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세종 - 도담동 보람동 나성동 마사지 샵 BEST 모음!


안녕하세요~ 찐망고 인사드릴게요. 오늘은 세종에 있는 도담동 보람동 나성동 마사지샵을 준비해봤는데요, 동네별로 베스트 업체들로 선정했습니다. 찬바람이 부는 요즘~ 웅크려있지만 마시고 개운하게 몸도 푸시고, 기분전환도 해보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그럼 업체마다 간략하게 소개드려볼게요.


 
세종 나성동 1인샵 인스타
세종 나성동 인스타
세종 나성동 인스타

첫번째는 나성동마사지 1인샵 인스타입니다. 1인샵 시스템을 갖추고 있지만 관리사분들은 굉장히 여러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전원 20대~ 30대초반으로 나이대가 형성되어 있고 모두 한국인분들이십니다.


최고의 힐링샵이라고 자부하는 곳으로 감성스웨디시를 전문으로 케어하고 있습니다. 인스타 감성코스 하나로만 운영되고 있습니다. 60분동안 진행이되는데요, 금액은 오늘 기준으로 15만원인데 이는 변경될 수 있으니 항상 최신 정보로 다시 확인해보실바라며, 전화로 금액을 문의하셔도 됩니다.


위치는 세종특별자치시 나성동으로 상세주소의 경우 실제 예약하신분들에 한해서 공개되니 방문 예약하면서 물어보시면 될거같아요.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2시까지로 예약가능한 시간이 별도로 있는데요, 새벽 2시부터 마감시까지입니다^^ 전화나 문자 아무거나 다 가능하다고해요. 방문하셔서 힐링하시기 바랍니다.



 
세종 나성동 에이플러스
세종 나성동 에이플러스
세종 나성동 에이플러스

두번째 베스트 업체는 에이플러스라는 곳으로 확실한 테라피를 선보이는 곳이에요. 오픈한지 오래되지 않아서 깔끔하고 쾌적한 시설을 자랑하고 있는데요. 시설뿐만아니라 정성스럽고 꼼꼼한 케어를 선사하는걸로도 유명하답니다.


여기도 마찬가지로 전원 한국인 테라피스트분들로만 구성이 되어 있는 100% 한국샵인데요, 나이대는 전부 20대라고 합니다. 한국인쌤들에게 스웨디시 마사지 받아보고싶었던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데요, 여기는 다른 종류는 없이 오로지 스웨디시로만 운영되고 있으며 총 3가지 코스를 고를 수 있어요.


A코스는 40분이고, B코스는 한시간, 그리고 C코스는 한시간 30분으로 시간대가 형성되어 있어요. 원하시는 시간을 선택하시면 될거 같구요. 이용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4시까지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세종 남성전용 마사지 에이플러스 클릭하시고 상세내용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세종 보람동 명품킹스맨
세종 보람동 명품킹스맨
세종 보람동 명품킹스맨

이어서 세번째는 보람동 스웨디시마사지 샵 명품킹스맨 입니다. 상호에서부터 예사롭지 않은 기운이 느껴지는데요, 검증된 테라피스트분들이 있는 곳으로 스웨디시 슈얼 마사지가 전문입니다. 세종특별자치시 시청앞에 위치해있고 먹자골목이라서 찾기도 쉽고 접근성도 좋은 위치랍니다!


주차를 무료로 지원해주기 때문에 자차 이용에도 부담이 없어요. 그리고 영업시간은 24시간이라 아침이나 점심, 저녁이나 늦은 밤까지도 예약만 되어 있다면 내가 편할때 언제든지 방문할 수 있습니다. 공휴일이나 주말도 쉬지않는 연중무휴에요.


명품킹스맨에서 일하시는 검증된 테라피스트분들은 모두 20대 한국인분들이신데요, 소프트 스웨디시와 VIP 감성 스웨디시 케어를 선사받을 수 있습니다. 둘다 시간으로 총 3가지 고를 수 있어요. 40분 / 60분 / 90분인데 금액이랑 시간이랑 따져보고 원하는거 선택해서 힐링을 느껴보시기 바랄게요^^ 최고급 시설에 개인 샤워실까지 있다는 점! 참고하시구요~



 
세종 도담동 더끌림
세종 도담동 더끌림
세종 도담동 더끌림

마지막은 세종 도담동마사지 베스트 업체인 더끌림입니다. 고급스럽고 쾌적한 내부 환경을 갖추고 있어 위생적으로도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인데요, 왜인지는 모르지만 자꾸자꾸 생각나고 끌리는 곳! 스웨디시 슈얼마사지 전문 세종 더끌림 소개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위치는 도담동 로데오 인근인데요, 상세주소는 예약하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도 주차는 무료로 해주기 때문에 자가용 있으신분들은 주차비용 신경쓰지않고 그냥 오시면 될거같구요. 영업시간은 24시간 입니다. 늦게까지 야근한 뒤 피곤함을 풀기에도 그만이고 동료나 친구들끼리 간단하게 한잔 했을때 찾기에도 좋죠! 그치만 과음과 만취자는 입장할 수 없으니 유의하셔야합니다.


테라피스트분들은 전원 한국인 2~30대 여성분들이고, 최고의 실력을 자랑하니 기대하셔도 좋겠습니다. 도담동 마사지 더끌림이 베스트인 이유는 바로 세종시 전역 픽업이 가능하다라는 장점과 최대 규모와 시설을 갖추고 있기 때문이에요! 방문하셔서 지친 심신의 스트레스를 확실하게 풀어보시기 바랍니다!


 

세종 다른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397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