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수유역마사지 스웨디시가 유명한 TOP 5


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날씨가 많이 추워졌죠? 이럴때는 밖으로 돌아다니는거보다 실내에 있는게 건강에 더 좋을거 같은데요, 그래서 기분도 좋아지고 몸도 힐링할 수 있는 수유역마사지 TOP 5 업체를 준비해 봤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업체들 가운데 마음에 드시는 곳 방문하셔서 좋은 경험하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강북 수유역 로맨스
강북 수유역 로맨스
강북 수유역 로맨스

첫번째로 소개할 곳은 로맨스라는 업체인데요, 일상 속 휴식처를 찾고 있는분들에게 특히나 추천을 해드리고 싶은 공간입니다. 수유역 인근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접근성도 좋고 무엇보다 후기가 알려주는 믿고가는 곳이기 때문에 계속되는 방문 실패에 지치신분들이라면 여기 한번 방문해보시기 바랄게요.


일단 위치는 서울특별시 강북구 수유동인데 상세주소는 예약자에 한해서 공개된다는 점 양해부탁드릴게요. 영업시간의 경우 오전 10시에 오픈을해서 새벽 5시에 마감을 하는데요, 마감 시간이 정해져 있지만 미리 예약이 꽉 차면 더이상 손님을 받지 않기 때문에 원하시는 시간이 있다면 미리 전화해 예약하시는걸 추천해드립니다!


운영되고 있는 프로그램은 두가지가 있는데요, 첫번째 A코스는 한시간짜리로 스웨디시 전후면 관리와 슈얼 그리고 감성으로 구성되어 있고, 두번째 B코스도 구성은 동일하지만 시간이 30분 더 추가된 90분짜리 코스라는 차이가 있습니다. 상세 구성은 문의하면 알려준다고 하는데요, 6시 이전에 방문할시 1만원 할인혜택도 받아볼 수 있습니다!


일하시는분들은 당연히 전원 한국인 관리사분들로 모두 20대로만 구성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젊은 한국인 마사지사가 있는 강북 로맨스에서 힐링해보시기 바랍니다^^



 
강북 수유역 윈스웨디시
강북 수유역 윈스웨디시
강북 수유역 윈스웨디시

TOP 5 중 두번째는 윈스웨디시 입니다. 마사지에 대한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는 곳인데요, 서울특별시 강북구 수유동 178-45에 위치하고 있는 스웨디시 & 림프관리 전문 샵입니다. 평소에 림프관리에 궁금한 점이 있었다면 방문해보시고 궁금증을 해결해보시는것도 좋을거 같아요!


수유역 8번 출구에서 걸어서 금방 도착할 수 있는곳에 위치해있기 때문에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와야하는 분들에게도 최적의 위치가 아닐까 싶은데요, 자가용 이용하시는분들을 위해 무료 주차도 지원하고 있으니까 원하시는 방법으로 방문해주시면 될거 같아요.


운영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인데요, 핸드폰이 꺼져있는 경우라면 그날의 예약이 모두 마감되었거나 혹은 가게나 관리사 상황에 따라 결정되는 랜덤 휴무날일 수 있습니다. 그럴때는 다른날 다시 이용해주셔야합니다~!


만나볼 수 있는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추천코스, 림프순환케어, 아로마 이렇게 있는데요, 추천코스를 잠시 설명드리자면 비타크림에 스페셜 오일이 추가된 것으로 건식과 습식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코스입니다! 괜치 추천코스가 아니겠죠?^^


림프관리 전문 강분 윈스웨디시에서 일하시는 관리사분들은 다국적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상세 정보는 문의시 알려주실거에요~!



 
강북 수유역 엘린
강북 수유역 엘린
강북 수유역 엘린

이어서 다양한 마사지 종류가 있는 강북 엘린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매번 같은 스웨디시에 질리셨다면 여러가지 마사지 종류가 있는 엘린으로 가보세요~!


