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동탄역 스웨디시 왁싱 테라피, 남다른 손길 엔젤테라피!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마사지 샵은 동탄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인데요! 한국 관리사님들의 남다른 손길로 단골이 끊이지 않는다고 합니다.


역시 마사지는 손의 능력이 제일 중요한데요. 오늘 제가 소개해드리는 마사지 샵은 주기적인 교육을 통해 고객님들을 만족시켜 재방률이 높은 장점이 있다고 합니다. 동탄 엔젤테라피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동탄 엔젤테라피 카운터
동탄 엔젤테라피 카운터

엔젤테라피의 카운터 모습입니다. 저는 마사지 샵의 최고의 분위기는 따뜻하고 아늑함의 조합이 최고라고 생각하는데요. 동탄 엔젤테라피는 딱 그런 모습입니다. 아이보리의 톤과 어두운 갈색 색깔을 조합해 굉장히 따뜻한 모습을 연출했네요. 거기다 고급스러워 보이는 조명도 엔젤테라피 샵의 포인트 인 것 같습니다.


카운터에는 코로나 시기이기에 위생과 방역을 철저히 준수해 소독제도 따로 구비해 두었습니다.



동탄 엔젤테라피 로비
동탄 엔젤테라피 로비

엔젤테라피의 로비 모습 인데요. 카운터에서 예약확인하시고 잠시 대기하는 중에 서서 기다리지 마시라고 안락한 소파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옆에는 lp판과 앞쪽에는 장식장이 놓여있어 심심하지 않게 기다리실 수 있겠네요. 또한 벽에 있는 꽃 액자와 앞에 장식으로 보이는 꽃 화분까지 기다리실때 눈이 심심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동탄 엔젤테라피의 위치는 경기도 화성시 동탄오산로 86-10 리코빌 3층에 위치해 있으며 동탄역 2번출구에서 도보 7분입니다. 대중교통으로 충분히 오셔도 금방 찾을 수 있겠네요. 자차로 오시는 분들을 위해 주차도 무료이니 부담 안가지셔도 될 것 같습니다.


동탄 엔젤테라피 복도
동탄 엔젤테라피 복도

직원분의 안내에 따라 들어오면 바로 탁 트인 복도가 보이는데요. 넓직넓직한 공간으로 다른 손님과 접촉 없이 왔다갔다 하실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문 중간 중간에도 액자가 걸려있어 마치 마사지샵이 아닌 전시회를 온듯한 느낌이 드는데요. 하나씩 보는것도 눈이 즐거우실 것 같습니다.


동탄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의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입니다. 아침에 여유롭게 일어나셔서 준비하고 오시면 딱이겠네요. 마감시간은 새벽 3시까지 이기에 직장인 분들이나 오전에 시간 없으신 분들도 느긋하게 오셔도 충분히 마사지 받으면서 힐링하실 수 있을 것 같네요!


동탄 엔젤테라피 개인실
동탄 엔젤테라피 개인실

복도로 들어와 안내받은 개인실로 들어가는데요. 고객님의 외투를 소중히 보관해줄 옷걸이가 준비 되어 있고 또 마사지 받으면서 더우실까봐 에어컨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동탄 엔젤테라피는 고객님의 프라이버시를 중요시해 개인실을 따로 구비해 두었네요. 요즘 같은 시대나 또 일 끝나고 오시면 피곤하신데 같이 마사지 받으시는 것보단 혼자 받는게 더 최고 인 것 같습니다.


동탄 스웨디시의 구성은 스웨디시와 왁싱이 같이 진행되는데요. 스웨디시는 A코스 70분에 11만 B코스 90분에 15만 입니다. 왁싱은 부분은 4만원 전체는 8만원입니다. 그리고 스웨디시만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주간할인 적용되오니 꼭 확인하시고 코스나 예약은 미리 사전예약으로 상담사와 충분히 상담 후 결정해주시길 바랍니다.



동탄 엔젤테라피 관리실
동탄 엔젤테라피 관리실

동탄 스웨디시 마사지샵은 다른 관리실인데요. 관리실마다 하나씩 샤워룸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마사지 받고 바로 샤워룸으로 들어가 청결함을 유지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엔젤테라피 관리사님들은 전원 한국인 여성관리사님들 입니다. 그렇기에 의사소통에 전혀 문제 없고 언제든지 고객들의 충고를 깊이 새겨들을 준비가 되어 있다고 합니다.


마사지 구인구직을 통해 친절하고 실력좋은 관리사님들은 모집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참고 부타드립니다.




위 배너는 전국 마사지 샵 할인 정보를 알 수 있고. 뷰티 정보를 더 알고 싶다면 마캉스를 이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조회수 265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