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평촌역 스웨디시 마사지, 부드러운 손길 바비테라피!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저번주 주말은 잘 보내셨나요? 저는 마사지 받으면서 어디 마사지샵을 또 소개 시켜 드릴까 하면서 주말을 보냈습니다. 그래서 오늘도 여러분들에게 아주 좋은 마사지샵을 찾아서 소개해드릴려고 하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리는 마사지샵은 평촌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 안양 바비테라피 입니다. 부드러운 손길로 일상 속 스트레스를 풀 수 있도록 보답하는 장점이 있는 샵인데요. 그럼 저랑 같이 알아볼까요?



평촌역 바비테라피 카운터
평촌역 바비테라피 카운터

바비테라피의 카운터 모습입니다. 들어오자마자 아기자기한 모습이 눈에 뜨는데요. 옆에는 신발장이 놓여있어 편하게 신발을 보관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카운터에서는 사전 예약제인만큼 바로 빠르게 예약 확인이 진행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평촌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의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4시까지 입니다. 직장인 분들도 퇴근 후 편안하게 이용 가능한 시간이기에 걱정없이 예약하시고 오셔도 될 것 같습니다. 하지만 100% 예약제로 진행하니 꼭 사전에 확인하시고 와주시길 바랍니다.



평촌역 바비테라피 로비
평촌역 바비테라피 로비

예약 확인 후 관리 들어가시기 전 대기 할 수 있는 로비 모습입니다. 카운터 바로 앞에 있어 직원분과 소통하기 편하고 바로 관리실이 보이기 때문에 크게 돌아서 가지 않아도 될 것 같은데요. 로비에는 커피머신과 음료도 제공되니 음료 마시면서 여유롭게 대기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주소는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관양동 16013-8 한솔프라자 4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대중교통 이용하시는 분들도 평촌역 1번출구로 나오시면 인근에 위치해 있기에 찾으시기 편할 것 같습니다. 자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시다면 사전에 미리 연락을 하면 상담사분이 친절히 상세하게 안내해 드린다고 합니다.



평촌역 바비테라피 복도
평촌역 바비테라피 복도

관리실을 들어가기전 복도 모습입니다. 복도는 일자로 쭉 뻗어있어 시원하고 넓은 느낌을 주는데요. 인테리어가 멋있지만 조명과 대리석 바닥이 이루어져 더욱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것 같습니다. 또한 복도가 넓기 때문에 다른분들과 접촉없이 편하게 이동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 것 같습니다.


평촌역 바비테라피는 건물내에 주차장 이용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자차를 이용하시는 고객님들도 주차비 부담없이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는 장점이 있는 것 같습니다.



평촌역 바비테라피 관리실
평촌역 바비테라피 관리실

직원분의 안내에 따라 들어온 관리실 모습입니다. 인테리어 분위기나 청결함이 보여야 어떠한 곳인지 바로 보이는데요. 딱 깔끔한 관리실이 평촌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의 실력을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관리사님이 들어오시기전 깔끔한 베드에 누워 노곤노곤하게 기다리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안양 바비테라피의 구성은 감성&스웨디시 코스 이며 두가지 코스로 진행됩니다. a코스 70분에 11만, b코스 70분에 13만원이며 모두 현금가 기준으로 사전예약시 할인가입니다. 그러니 꼭 잊지마시고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평촌역 바비테라피 샤워실
평촌역 바비테라피 샤워실


마지막으로 안양 스웨디시의 샤워실 모습입니다. 샤워실에도 짐 보관 사물함과 수건 드라이기 등등 없는게 없고 바디케어 용품이 다 준비되어 있어 편안하게 이용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마사지 받기전에 깔끔한 곳에서 깔끔하게 씻을 수 있다니 너무 좋은 잠정인 것 같습니다.


관리사님은 여성 관리사님들 입니다. 전원 모두 상기종목 테라피 코스 수료를 완료하여 실력이 좋아 마사지는 걱정 안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또한 모두 한국인 관리사님들 이기에 의사소통에도 문제없어 편하게 마사지 받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실력있고 친절한 소중한 관리사님들을 모집중입니다. 관심 있으시면 마사지 구인구직을 통해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위 배너는 전국 마사지샵의 할인 정보가 나와 있으며 또 다른 뷰티 정보를 확인해 보고 싶다면 마캉스를 이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조회수 129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