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마두역 스웨디시 마사지, 차별화된 스웨디시 일산 더굿바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 입니다! 오늘 하루도 잘 보내셨나요? 하루만 지나면 곧 주말이 다가오는데요. 주말에 다시 뭐하시나요? 저는 이번 주는 너무 피곤한 하루를 보냈기 때문에 이번 주말에는 마사지를 받을까 합니다.


그래서 오늘 소개해드리는 마두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은 일산 더굿바디 입니다. 최고의 시설을 자부하고 1인실, 1인 샤워실까지 있는 최고의 프리미업 마사지 샵입니다.



일산 더굿바디 카운터
일산 더굿바디 카운터

매장 으로 들어 오면 굉장히 깔끔하고 쾌적한 내부를 볼 수 있습니다 . 생각보다 내부가 넓어서 사람들과 동선이 겹치지 않고 카운터도 넓어 금방 예약 확인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사전예약제기에 빠르게 예약이 진행 될 수 있습니다.


일산 더굿바디의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새벽 6시까지 인데요. 아침부터 일찍 마시지 받을 숭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일찍 마사지 받고 집에서 푹 쉬는 것도 좋고 또 직장인 분들은 걱정 없으신게 새벽 6시까지 운영이니 퇴근하고 맘 편하게 관리 받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일산 더굿바디 로비
일산 더굿바디 로비

또 카운터 앞에 바로 대기 할 수 있는 의자도 마련되어 있어 잠시 대기 중에 앉아서 기다릴 수 있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기다리면서 뒷편에는 마사지에 사용되는 제품들이 장식되어 있어 구경하면서 기다리는 재미도 있을 것 같습니다.


마두역 스웨디시 마사지샵의 관리사분들은 전원 20대의 한국인 관리사 이며 모두 마사지 관련 업무 수료를 완료하신 실력 좋은 관리사들 입니다. 주간 야간 시간대에 맞춰 관리사님들이 다르기 때문에 사전에 미리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일산 더굿바디 복도
일산 더굿바디 복도

직원분의 안내에 따라 복도로 들어 온 모습인데요. 레드톤의 벽에 조명과 그림액자를 걸어 마치 미술 전시회에 온 것 같은 기분이 듭니다. 관리실 들어가기 전이나 대기할때 한번씩 보셔도 될 것 같습니다. 또 복도도 넓직해 편안하게 이동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일산 더굿바디의 주소는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일산로에 위치해 있고 마두역 5번출구 도보 8분거리 이기에 역 바로 나오셔서 금방 찾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역 바로 근처이니 대중교통을 이용하셔도 되고 자차로 오시는 분은 주차비가 무료이니 부담없이 자차로 오셔도 될 것 같습니다.



일산 더굿바디 관리실
일산 더굿바디 관리실

관리실로 들어오면 깔끔한 베드와 여기도 조명이 인테리어에 더 빛을 넣어 주었는데요. 조명때문에 노근노근하게 힐링하면서 마사지를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관리실 벽에도 그림액자로 포인트를 주어 편하게 누워서 그림액자를 보면서 관리사님을 기다리셔도 될 것 같습니다.


마두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의 프로그램 구성은 프리미엄 스웨디시,감성,로미로미 마사지 인데요. A코스 육십분에 주간에는 10만원 야간은 11만원 이고 b코스 90분은 주간에는 13만원 야간에는 14만원 입니다. 알찬 구성이지만 금액은 회원가 금액이기 때문에 사전에 예약하실때 꼭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일산 더굿바디 개인실
일산 더굿바디 개인실

일산 스웨디시샵은 개인실에 따로 1인 샤워실이 구비되어 있어 너무 편안할 것 같은데요. 안에는 바디케어 제품이 다 준비되어 있어 걱정하지 않고 관리사님이 들어오기 전에 깔끔하게 씻고 대기 하면서 기다리면 될 것 같습니다, 또 같이 씻는 것을 민망해 하시는 분들에게는 최고의 시설 인 것 같고 요즘같은 개인위생을 철저히 해야하는 시대에도 딱 안성맞춤인 시설 인 것 같습니다.


하단 배너를 통해 전국 마사집 샵 할인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으니 꼭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또 다른 마사지 어플이 궁금하시다면 마캉스를 확인해 주시고 마시지 구인구직에 관심이 있으시면 테라피 닷컴은 이용해주세요~!




조회수 344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