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신당동 스웨디시 마사지, 불타는 중구 더블루스웨디시!


신당동 스웨디시 더블루스웨디시

안녕하세요 찐망고 입니다! 오늘은 신당동 스웨디시 마사지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연휴가 있어서 그런가 이번주도 굉장히 빠르게 지나고 있는 것 같아서 너무 기분이 좋은데요,


주말을 비롯해 공휴일에 시간을 내서 스웨디시 마사지를 받게 되면 한 동안 뭉쳐 있던 근육들을 쉽게 풀고 올 수 있어서 기분 전환도 되고 스트레스까지 해소할 수 있기 때문에 정말 좋은 것 같네요!


곧 다가오는 주말을 맞이해 여러분께 편안한 마음으로 릴렉스하며 쉬고 갈 수 있는 마사지샵을 소개해드리면서 힐링하고 가실 수 있도록 안내를 해드리고 싶어서 찾아오게 되었습니다^^


신당동 스웨디시 카운터

이곳은 신당동 스웨디시 마사지샵의 카운터의 모습이예요. 샵은 밝은 조명으로 인해 화사하고 따뜻한 느낌을 주어 추워지고 있는 지금 샵에 오시면 따뜻하게 몸과 마음을 녹이고 갈 수 있을 것 같네요~


또한 카운터 앞에는 아직까지 지속 되고 있는 코로나 때문에 소독제가 계속 마련이 되어 있으니 언제나 샵을 이용하시면서도 안전에 유의하시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그럼 다음으로는 샵 내부 안으로 더 들어가보면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신당동 스웨디시 로비

카운터를 기점으로 샵 내부 안으로 더 들어오게 되면 크게 놓여져 있는 쇼파를 볼 수 있는데요, 쇼파 옆에는 시원하게 물을 한잔 마실 수 있도록 정수기도 설치가 되어 있습니다.


우선 샵에 오시기 전에는 사전에 미리 예약을 잡고 와야 하며, 100% 예약제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당일에 방문을 하신다고 하더라도 미리 연락을 주시고 가셔야 빈 타임에 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니 꼭 체크를 하고 가셔야 한다고 합니다.


신당동 스웨디시 복도

신당동 스웨디시에는 관리실 안으로 입장 하기 전에 작은 미니 냉장고도 만나볼 수 있었는데요, 마치 호텔에서 편의시설을 제공하는 듯한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원하는 음료수를 꺼내서 들고 가도 되어서 고객님들 편하신 방향으로 선택하시면 된다고 해요. 서비스 마인드도 최고인 여기 마사지샵에서는 어떻게 관리를 받을 수 있는지 궁금하시지 않나요?


프로그램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을 드리면 스웨디시 마사지 a코스 60분 십만원, 90분 십삼만원으로 진행을 하고 있고 a코스는 오후 6시 이후에는 야간 금액이 적용된다고 합니다.


주간시간대는 만원 더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하니 참고해서 방문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신당동 스웨디시 관리실

이제는 관리실 안의 모습을 보여드리면서 손님들이 케어를 받으시는 공간을 소개해보도록 할게요. 이곳에서 아까 설명드린 스웨디시 마사지가 진행이 되며 혼자 방문을 하신 분들은 이렇게 혼자만의 공간에서 프라이버시하게 케어가 시작 된다고 합니다.


단독으로 자신만의 공간에서 케어를 받고 싶으신 분들이 딱 선호하실 것 같은 분위기네요~ 또한 중구 더블루스웨디시에서는 전원 한국인 관리사님들이 케어를 해주시고 계시고 테라피 종목 코스를 모두 수료하신 베테랑이신 분들만 계신다고 하니 믿고 관리를 받으셔도 되실 것 같습니다.


신당동 스웨디시 단체실

오늘 소개해드리는 중구 스웨디시는 1인실 이외, 커플실과 단체실도 함께 구비가 되어 있어서 지인, 친구, 연인과 함께 방문을 하시게 되시면 이곳에서 관리가 진행이 된다고 하는데요.


혼자서 관리 받는 것이 조금은 부담 되시는 분들에게는 더 편안한 공간이라고 생각이 들면서 마사지 데이트 코스로도 정말 탁월한 것 같네요~


샵은 오전 11시에서 새벽 5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으며 중구 신당동 370-29, 약수역 3번출구 부근에 위치하고 있으니 참고해서 찾아와 주시면 됩니다 :)


하단 배너는 여러가지 혜택이 주어져 있는 타 마사지샵 정보를 확인해 보실 수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함께 살펴봐주세요!


전국 마사지 샵 할인 건마에반하다

추가로 마사지 구인은 테라피닷컴에서 , 마사지사이트는 마캉스를 이용해보세요~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39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