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송파 석촌역 미인스웨디시 젊은 기운 받아가세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송파 석촌역 미인스웨디시 마사지 샵에 대해서 소개하도록하겠습니다. 여기는 송파에서 1등 말그대로 최고를 지향하고 있는 스웨디시 샵으로 젊은 한국인 관리사분들만 근무하고 있으며, 몸과 마음이 편안해지는 케어를 받을 수 있게끔 항상 노현하고 최선을 다하는 곳입니다. 송파 주변에서 괜찮은 샵 찾고 있는분들에게 적극 추천해드리고 싶은 곳이기도합니다.


스웨디시와 아로마 마사지를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곳으로 다양한 장점이 존재하는데요, 샵 이름처럼 미인 관리사분들을 많이 만나뵐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샵을 고를때 다양한 기준이 있겠지만 가성비나 시설, 실력 등을 보는것처럼 관리사분 자체에 대한 매력을 보시는분도 상당히 많은데요, 여기서는 그 매력을 찾아보실 수 있어요^^




송파 석촌역 미인스웨디시 실내
송파 석촌역 미인스웨디시 실내

미인 스웨디시 마사지 샵의 내부도 함께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인포메이션과 로비 공간으로 나누어져 있고 샵 규모도 꽤 큰편인데요, 그래서 실내임에도 답답하지 않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인포메이션을 통해서 예약 확인을 받아보신 후 직원분의 안내를 받아보게 되는데요, 친절한 안내를 원하시는분들에게도 여기가 잘 맞으실듯 합니다!


인포메이션 옆으로는 ATM이 놓여져 있는데요, 미쳐 현금을 준비하지 못하신분들이라고 하더라도 가게 내에서 즉시 뽑아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드가 가능하기는 하지만 할인되는 할인가가 현금가만 적용되기 때문에 조금이라도 더 저렴하게 이용하고 싶으신분들의 경우에는 할인가 적용이 가능한 현금을 준비하시는게 좋겠습니다^^




송파 석촌역 미인스웨디시 대기공간
송파 석촌역 미인스웨디시 대기공간

그리고 송파 석촌역 미인스웨디시 마사지 샵레는 이렇게 대기 공간이 크고 넓게 마련되어 있는데요, 3~4인용 쇼파 두개가 있어 최소 7~8명은 앉아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예약제라서 한번에 그렇게 손님들이 몰릴일은 없으니 안심하고 방문해보세요. 최소한의 인원이 있어도 편안하게 대기하라는 미인만의 배려 방법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전면에는 커다란 벽걸이 티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간혹 대기 시간이 발생할때도 있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미리 방문하겠다는 손님들도 여럿 있습니다. 그런분들을 위해서 심심하지 않게 티비도 마련되어 있으니 시간을 떼우기 위해서 근처 커피숍이나 굳이 어디를 들렸다 오지 않아도 된답니다!




송파 석촌역 미인스웨디시 복도
송파 석촌역 미인스웨디시 복도

내부는 깔끔하게 관리된 모습으로 정말 쾌적해보이는 공간인데요, 여기는 특히나 24시 운영되는 곳으로 시간에 대한 제한이 없이 방문해보실 수 있다는게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로 꼽히는 곳입니다. 늦게까지 놀다가 피곤함을 풀러 오기에도 좋고, 혹은 야근으로 인한 스트레스와 피로감을 풀어주기에도 좋은 곳이에요!


365일 연중무휴로 쉬는날도 없으니 공휴일이나 주말에만 시간을 낼 수 있는분들에게 적합한 곳이랍니다! 위치는 서울특별시 송파구 석촌동으로 8호선 석촌역에서 도보로 2분안에 도착할 수 있는 거리에요. 게다가 무료주차까지 지원하고 있으니까 늦은밤 자차로 오기에도 편리한 위치랍니다!




송파 석촌역 미인스웨디시 복도
송파 석촌역 미인스웨디시 복도

규모 보이시나요? 실내가 이렇게 깔끔하고 넓어요. 한번에 수용할 수 있는 인원수가 많다보니 예약이 많이 어렵진 않으실겁니다. 게다가 개인실이 있으니 서로 마주칠 일도 없어서 프라이빗한 이용도 가능하신데요, 2인실도 마련되어 있기 때문에 동시 관리를 원하시는분들도 친구나 동료, 지인 등과 함께 방문해보실 수 있습니다.


시설을 보고 오시는분들도 많으실 정도로 이미 송파 주변에서는 소문나 있는 스웨디시 마사지 샵인데요, 그동안 만족스럽지 못한 응대나 서비스, 실력 등으로 손해를 보셨다고 생각하시는분들은 망설이지 마시고 송파 미인 스웨디시 샵으로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동안의 설움을 싹 씻겨내보실 수 있으십니다!




송파 석촌역 미인스웨디시 1인실
송파 석촌역 미인스웨디시 1인실

송파 석촌역 미인스웨디시 마사지 샵의 1인실도 소개해드리도록 하겟습니다. 간단한 담소를 나눌 수 있는 테이블과 의자도 마련되어 있구요, 옷장처럼 옷걸이도 마련되어 있어서 환복에 대한 불편함도 없습니다. 그리고 스웨디시 베드 역시 깔끔하게 준비되어 있고, 얼굴 부분에는 구멍이 나 있어서 숨쉬거나 고개 가누는데 불편함도 없답니다.


받아볼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는 스웨디시와 아로마가 있는데요, 먼저 스웨디시부터 설명해드리겠습니다. A코스는 총 한시간동안 이어지고 이용금액은 8만원이며, B코스는 총 한시간 삼십분동안 이어지고 이용 가능한 금액은 11만원입니다.


아로마의 경우 A코스는 한시간에 7만원, B코스 90분에 10만원으로 가격대가 책정되어 있습니다. 상기 금액은 모두 현금가 기준이지만 카드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시간은 모두 입퇴실을 포함하지 않는 순수관리시간으로만 카운트 됩니다!




송파 석촌역 미인스웨디시 2인실
송파 석촌역 미인스웨디시 2인실

만나볼 수 있는 관리사분들은 전원 20대 한국인 여성 힐러분들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상기 종목 테라피를 수료했기 때문에 출중한 실력을 경험해보실 수 있습니다. 샵 규모가 큰 만큼 관리사분들도 많이 계십니다!


간단하게 이름만 알려드리자면, 연지, 체리. 소유, 예진, 나영. 사랑, 유희, 우빈, 수지, 민지 힐러님입니다! 지명도 가능하고 실장님에게 추천을 받는 방법도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매력 넘치는분들이나 누구한테나 바디 테라피를 받아도 만족하실 수 있을거에요^^





송파 석촌역 미인스웨디시에 대한 소개가 마음에 드셨다면 위 배너이미지를 통해서 더욱 상세한 내용을 확인해보시기 바랄게요!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137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