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탄방동 스웨디시 마사지, 따뜻한 힐링 대구 봄스웨디시!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 입니다. 이제 날씨가 완전하게 풀려 따뜻한 계절이 돌아오고 있는데요, 이런 계절에는 역시 마사지가 딱 인 것 같아요. 사실 어느 계절이든 상관없이 마사지는 최고이긴 하지만요. 아무튼 따뜻한 계절 딱 봄에 알맞은 탄방동 스웨디시 마사지샵 대전 봄스웨디시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탄방동 봄스웨디시 카운터
탄방동 봄스웨디시 카운터

먼저 매장에서 본 카운터 모습입니다. 너무나도 아기자기해서 귀여운 모습인데요, 전체적으로 따뜻한 느낌을 주었지만 빨간색의 미니냉장고와 그림액자를 사용해 인테리어에 포인트를 준 모습입니다. 그리고 봄스웨디시 카운터에서는 열 체크 및 손 소독을 진행하여 개인 위생을 철저히 준수하고 있습니다.


봄스웨디시는 내집처럼 편안하고 깔끔한 위생과 청결을 항상 생각하며 고급 오일을 이용해 최고의 마사지를 조성하고 고객님 한분한분께 최상의 힐링을 선사해드리고 있습니다.


탄방동 봄스웨디시 족욕실
탄방동 봄스웨디시 족욕실

또 탄방동 스웨디시 마사지샵은 족욕실까지 따로 구비되어 있는데요, 관리 받기 전 족욕실에서 먼저 발에 혈액 순환을 풀고 들어가면 더 기분이 좋을 것 같은 장점이 있을 것 같습니다. 족욕은 혈액 순환을 원할하게 해 발의 부종을 제거합니다. 또한 수면을 돕고 피부 미용과 체중 조절에도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족욕 시간은 15~20분정도가 딱 적당하며 평균 40정도가 제일 베스트라고 합니다.


봄스웨디시의 위치는 대전광역시 서구 탄방동에 위치해 있으며 탄방동 소방서 인근에 있다고 합니다. 더 자세한 주소를 안내 받고 싶으시다면 사전에 미리 문의하셔서 안내를 받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탄방동 봄스웨디시 복도
탄방동 봄스웨디시 복도

족욕을 마친 뒤 직원분에 안내에 따라 관리실로 들어가는데요, 관리실로 가는 복도의 모습입니다. 전체적으로 아이보리와 나무 인테리어를 통해 따뜻한 느낌을 주었습니다. 공간도 넓어 다른 사람들과의 접촉 없이 이동할 수 있고 숫자로 호실도 써져 있어 쉽게 찾아 들어갈 수 있는 장점이 있네요.


대구 봄스웨디시의 영업시간은 점심 12시부터 새벽 4시까지 인데요. 연중무휴에 주말에도 영업 한다고 하니 직장인분들 퇴근하고 힘드시면 주말에 예약하셔서 관리 받으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자차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주차하실때 문의를 주셔야 주차가 가능하니 꼭 사전에 문의 주시길 바랍니다.



탄방동 봄스웨디시 관리실
탄방동 봄스웨디시 관리실

위 사진은 관리실 모습입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옷을 보관할 수 있는 사물함이 따로 준비해 있고 혹시라도 마사지 받으면서 더우실까봐 에어컨도 배치되어 있습니다. 또 한 벽에는 큰 거울이 준비되어 있어 어떤 위치를 관리 받고 있는지 확인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 것 같습니다.


탄방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은 구성은 3가지로 나누어져 있는데요. A코스(스웨디시하체,후면바디케어,VIP케어)40분은 8만원, B코스(스웨디시전신,센슈얼,후면바디케어,VIP케어)60분에 10만원, C코스(스웨디시전신,센슈얼,로미로미,후면바디케어,VIP케어)15만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코스를 선택하기 앞서 상담사와 충분한 상담 후 결정하시면 최고의 결과를 얻을 수 있으니 꼭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탄방동 봄스웨디시 샤워실
탄방동 봄스웨디시 샤워실

마지막으로 대구 스웨디시의 샤워실 모습입니다. 수건과 바디케어 제품이 따로 구비 되어 있어 청결하게 씻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거울도 큰 거울이 배치되어 있어 충분히 볼 수 있는 크기입니다. 또 샤워실 안에도 따로 거울이 구비되어 있어 편안하게 씻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관리사님들은 전원 한국인이며 20대 관리사님 입니다. 전원 모두 상기 종목 테라피 수료를 완료하여 최고의 실력을 자랑하고 있다고 합니다. 다양한 테크닉이 통해 따뜻한 힐링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위 배너는 전국 마사지 샵 할인 정보를 만나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마사지 구인구직을 통해 친절한 마인드를 갖추고 있는 소중한 관리사님을 모집하고 있고 마사지 말고 다른 뷰티 정보도 알고 싶다면 마캉스를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조회수 199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