩 203호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목동역 3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라 쉽게 찾으실 수 있을 것 같네요. 대중교통으로 편하게 갈 수 있는 점이 너무 편리한 것 같습니다. 자차를 이용하시는 분들도 주차비 부담없도록 주차장을 무료를 이용할 수 있네요, 편하게 오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목동역 오아시스스웨디시 복도
목동역 오아시스스웨디시 복도

카운터에서 예약 확인 후 관리 받기전 복도 모습입니다. 복도도 나무 인테리어와 핑크 벽지로 포인트를 주었고 밝은 조명과 앞에 조형물을 통해 싱그럽고 화사한 느낌을 주었습니다. 앞쪽에 보이는 것처럼 마사지 관리 용품들이 있어 안심하고 어떤 제품이 쓰이는지 알 수 있을 것 같네요.


영업시간은 오후 열두시부터 새벽세시까지이고 연중 무휴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사전 예약제 이다 보니 사전에 미리 연락하여 예약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연락이 안 될 경우에는 랜덤휴무나 마감이니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목동역 오아시스스웨디시 관리실
목동역 오아시스스웨디시 관리실

복도를 지나 관리실로 들어온 모습입니다. 관리실은 약간의 조명과 나무 인테리어를 통해 따뜻한 느낌을 주었는데요, 짐과 옷을 보관할 수 있는 사물함과 수건도 준비되어 있어 따로 걱정안하고 편하게 받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프로그램은 4가지 코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A코스(전문 스웨디시 테라피)60분에 10만원, B코스(전문 로미로미 테라피/스크럽 테라피)80분에 13만원,C코스(로미로미/이어테라피)100분에 16만원 마지막으로 AA코스(전문 스웨디시 테라피/관리사2명)60분에 20만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코스는 본인이 결정하시는 것도 좋지만 상담사와의 충분한 상담 후 결정하시는 것이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가격은 회원가로 진행되기에 상담 시 문의해 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목동역 오아시스스웨디시 개인실
목동역 오아시스스웨디시 개인실

목동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의 장점인 개인실입니다. 편안하고 조용한 분위기에서 관리를 받는 것을 더 선호하시는 분들에게 안성맞춤 인 것 같은데요, 요즘 같은 시국에 개인 위생과 안전을 생각하면 더 좋은 것 같습니다.


관리사님은 전원 모두 20-30대의 한국인 여성 관리사님들 입니다. 모두 상기 종목 테라피 코스를 수료하여 실력이 출중하신 분들입니다. 하루의 휴식처가 될 수 있도록 친절과 정성으로 최고의 테라피를 선물해 드린다고 합니다.



목동역 오아시스스웨디시 개인실
목동역 오아시스스웨디시 개인실

양천 스웨디시의 편의 시설에는 샤워실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회사나 밖에서 일 보시고 씻지 못한 찝찝한 몸을 청결하게 씻을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습니다. 또한 와이파이도 구비되어 있어 편하게 매장을 이용 가능 할 것 같습니다.




위 배너 링크를 통해 들어가시면 전국 마사지 샵 할인 정보를 만나 볼 수 있습니다, 또 마사지 정보 외에 다른 뷰티 정보를 알고 싶으시다면 마캉스 어플을 이용해 주시고 마사지 구인구직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테라피 닷컴을 통해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백석동 스웨디시 마사지, 평화로운 분위기 천안 DM테라피!

종각역 스웨디시 마사지, 편안한 감성 종로 s1스웨디시!

탄방동 스웨디시 마사지, 따뜻한 힐링 대구 봄스웨디시!

조회수 109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