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영통역 스웨디시 마사지, 호감가는 수원 메이플스웨디시!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통역 스웨디시 수원 메이플스웨디시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다년간의 경력을 통한 노하우와 친절서비스 마인드를 통해 손님들에게 새로운 감동을 선사해드리고 있습니다.


마음의 안정과 신체의 릴렉스를 복합적으로 선물해주는 공간으로 남녀노소 모두가 방문하고 싶어하는 곳이랍니다. 우중충하게 날씨가 안 좋아하지만 아파왔던 곳들이 더욱 신경쓰이고 전체적으로 기분도 다운되고 있는 분들이 많이 계시는데요.


시간이 날때마다 확실하게 정확하게 골칫거리들을 해결해봅시다. 어떤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고, 위치는 어디에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수원 메이플스웨디시 카운터
수원 메이플스웨디시 카운터

매장 입구에 들어오게 되면 동선이 넓게 구성되어 있어서 탁 트여있는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답답하지 않고 대기공간도 따로 마련되어 있어서 로드 고객님들도 편하게 기다릴수 있습니다. 인포메이션을 통해 빠른 예약확인이 가능하며 릴렉스함을 더하기 위해 향긋한 디퓨저의 향을 느낄수 있습니다.



수원 메이플스웨디시 스타일러
수원 메이플스웨디시 스타일러

영통역 스웨디시 매장 내부에 구성되어 있는 스타일러를 통해 관리 받는 동안 쾌적한 겉옷을 즐길수 있도록 배치되어 있습니다. 현재 진행중인 프로그램은 A코스 60분 10만원, B코스 90분 13만원입니다.


두가지 코스로 운영중이여서 개인이 선호하는 코스를 결정해도 되지만 전문적인 상담을 통해서 진행하는 것도 바람직합니다. 집에서 혼자 스트레칭, 안마의자로는 해소되지 않은 하나하나의 근육들을 품격있고 퀄리티 높은 곳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여러 사람이 같이 관리 받는 곳이 아닌 1대1 맞춤 케어로 진행할수 있어 보다 편안하고 안전하게 집중할수 있는 공간입니다. 심적으로 정신적으로 안정감을 줄수 있으며 현대인들에게 맞게 어꺠부터 등 허리 모든 곳을 전반적으로 부드럽게 요하고 있는 케어입니다.


모두에게 고질병이 되버린 일적인 스트레스는 날이 갈수록 늘어나고 있으며, 빠른 시일내에 관리를 받지 않게 되면 뭉친 근육들은 더욱 딱딱해진다고 합니다 대부분 추천하는 기간은 주1회정도를 권장드리며, 시간이 될때마다 예약을 통해 빠르게 관리받을수 있답니다.



수원 메이플스웨디시 내부
수원 메이플스웨디시 내부

깔끔하게 구성되어 있는 관리실의 모습입니다. 전체적으로 분위기있는 공간을 위해 우드톤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더욱 따뜻함을 느낄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우리의 건강을 담당하고 있는 관리사님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전원 한국 국적을 가진 여성 관리사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커뮤니케이션이나 소통하는 부분에 있어서는 부족함없이 관리를 집중할수 있습니다.



수원 메이플스웨디시 복도
수원 메이플스웨디시 복도

영통역 스웨디시의 복도를 따라 관리실과 로비의 공간이 함께 어우러져있는 모습을 볼수 있으며, 굳이 밖으로 나가지 않아도 편안함을 느낄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운영되고 있는 영업시간은 24시간 연중무휴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폰꺼질시 마감이거나 랜덤휴무이니, 이점 참고부탁드립니다.



수원 메이플스웨디시 샤워실
수원 메이플스웨디시 샤워실

수원 스웨디시의 관리실 내부에 구성되어 있는 샤워공간입니다. 굳이 외부로 나가지 않아도 관리실 내부에 구성되어 있음에 편하게 이용할수 있고 따뜻한 온수와 완벽한 바디케어제품을 통해 또 한번의 휴식을 느낄수 있습니다.


찾아오시는 길은 영통역 1번출구 도보1분거리에 위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주소는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 르네상스 시티프라자로 방문전 전화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수원 메이플스웨디시 관리실
수원 메이플스웨디시 관리실

전체적으로 관리실의 모습은 쾌적하고 상큼한 향을 느낄수 있습니다. 관리가 진행되기 전 전문가의 의견에 따라 진행되는 시스템을 차근차근 들을 수 있으며, 관리의 목적에 따라 다양함을 경험할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관리의 기본은 체계적인 교육을 통한 테크닉이라고 합니다. 다양한 테크닉을 겸비하고 있는 관리사님을 통해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마사지 구인구직을 통해 친절마인드를 갖추고 있는 관리사님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위 배너를 통해 매력적인 관리의 중요성을 느낄수 있고, 마캉스 어플을 통해 우리집 근처 가장 가까운 에스테틱샵을 알아볼수 있습니다.


조회수 152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