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송도 남성전용 마사지 힐링은 여기서!


안녕하세요~ 마사지 및 뷰티 정보를 알려주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송도 남성전용 마사지 샵을 알려드릴까 하는데요, 저는 원래부터도 마사지에 관심이 많고 여러 매장을 다녀봐서 이제는 어디가 잘하고 못하는지 정도는 금방 알 수 있는 레벨이 되었다고 스스로 말할 수 있는 정도입니다!


요즘에는 스트레스 케어로도 마사지를 많이 받고, 또 유명해져서 그런지 주변에 마사지 업소들이 엄청 많이 생기는거 같은데 그 중에서도 인천 송도에 샵이 굉장히 많아 제가 탐색해보고 힐링할 수 있을만한 샵들을 골라왔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송도 남성전용 마사지 - 상상
송도 남성전용 마사지 - 상상
송도 남성전용 마사지 - 상상

가장 먼저 소개해드릴 곳은 송도 해양경찰정 3분거리에 있는 상상이라는 업체입니다. 현재 코로나 방역에 정말 힘을 많이쓰고 있는 매장으로 관리사분들에 대한 청결 및 위생 관리 등 잘되어 있고 매장도 항시 깨끗하더라고요. 최상의 힐링을 느낄 수 있는 요소들이 많은데 실력이면 실력, 시설이면 시설 등 빠지는게 없습니다. 인테리어도 너무 예쁘고 고급스럽답니다.



송도 상상
송도 상상

인천 왁싱 샵을 찾으시는 분들은 상상으로 가시면 왁싱도 받고 마사지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취급하는 종목은 스웨디시와 아로마, 로미로미. 건식, 림프, 왁싱이고 여기서는 특이하게 스웨디시 두리 코스라는게 있는데 관리사님 두분이 교차 관리를 해주시는거라 색다르더라고요~ 영업시간은 오후 1시 ~ 새벽 5시까지이며 자세한 위치는 연수구 해돋이로 130 입니다. 관리사분들은 모두 20대 한국 여쌤들이세요^^




송도 남성전용 마사지 - 블링블링
송도 남성전용 마사지 - 블링블링
송도 남성전용 마사지 - 블링블링

다음은 경북궁 인근에 있는 블링블링입니다. 스웨디시와 아로마 마사지를 통해서 지친 몸을 힐링시켜주는 곳으로 숨어있던 감각들까지 자극하는 감성 테라피 전문이에요. 매장도 쾌적하고 포근한 느낌이라 부담없이 찾기에 좋았는데요, 현재 단체할인 이벤트(3명이상 동시방문)를 진행하고 있어서 인천 마사지 할인 정보를 찾으신다면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송도 블링블링
송도 블링블링

영업시간은 오후 12시부터 새벽 3시까지고 폰이 꺼져있을 경우에는 마감이나 랜덤 휴무에요~ 자세한 위치는 인천광역시 연수구 청량로 82 랍니다. 주차도 당연히 가능한데 여기에 무료까지!! 관리사님은 전원 20대 한국인 쌤들이고 프로그램은 베이직이랑 스페셜로 나뉘어져 있는데 시간은 40분부터 120분까지, 가격은 8만원부터 19만원까지 형성되어 있습니다.





 송도 남성전용 마사지 - 겐죠
송도 남성전용 마사지 - 겐죠
송도 남성전용 마사지 - 겐죠

마지막으로 인천 최고의 시설을 자랑하는 겐죠입니다! 인천대입구역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해있는데요, 각 관리실에서 송도의 아름다운 야경을 볼 수 있도록 스카이라운지 구조이며 각방마다 샤워실이 딸려 있어 프라이빗하고 편하게 이용가능하더라고요. 게다가 스웨디시 전문가로 구성된 최고의 쌤들 덕분에 완벽하게 힐링하고 올 수 있었습니다.



송도 겐죠
송도 겐죠

프로그램은 건식과 스웨디시, 림프케어가 있는데요, 베이직 코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A코스는 60분에 7만원, B코스는 90분에 10만원, C코스는 120분에 13만원으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전원 한국인 2,30대 쌤들로 구성되어 있고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5시까지 그리고 자세한 위치는 연수구 송도동 8-21 송도타임스페이스 B동 602호랍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알아보기 ▼


조회수 1,774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