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시흥 배곧 허니테라피 정왕동의 마사지 핫플!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 인사드립니다~ 이번에는 시흥 배곧 허니테라피라는 업체를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전문가의 손길을 원하시는분들에게 강추하는 곳입니다. 스웨디시 마사지 전문 샵으로 다른 마사지 없이 오직 스웨디시만을 취급하기 때문에 제대로 된 테라피를 받아보실 수 있음은 당연하며, 최고의 힐링까지 경험하실 수 있는 곳입니다.


배곧신도시도 점점 활성화가 되고 있고 상권도 점점 좋아지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마사지 업체도 많이 생겨나고 있지만 허니테라피를 뛰어넘는곳이 얼마나 될까하는 생각이 듭니다. 시설도 좋고 무엇보다 손님을 대하는 마인드가 정말 좋아 대부분의 손님들은 재방문을 한다고 합니다!




시흥 배곧 허니테라피 내부
시흥 배곧 허니테라피 내부

시흥 배곧 허니테라피는 경기도 시흥시 배곧3로 80, 센터프라자 1차 605호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여기는 배곧중심상가 1차 인근이라서 상권이 좋은데요, 그래서 주변 카페나 음식점에서 식사를 하거나 시간을 보낸 뒤 하루의 마무리로 방문해주시는분들도 많습니다. 그도 그럴것이 영업시간이 낮 12시부터 새벽 4시까지이기 때문입니다.


영업시간이 긴 만큼 여유가 있기 때문에 늦은 저녁에 방문하는 분들도, 혹은 야근 끝나고 늦은 새벽에 방문하시는분들도 부담이 없습니다. 지하주차장에 주차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자가용 이용해서 방문하시는분들은 특히나 더 편하게 방문해보실 수 있고, 지하에 주차한 다음 바로 엘리베이터를 탑승해 6층으로 올라오시면 됩니다.




시흥 배곧 허니테라피 내부 2
시흥 배곧 허니테라피 내부 2

허니테리피의 내부는 깔끔하고 넓은데요, 그래서 더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이기도합니다. 한눈에 봐도 인테리어를 대충하지 않았구나하는 느낌이 들만큼 어디하나 흠잡을 곳 없는 인테리어이며, 전체적으로 톤을 맞춰서 더 세련되어보이는 모습입니다. 같은 지역에 비슷한 금액대로 이용할 수 있는 마사지 샵이 있다면 여러분들의 경우 시설이 좋은곳을 선택하실까요 아니면 노후된 곳을 선택하실까요?


누구나 전자를 선택할거같은데요, 그만큼 요즘에는 시설이나 인테리어도 장사를 하는데에 있어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여기 허니테라피는 그런부분에 있어서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에 충분한 시설을 갖추고 있는것이 아닐까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부족함이 없어 보이는 모습입니다.




시흥 배곧 허니테라피 복도
시흥 배곧 허니테라피 복도

시흥 배곧 허니테라피에 근무하시는 관리사분들은 전원 한국인 여성 쌤들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나이대는 전원 이십대분들이라고 합니다. 젊은 선생님들에게 테라피 받아보고 싶으신분들에게도 추천드리고 싶은 곳 인데요, 나이가 어리다고 전문성이 없는 곳이 아닙니다.


단일코스만 존재하기에 그만큼 철저한 교육을 통해 관리사분들을 선발했다고 하는데요, 실력에 대해서는 의심을 갖지 않으셔도 좋을 듯 합니다.




시흥 배곧 허니테라피 관리실
시흥 배곧 허니테라피 관리실

허니테라피의 관리실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넓은 공간에 스웨디시 베드와 가운, 그리고 바디 테라피에 필요한 물건들을 두는 선반으로 구성되어 있는 공간인데요, 다소 휑해보일 수 있지만 실제로 방문해보면 복잡하게 이것저것 있고 좁은 곳 보다 이렇게 공간감이 느껴지고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는 넓은 관리실이 훨씬 좋다는 것을 알 수 있을것입니다.


넓고 쾌적한 관리실에서 고품격 바디 케어를 받는 다는 생각만해도 너무 좋은데요, 요즘 스웨디시 마사지가 정말 유행인데 아직 한번도 받아보지 못하신분들이 있다면 이번 기회를 통해서 제대로 된 마사지를 받아보시는게 어떠실까요?




시흥 배곧 허니테라피 관리실 2
시흥 배곧 허니테라피 관리실 2

허니 테라피의 프로그램으로는 감성 스웨디시가 마련되어 있고 a코스의 경우 총 한시간 십분동안 진행되며, 금액은 11만원으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b코스의 경우 a코스에 비해 20분이 더 추가된 90분 짜리인데요, 이용 가격은 13만원으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각 코스에 대한 상세 내용은 업체에 문의하시면 더욱 상세하게 설명받아보실 수 있으니 코스가 어떤식으로 진행되는지 해당 내용이 궁금하신분들이라면 문의해보시기 바랍니다!




시흥 배곧 허니테라피 관리실 3
시흥 배곧 허니테라피 관리실 3

관리실 안에는 샤워시설도 완비되어 있는데요, 탈의실이 따로 없고 이렇게 관리룸 안에서 샤워도하고, 옷도 갈아입을 수 있는 구조라 더욱 편리하답니다. 실제 방문해보신 분들의 후기도 다양하며, 전체적으로 좋은 평가를 얻고 있는데요, 대체적으로 깔끔하고 쾌적해서 좋다는 평가와 친절하신 실장님, 그리고 열정적이고 열심히 관리해주시는 관리사분들에 대한 칭잔이 많습니다.


자, 오늘은 이렇게 시흥 배곧 허니테라피에 대한 업체 설명을 드려보았는데요, 위치와 영업시간은 물론 내부 사진을 통한 인테리어 및 환경, 그리고 프로그램은 어떤것이 있는지 이용금액은 어떻게되는지 상세하게 알아 보았습니다! 오늘 소개한 허니 테라피가 마음에 드신다면 아래 이미지를 통해서 상세페이지를 확인하시고 예약문의 해보시기 바랍니다^^!





마사지 커뮤니티 사이트인 건마에 반하다에서는 시흥에 위치해 있는 마사지 샵은 물론, 서울, 경기, 부산 등 전국에 있는 다양한 업체의 정보를 확인해보실 수 있는데요, 한국인힐러, 스웨디시, 아로마, 타이, 할인코스, 남성전용, 여성전용 등 여러 테마를 통해서 원하는 테마별로도 확인할 수 있으니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520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