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목동역 스웨디시 마사지, 하루의 휴식처 오아시스스웨디시!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주말 휴식을 즐기고 돌아온 찐망고 입니다! 여러분들도 주말 잘 보내셨나요? 피곤했던 평일이 지나고 주말에는 충분한 휴식을 취하셨나요? 만약 휴식을 실행하지 못했다면 오늘은 마사지를 받으면서 하루의 휴식처가 될 수 있는 목동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 양천 오아시스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목동역 오아시스스웨디시 카운터
목동역 오아시스스웨디시 카운터

이곳은 매장 입구에서 본 카운터 모습인데요, 너무나도 아기자기한 귀여운 인테리어의 장점이 있는 것 같아요. 나무 인테리어와 핑크 벽지를 써 여성분들의 취향을 저격한 모습입니다. 벽에 놓인 장식품들과 조형물들도 심심하지 않게 꾸며 놓은 모습이 눈을 떼지 못하게 만드는 것 같네요.


목동역 스웨디시 마사지샵의 위치는 서울특별시 양천구 등촌로2 가인빌딩 203호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목동역 3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라 쉽게 찾으실 수 있을 것 같네요. 대중교통으로 편하게 갈 수 있는 점이 너무 편리한 것 같습니다. 자차를 이용하시는 분들도 주차비 부담없도록 주차장을 무료를 이용할 수 있네요, 편하게 오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목동역 오아시스스웨디시 복도
목동역 오아시스스웨디시 복도

카운터에서 예약 확인 후 관리 받기전 복도 모습입니다. 복도도 나무 인테리어와 핑크 벽지로 포인트를 주었고 밝은 조명과 앞에 조형물을 통해 싱그럽고 화사한 느낌을 주었습니다. 앞쪽에 보이는 것처럼 마사지 관리 용품들이 있어 안심하고 어떤 제품이 쓰이는지 알 수 있을 것 같네요.


영업시간은 오후 열두시부터 새벽세시까지이고 연중 무휴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사전 예약제 이다 보니 사전에 미리 연락하여 예약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연락이 안 될 경우에는 랜덤휴무나 마감이니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목동역 오아시스스웨디시 관리실
목동역 오아시스스웨디시 관리실

복도를 지나 관리실로 들어온 모습입니다. 관리실은 약간의 조명과 나무 인테리어를 통해 따뜻한 느낌을 주었는데요, 짐과 옷을 보관할 수 있는 사물함과 수건도 준비되어 있어 따로 걱정안하고 편하게 받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프로그램은 4가지 코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A코스(전문 스웨디시 테라피)60분에 10만원, B코스(전문 로미로미 테라피/스크럽 테라피)80분에 13만원,C코스(로미로미/이어테라피)100분에 16만원 마지막으로 AA코스(전문 스웨디시 테라피/관리사2명)60분에 20만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코스는 본인이 결정하시는 것도 좋지만 상담사와의 충분한 상담 후 결정하시는 것이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가격은 회원가로 진행되기에 상담 시 문의해 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목동역 오아시스스웨디시 개인실
목동역 오아시스스웨디시 개인실

목동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의 장점인 개인실입니다. 편안하고 조용한 분위기에서 관리를 받는 것을 더 선호하시는 분들에게 안성맞춤 인 것 같은데요, 요즘 같은 시국에 개인 위생과 안전을 생각하면 더 좋은 것 같습니다.


관리사님은 전원 모두 20-30대의 한국인 여성 관리사님들 입니다. 모두 상기 종목 테라피 코스를 수료하여 실력이 출중하신 분들입니다. 하루의 휴식처가 될 수 있도록 친절과 정성으로 최고의 테라피를 선물해 드린다고 합니다.



목동역 오아시스스웨디시 개인실
목동역 오아시스스웨디시 개인실

양천 스웨디시의 편의 시설에는 샤워실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회사나 밖에서 일 보시고 씻지 못한 찝찝한 몸을 청결하게 씻을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습니다. 또한 와이파이도 구비되어 있어 편하게 매장을 이용 가능 할 것 같습니다.





위 배너 링크를 통해 들어가시면 전국 마사지 샵 할인 정보를 만나 볼 수 있습니다, 또 마사지 정보 외에 다른 뷰티 정보를 알고 싶으시다면 마캉스 어플을 이용해 주시고 마사지 구인구직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테라피 닷컴을 통해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조회수 282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