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평촌역 스웨디시 마사지, 최고의 힐링 경험 안양 탑시크릿!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 입니다. 오늘 하루도 잘 보내셨나요? 일 끝나거나 집안일 때문에 지친 하루를 보내시지 않으셨나요? 오늘은 그런 분들을 위해 지친 일상에 피로를 힐링으로 풀어주는 평촌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 안양 탑시크릿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안양 탑시크릿 로비
안양 탑시크릿 로비

먼저 로비 모습인데요. 매장 입구에서 들어오자마자 넓직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안양 탑시크릿이 어떠한 곳인지 바로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대리석 바닥과 아이보리와 검은 톤의 색깔로 이루어진 인테리어가 너무 조합이 잘 되어 있고 빛이 나는 것 같습니다.


카운터에서는 사전예약제인 만큼 바로 예약 확인이 이루어지며 열 체크 및 손 소독으로 개인 위생을 철저히 준수하고 있습니다.



안양 탑시크릿 대기실
안양 탑시크릿 대기실

예약 확인 이 끝나고 잠시 대기 시간에는 넓은 소파에서 대기 할 수 있는데요. 바로 앞에 음료 냉장고와 정수기가 구비 되어 있어 여유롭게 음료를 마시면서 대기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번쩍번쩍한 모습이 청결함이 느껴지고 조명들이 환하게 비춰져 마사지 받기 전부터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평촌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은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관평로 182번길 43 삼일프라자 4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평촌역에서 도보 1분이니 바로 역 앞에서 쉽게 찾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안양 탑시크릿 복도
안양 탑시크릿 복도

직원 분의 안내에 따라 관리실에 들어가기 전 복도에서의 모습입니다. 복도도 로비와 마찬가지로 아이보리와 어두운 톤으로 인테리어를 하였고 천장에 조명을 하나 하나씩 배치해 두었습니다. 조명이 특이한 모습이라 구경하면서 관리실로 들어가는 재미도 있을 것 같은데요. 로비와 복도가 이렇게 깔끔하고 고급스러우니 관리실을 들어가는 길이 너무 설레일 것 같습니다.


운영하고 있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 입니다. 아침에 충분히 여유롭게 준비하고 나오면 딱이겠네요. 직장인분들도 퇴근하고 새벽 5시까지 진행하니 걱정하지 않고 마사지를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자차를 이용하시는 고객님의 주차가 불가하니 이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안양 탑시크릿 관리실
안양 탑시크릿 관리실

평촌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의 관리실 모습입니다. 역시나 깔끔하고 고금스러운 모습인데요. 옆에 대기 의자도 배치해 두어 관리 받기 전 변경사항이 있으면 이곳에서 말씀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깔끔한 마사지 베드에 누워 피로를 풀고 힐링을 받을 수 있다니 생각만해도 기분이 너무 좋아지는 것 같네요.


프로그램 구성은 스웨디시 SPT코스로 진행되며 두가지 코스로 나눠집니다. A코스 60분에 주간10만원에 야간 11만이고 B코스 90분에 주간 14만원 야간 15만원에 진행됩니다. 사전 예약 할때 한번 더 체크하고 예약하면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안양 탑시크릿 개인실
안양 탑시크릿 개인실

안양 스웨디시는 1인 1 관리실로 구성되어 있어 고객님의 프라이버시를 중요시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혼자서 여유롭게 깔끔한 공간에서 누구의 방해도 없이 조용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을 것 같습니다.


실력있고 여러분들에게 최고의 힐링을 선사해 줄 관리사님은 전원 모두 한국인 여성 관리사분들 입니다. 의사소통 문제 없이 편하게 마사지 받을 수 있겠네요.


힐링을 선사해 줄 소중한 관리사님을 마사지 구인구직을 통해 모집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위 배너를 통해 전국 마사지 샵 할인 정보를 받을 수 있으며 더 많은 뷰티 정보를 원하신다면 마캉스를 이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조회수 158회댓글 0개

Commentaire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