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구월동 스웨디시 마사지, 최고의 감성 케어 인천 문라이트!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 입니다! 오늘 하루도 잘 보내시고 계신가요? 이제 완전히 봄 날씨가 되어서 밖으로 나오시는 분들 많은데요! 하지만 미세먼지 또는 코로나 때문에 밖으로 잘 안 나오는 분들도 많으신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밖이지만 실내에서 안전하게 힐링 할 수 있는 구월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 인천 문라이트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많이 지치고 고단한 일상 속에 마사지는 힐링을 가져다 줄 수 있습니다. 좋은 기운을 되찾을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장점이 있는 이 곳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인천 문라이트스웨디시 카운터
인천 문라이트스웨디시 카운터

매장 입구에서 본 모습입니다. 넓직한 공간과 옆에 귀여운 장식품들이 눈에 뜨는데요. 장식장 바로 앞에 기다란 대기석도 있어 편하게 대기 하실 수 있으며 사전 예약으로 진행되기에 직원분의 안내에 따라 예약확인이 빠르게 진행됩니다.


카운터에서는 열체크 및 손소독을 통해 개인의 위생과 방역 지침을 철저히 준수하고 있습니다.



인천 문라이트스웨디시 복도
인천 문라이트스웨디시 복도

예약확인을 마치고 직원분의 안내에 따라 복도로 들어오시면 굉장히 긴 복도를 마주하게 되는데요. 갈색톤 벽과 문 그리고 대리석 바닥의 인테리어가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내고 있습니다. 복도 넓은 형태로 되어 있어 다른사람들과 동선이 겹치지 않아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인천 문라이트의 위치는 인천 남동구 구월동 인천터미널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지하철을 이용해 오시는 분들도 역 바로 앞에 있기에 편하게 오실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자차를 이용하시는 분들도 주차비가 무료이기에 부담없이 오셔도 될 것 같습니다.



인천 문라이트스웨디시 관리실
인천 문라이트스웨디시 관리실

구월동 스웨디시 마사지샵의 관리실 모습인데요, 인천 문라이트는 1인 관리실로만 구성되어 있어 요즘 같은 시대와 프라이버시를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분들에게 정말 최고의 시설 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관리실마다 개인 샤워실 까지 구비되어 있어 눈치보지 않고 혼자서 조용히 청결하고 씻을 수 있겠네요.


친절한 서비스와 최강 마인드 실력있는 관리사님들은 전원 20-30대의 한국인 여성 관리사님들 입니다. 의사소통은 전혀 문제없이 마사지를 받을 수 있겠네요. 인천 문라이트의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3시까지 입니다. 직장인분들은 퇴근하고도 언제든지 가서 힐링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인천 문라이트스웨디시 관리실
인천 문라이트스웨디시 관리실

인천 스웨디시의 프로그램 구성은 아로마 코스와 스웨디시 코스로 나누어 지는데요. 아로마 코스는 a코스 60분에 6만원 b코스 80분에 8만원 입니다. 그리고 스웨디시 코스는 A코스 육십분에 칠만원 B코스 팔십분에 구만원 입니다. 너무 알찬 구성이라 둘다 너무 받고 싶은 기분입니다.


코스를 결정하실때에는 본인 결정하셔도 상관없지만 사전에 상담사와의 충분한 상담을 받고 결정하시면 더 기분 좋고 최고의 힐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인천 문라이트스웨디시 샤워실
인천 문라이트스웨디시 샤워실

그리고 인천 문라이트는 관리실에만 샤워실이 있지 않고 따로 또 구비 되어 있는데요. 나갈때 나의 모습을 한번 더 체크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 것 같습니다. 큰 거울과 드라이기 많은 케어 제품들이 갖추어져 있어 따로 요청하지 않아도 여유롭게 보고 나가셔도 될 것 같습니다.





위 배너는 전국 마자지 샵 할인 정보가 나와 있고 또 다른 뷰티 정보를 찾고 있다면 마캉스를 이용해주세요. 그외 마사지 구인구직에 관심이 있으시면 테라피닷컴을 이용해보세요!




조회수 268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