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송파 감성테라피 BEST 5! 엄선된 곳에서의 힐링

최종 수정일: 2020년 6월 23일




반갑습니다! 찐망고에요~ 주말동안 잘 지내셨나요~? 비가 내려서 어디 놀러가기에도 애매했던거 같은데 이럴때 특히 몸이 찌뿌둥해지고 어딘가 모르게 뻐근해지는거같더라고요. 그럴땐 제가 소개해드리는 송파 감성테라피 샵을 방문해 피로를 풀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첫번째로 소개해드리는 송파 스웨디시 마사지 샵은 바로 포맨스킨인데요, 세련된 내부 인테리어와 룸마다 샤워 부스가 설치되어 있어서 더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샵입니다. 브라질리언 왁싱까지 진행하는 곳이라서 송파 왁싱 알아보시는 분들에게도 희소식이죠!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4시까지로 아주 넉넉하답니다. 관리사님들도 모두 20대 한국인이랍니다.



두번째로 소개해드리는 송파 감성테라피 샵은 가락시장역 3번 출구 인근에 위치한 이끌림입니다. 송파 24시 마사지 샵 중 하나라서 언제든 부담없이 방문할 수 있어요. 주말에도 정상 영업합니다. 스웨디시/로미/스톤/허브볼을 포함한 스웨디시 코스가 마련되어 있는데 주간에 방문하면 1만원 할인 혜택도 챙길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다음은 송파구 방이동에 위치한 마사지 1인샵 제이입니다. 스웨디시 단일 코스가 마련되어 있는데요, 60분 10만원, 90분 13만원에 형성되어 있습니다. 각종 테라피관련 자격증 및 수료증을 보유하고 있는 20대 초반의 원장님을 통해 만족도 높은 테라피를 경험하실 수 있답니다.




다음은 석촌역에 위치한 미인 스웨디시 샵인데요, 전원 20대 한국인 관리사분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모두 상기 종목 테라피 수료하셔서 출중한 실력을 자랑합니다. 석촌역에서 도보 2분거리에 있고 무료 주차까지 가능하니 대중교통을 이용해도, 자차를 이용해도 편하게 방문할 수 있는 곳이에요. 마사지는 스웨디시와 아로마가 준비되어 있고 코스별로 금액대와 시간이 차이납니다.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리는 송파 감성테라피 샵은 잠실동에 위치한 도쿄인데요, 종합 운동장에서 도보 3분거리입니다. 다양한 마사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샵으로 스웨디시 단일코스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다음날 새벽 3시까지랍니다!


오늘은 이렇게 송파 감성테라피 샵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저 찐망고가 직접 다녀온곳이기도하고 엄선해서 소개해드리는것이니 믿고 방문하셔도 좋아요!


다른지역 감성테라피 샵도 둘러보기!


조회수 55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