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종각역 스웨디시 마사지, 편안한 감성 종로 s1스웨디시!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 입니다~오늘 소개해드리는 종각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은 종로 s1스웨디시인데요, 편안함과 감성을 동시에 만족 시켜 드린다는 장점이 있는 곳이라고 합니댜. 마사지는 마음을 진정시키기 때문에 편안한 분위기에서 받아야 진정한 마사지를 받았다고 생각하는데요. 오늘 소개하는 이 곳에서 꼭 느끼셨으면 좋겠습니다.



종로 s1스웨디시 카운터
종로 s1스웨디시 카운터

먼저 종로 s1스웨디시의 카운터 모습입니다. 엄청나게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압도하는 느낌인데요. 전체적으로 골드톤과 화이트톤이 어우러져 화사하고 깔끔한 느낌을 주는 것 같습니다. 또 한 어두운톤으로 포인트를 주었네요.


종각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은 100%예약제이기 때문에 사전에 꼭 미리 예약을 하셔야 합니다. 또 사전예약로 진행하다보니 카운터에서는 빠르게 예약확인이 가능합니다.



종로 s1스웨디시 로비
종로 s1스웨디시 로비

카운터에서 예약을 확인 후 잠시 대기하는데요. 카운터 바로 앞에 로비가 있어 쉽게 안내가 가능 할 것 같습니다. 또 카운터와 마찬가지로 로비도 화사한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옆쪽에는 정수기가 마련되어 있어 여유롭게 물 마시면서 대기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종로 s1스웨디시의 위치는 서울특별시 종로구 관철동에 위치해 있습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종각역에서 내려 12번 출구로 나와 도보 1분이기에 바로 찾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 한 주차비가 무료이기에 자동차를 이용하셔도 부담이 없으실 것 같습니다.



종로 s1스웨디시 복도
종로 s1스웨디시 복도

대기 한 후 복도 모습입니다. 복도도 깔끔한 화이트톤과 골드톤을 이용했는데요, 대리석 바닥과 어두운톤의 문 인테리어를 통해 복도도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나는 것 같습니다. 관리 받기전부터 인테리어만 봐도 알 수 있듯이 이 곳이 실력이 좋은지 바로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종각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 인데요. 충분히 예약하고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여유로운 시간이라 좋은 것 같습니다. 하지만 꼭 100%예약제이니 사전에 미리 예약해주시고 연락이 안될 경우에는 마감 또는 랜덤휴무라고 하니 미리 먼저 연락을 해 주시길 바랍니다.



종로 s1스웨디시 관리실
종로 s1스웨디시 관리실

종로 s1스웨디시의 가장 중요한 관리실 모습인데요. 관리실은 1인실로 구성되어 있어 혼자 편안하게 마사지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을 것 같습니다. 마사지는 조용하게 받을때 가장 힐링이 되는데요. 딱 알맞게 구성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깔끔한 베드에 누워 관리사님을 느긋하게 기다리셔도 될 것 같습니다.


프로그램 구성은 감성 스웨디시 코스 인데요. A코스 60분에 10만원이고 B코스 80분에 13만원 이라고 합니다. 코스는 상담사와의 충분한 상담 후 결정하시면 더 효과적인 결과를 나타날 수 있다고 하니 충분한 상담 후 결정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종로 s1스웨디시 샤워실
종로 s1스웨디시 샤워실

마지막으로 종로 스웨디시의 편의 시설 중 하나인 샤워실 모습입니다. 샤워실도 깔끔함이 돋보이는데요, 옆에 바디케어 용품도 구비되어 있어 찝찝한 몸을 청결하게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또 벽에는 거울까지 구비되어 있어 더욱 씻기 편리할 것 같습니다.


특별한 힐링을 주는 관리사님은 전원 한국인 여성 관리사님들 입니다. 모두 친절한 서비스와 실력까지 겸비하고 있어 불편함 없이 관리를 받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위 배너를 클릭하시면 전국 마사지 샵 할인 정보를 볼 수 있으니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또 한 마캉스를 이용하시면 언제든지 뷰티 정보에 대한 모든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마사지 구인구직에 관심 있으시면 테라피닷컴을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조회수 367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