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권선동 스웨디시 마사지, 환상의 서비스 수원 력셔리테라피!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권선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은 최상의 퀄리티 환상의 서비스를 자랑하는 수원 력셔리테라피 입니다.


스웨디시 마사지는 노폐물을 빠르게 제거하고 체내의 각종 지방산과 담, 소변 등 노폐물을 단시간에 회복시켜 준다고 합니다. 신체의 순환이 개선되어 혈압 상승을 방지하고 피부와 마음을 정화 시켜 줍니다.


그럼 최상의 마음을 정화 시켜 주는 력셔리테라피를 소개해드리드록 하겠습니다.



수원 력셔리테라피 로비
수원 력셔리테라피 로비

매장입구 들어오게 되면 력셔리테라피라는 이름과 알맞게 깔끔함과 고급스러운 내부를 볼 수 있습니다. 공간이 전체적으로 넓어 답답하지 않는 느낌을 주는데요. 대부분 인테리어를 보고 어떠한 분위기인지 판단을 하는데 이곳은 청결한 곳 이라고 바로 생각이 들 것 같습니다.


수원 력셔리테라피의 영업시간은 24시간 연중무휴로 진행됩니다. 시간에 쫓기지 않고 언제든 오셔서 관리를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예약을 하면 더 빠르게 관리를 받으실 수 있기에 꼭 사전 예약을 하시길 바랍니다.



수원 력셔리테라피 족욕실
수원 력셔리테라피 족욕실

카운터에서 빠르게 예약을 확인한 후 대기 시간이나 직원 분의 안내에 따라 관리실로 들어가기 전 권선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은 족욕실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 이곳에서 족욕하면서 대기하셔도 좋으실 것 같습니다. 마사지 받기 전 따뜻한 족욕을 통해 더 최상의 기분을 얻을 것 같습니다.


력셔리테라피는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권선동에 위치해 있습니다. 세류동 현대아파트 정문앞에 바로 있어 찾으시길 쉬울 것 같습니다. 자차로 이용하시는 분들은 무료주차가 가능하니 주차비에 대한 부담도 없기에 편하게 오셔서 관리를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는 것 같습니다.



수원 력셔리테라피 복도
수원 력셔리테라피 복도

관리실로 들어가는 복도입니다. 공간이 넓직하기에 관리실도 많이 보입니다. 조명이 대리석 바닥을 환하게 비추어 번쩍번쩍한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이동하실때 다른 분들과 접촉없이 편하게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 위생을 철저히 준수해야 하는 요즘 시대에 정말 딱 인 것 같네요.


권선동 스웨디시 마사지샵의 관리사님들은 전원 모두 한국인 여성 관리사님 입니다. 모두 상기 종목 테라피 수료하셔서 실력있는 관리사님들 입니다.



수원 력셔리테라피 개인실
수원 력셔리테라피 개인실

위에 보이는 곳이 수원 스웨디시의 개인실인데요. 개인실은 로비와 다르게 따뜻한 톤으로 인테리어를 하신 것 같습니다. 마사지는 마음의 안정을 시켜주기에 따뜻한 느낌을 주는 인테리어에 딱 인 것 같습니다.


진행하고 있는 스웨디시 마사지 코스는 두가지 코스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현금가 기준으로 a코스 70분 10만 b코스 90분에 14만으로 구성 되어 있습니다. 코스는 사전 예약 하실때 상담사분과 충분한 상담 후 결정해주시면 더욱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후회하지 않게 따듯한 마음과 정성스러운 손길로 확실하게 잘 풀어준다고 하니 마사지에 대한 걱정은 정말 없으실 것 같네요.



수원 력셔리테라피 관리실
수원 력셔리테라피 관리실

수원 력셔리테라피는 스웨디시 뿐만 아니라 타이 마사지 또는 아로마 관리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러니 예약하실 때 꼭 물어보시고 선택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18시 이전 입장하시는 고객님들에게 할인 이벤트로 1만원 할인 진행 중 이라고 합니다. 카드도 가능하나 할인에서 제외된다고 하니 꼭 확인 해 주시길 바랍니다.


연락이 안되실 경우에는 마감이거나 랜덤휴무이니 이 점 참고해주세요.





마사지 뿐만 아니라 더 많은 뷰티 정보를 알고 싶다면 마캉스를 이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위 배너를 통해 전국 마사지 샵 할인 정보를 볼 수 있으며 마사지 구인구직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테라피 닷컴을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조회수 176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