가장 기본이 되는 스웨디시 마사지는 물론이고, 아로디시와 추천코스, 포핸드 두리코스, 비타민 크림마사지, 아로마, 타이, VIP마사지, 로미로미까지 모든 종류의 테라피를 다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관리사분들은 한국인, 태국인 여성분들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받아볼 수 있는 코스도 나누어져 있으니 원하시는 관리사 먼저 선택해주시면 될거같아요. 영업시간이 24시간이라서 언제든이 예약만하면 내가 원하는 시간에 방문해볼 수 있다는 장점도 있는데요, 주변에 24시간 운영하는 찾고 있던분들이라면 엘린 추천드려요!


주소는 서울특별시 강북구 수유동으로 수유역 7번 출구에서 바로 근처이니 찾기 어렵지 않으실거에요. 상세위치는 예약문의시 답변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쉬는날은 따로 없고, 전화가 꺼져있으면 예약이 안되고, 이용이 어려우니 다른날 다시 전화주셔야 할거에요~!



 
강북 수유역 한국인마사지
강북 수유역 한국식마사지
강북 수유역 한국식마사지

한국인 여 원장님이 운영하는 강북 한국식마사지 업체는 전문적인 스웨디시 및 아로마 테라피를 받아볼 수 있는데요, 8년 이상의 화려한 경력을 자랑하는 원장님이 직접 손님 한분한분을 맞춤식으로 케어해드리고 있기 때문에 다 같은 관리가 아닌 맞춤관리를 원하시는분들에게 강추드리고 싶습니다!

아로마테라피의 경우 한시간과 한시간 반짜리 코스로 나누어져 있으며, 스웨디시는 한시간과 한시간 이십분짜리 코스 중 선택이 가능합니다. 가게 위치는 서울특별시 강북구 수유동으로 수유역 5번출구과 가깝게 자리잡고 있으며, 이곳 역시 상세 주소는 실제 예약자분들에 한해서만 공개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오픈은 오후 1시부터이며, 마감은 다음날로 넘어가는 새벽 1시까지이니 이용에 참고해주시기 바라며, 주차도 불가하기 때문에 자가용 이용해서 오신다면 주차에 주의하셔야 겠습니다! 8년 경력의 한국인 여성 원장님과의 맞춤 케어가 기대되신다면 하루빨리 예약해보세요^^



 

강북 수유역 다원에스테틱
강북 수유역 다원에스테틱
강북 수유역 다원에스테틱

마지막 소개해드리는 곳은 스웨디시 마사지 전문 다원에스테틱 입니다. 감각적인 케어를 통해서 방문하시는 모든분들에게 만족감을 선사하기로 유명한데요, 항상 최선을 다한다는 마인드로 임한다고하니 저도 기대가 되는 업체입니다.


위치는 서울특별시 강북구 수유동 93-11 입니다. 국민은행 앞에 주차하시면 된다고 하는데요, 만약 이 자리가 꽉 차있을 경우에는 어쩔 수 없이 유료 주차를 하셔야 한다고 합니다. 이 부분은 좀 아쉽지만 어디나 장단점은 있는거니까요^^


만약 유료주차가 부담스러우시다면 대중교통을 이용해 방문해보시는건 어떠실까요? 미아역 8번출구에서 도보로 3분, 수유역 5번출구에서는 도보로 5분안에 도착할 수 있는 거리랍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 운영되고 있으며, 전원 한국인 관리사 쌤들이 주간과 야간을 나누어 근무중이라고 하네요. 준비되어 있는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 건식인데요, A코스는 건식과 스웨디시, 바디 각질케어로 구성되어 있고, 총 50분간 진행됩니다. B코스는 여기에 바디 보습케어까지 들어가 있는 구성으로 한시간 십분간 진행된다고 합니다.


다양한 매력을 갖고있는 수유역마사지 샵이기 때문에 멀리서도 꾸준히 손님들이 방문한다고 하는데요, 직접 방문하셔서 그 매력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강북 마사지 샵 알아보기 ▼

조회수 2,277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