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수원 한국인 마사지 위치 및 정보!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8일



안녕하세요! 뷰티 및 마사지 정보를 제공하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수원 한국인 마사지 샵을 소개하는 포스팅을 써보려고하는데요, 마사지를 받아보고 싶긴 하지만 어디를 가야할지 선택이 쉽지 않은 분들을 위해서 한국인 마사지 관리사분들로만 구성되어 있는 조건하에 몇 곳의 샵들을 골라왔는데요, 전반적인 정보까지 함께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수원 한국인 마사지 - 나비
수원 한국인 마사지 - 나비
수원 한국인 마사지 - 나비

제일 먼저 소개해드릴 곳은 수원 1인샵 나비라는 곳으로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영통동에 위치해있어요! 영통중학교에서 도보 5분거리라 아마 이 근방에 거주하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벌써부터 대충 위치를 생각하실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접근성이 좋아서 어렵지 않게 찾아가실 수는 있지만 주차장이 별도로 없어 주변주차해야한다는 것만 알아주셨음 합니다~




수원 마사지 나비
수원 마사지 나비

수원 1인샵 나비의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다음날 새벽 3시까지 이어지며 나비 원장님은 한국인 실력파 여 원장님으로 관력학과 전공 및 경력이 다수 있으십니다! 프로그램은 후면 스웨디시 + 바디케어 60분 10만원, 전신 스웨디시 + 아로마 90분 14만원, 같은 종목 120분 18만원에 형성되어 있습니다!!




수원 한국인 마사지 - 여자친구
수원 한국인 마사지 - 여자친구
수원 한국인 마사지 - 여자친구

그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곳은 이름만 들러도 설레는 느낌이 드는 여자친구라는 샵입니다.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원천동 237에 위치해 있고, 주차 지원이 어려우니 주변주차를 하시거나 대중교통을 이용해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영업시간은 오후 3시 ~ 다음날 아침 7시까지이며 전원 한국인 2,30대 여성 관리사분들로 구성되어 있는 공간입니다!




수원 여자친구
수원 여자친구

수원 여자친구는 정성스러움을 동반한 부드러운 손길을 통해 편하게 쉬었다갈 수 있는 힐링 플레이스로 감동과 같은 만족도를 느낄 수 있는 곳이랍니다. 프로그램은 건식관리와 비대케어, 아로마케어, 두피케어, 림프케어, 스웨디시 등 아주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으면 다른 샵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남자친구코스와 VIp, VVIP 코스로 색다른 경험을 하실 수 있답니다!



수원 한국인 마사지 - 은아
수원 한국인 마사지 - 은아
수원 한국인 마사지 - 은아

다음은 수원 스웨디시 마사지 1인샵 은아인데요, 코로나19 상시 소독 및 방역으로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는 곳이랍니다. 1인샵이기 대문에 한분한분 정성스럽게 관리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갖추고 있으며, 위치는 경기도 수원시 인계동 수원시청역 2번출구 도보 5분거리랍니다! 건물 내 무료 주차도 가능한데 역과 아주 가깝게 있어서 지하철타고 오시는분들도 편하게 방문하실 수 있을 듯 합니다~!




수원 1인샵 은아
수원 1인샵 은아

은아 원장님은 한국인 24세 여성분으로 경력이 있으셔서 실력에 대한 의심은 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새벽 3시까지고 폰이 꺼져있는 경우가 있는데 이때는 마감이거나 랜덤으로 지정되는 휴무날이니 문자를 넣어두면 된다고 하시더라고요~!


프로램은 스웨디시&아로마&로미로미 구성으로 60분 10만원, 90분 14만원, 120분 18만원으로 형성되어 있으며, 입실퇴실이 아닌 순수 관리시간으로 꽉채운 관리를 받아보실 수 있는 샵이랍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38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