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역삼역 스웨디시 마사지, 역삼 NO.1 강남 여우테라피!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역삼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은 강남 여우테라피 인데요. 친절한 마인드와 실력까지 겸비한 자랑스러운 역삼 넘버원 샵입니다.


고퀄리티 힐링 테라피로 잊고 계셨던 감성을 되찾아 드릴 것은 약속해드리고 있습니다. 스트레스로 마음이 많이 지치셨을텐데 힐링으로 감성을 찾아준다니 너무 좋을 것 같은데요. 그럼 강남 여우테라피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강남 여우테라피 카운터
강남 여우테라피 카운터

먼저 매장 입구 모습인데요. 입구부터 '오늘은 힐링이다!'라고 마치 지친 몸을 이끌고 따뜻한 집에 온듯한 분위기가 느껴지지 않으신가요? 갈색계열의 톤으로 벽돌과 바닥 그리고 카운터 타일까지 따뜻한 느낌 주고 있습니다. 그렇다고 너무 갈색계열 톤으로 따뜻한 느낌만 주기보단 포인트로 화이트 색깔의 커튼을 달아줘 고급스러운 느낌까지 더해주었습니다.



강남 여우테라피 복도
강남 여우테라피 복도

빠른 직원분의 안내에 따라 복도로 들어 오면 탁 트이고 긴 복도가 보이는데요. 문에는 연두계열의 색깔로 포인트를 주었네요. 복도 바닥에는 마치 내가 주인공이 된 듯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도록 조명을 깔아 마사지 받기 전부터 고객님의 기분을 많이 신경쓰신게 보입니다.


강남 여우테라피의 위치는 서울 특별시 강남구 역삼동678-2 이며 역삼역 7번출구에서 도보 3분인데요. 차가 없으신분들도 대중교통으로 편하게 바로바로 찾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자차로 오시는 분들도 발렛 주차가 가능하다고 하니 너무 걱정 안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강남 여우테라피 관리실
강남 여우테라피 관리실

강남 여우테라피의 관리실 모습인데요. 깨끗하고 넓은 관리실만 봐도 왜 넘버원인지 알 것 같습니다. 이런 곳에서 관리 받으면 몸의 피루가 싸악 풀릴 것 같네요. 또 고객님을 한번 더 신경 쓰신게 보이네요, 바로 거울인데요. 마사지 다 받으시고 나가기 전에 한번 더 체크하시라고 전신 거울을 인테리어 한 센스가 돋보이는 것 같습니다.


역삼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의 구성은 A코스(스웨디시 후면관리)60분에 8만, B코스(스웨디시/로미로미 전신관리)60분에 11만, C코스(스웨디시/로미로미 전신관리)90분에 14만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코스는 개인이 결정하셔도 상관 없으시지만 사전에 예약하실때나 매장에서 상담사와 충분한 상담을 통해 결정하시며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 같네요.


그리고 해피타임 이벤트로 매일 14시 입실까지 1만원 할인 적용되고 있으니 꼭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강남 여우테라피 개인실
강남 여우테라피 개인실

혼자 조용히 마사지 받고 싶은데 개인실이 없으면 너무 아쉽고 기분이 다운될 것 같은데요. 역삼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은 한번 더 고객님의 편의를 생각해 개인실도 따로 구비되어 있습니다. 은은한 조명과 암막커튼으로 조용하고 편하게 아무도 신경쓰지 않고 마사지를 받을 수 있을 것 같네요.


개인 프라이버시를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분들에게 너무나도 좋은 편의시설 같습니다.


관리사님들은 모두 전원 20대에 한국인 여성관리사님 이시면 테라피 전문 수료증을 취득하여 모두 실력이 월등하신 분들만 있다고 합니다. 마사지는 걱정 없으실 것 같습니다.



강남 여우테라피 파우더룸
강남 여우테라피 파우더룸

마지막으로 강남 스웨디시의 파우더룸 모습입니다. 샤워실도 두개씩 구비 되어 있어 기다리지 않으시고 바로바로 씻을 수 있겠네요. 깔끔하고 청결한 샤워실을 보니 안심하고 씻을 수 있을 것 같고 수건도 많이 배치되어 있어 수건 걱정 안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강남 여우테라피의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 입니다. 직장인분들이 퇴근하고 오셔도 편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겠네요. 하지만 넘버원인 샵인 만큼 항상 손님이 많습니다. 예약 안하고 당일날 오셨다가 그냥 돌아가실수 있으니 사전에 꼭 미리 예약해 방문해 주시길 바랍니다.




친철한 마인드와 실력까지 겸비한 소중한 관리사님을 마사지 구인구직을 통해 모집중이며 위 배너를 통해 전국 마사지 샵 할인 정보를 알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또 더 많은 뷰티 정보를 알고 싶으시다면 마캉스를 이용해 주세요!





조회수 268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