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가능한곳 조건까지 확인하세요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가능한곳을 추려왔습니다. 그리고 해당 상품별 조건까지 함께 알아보도록 할게요. 평소에 신용카드를 활용해서 대출을 받아보고 싶었던 분들이라면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하나캐피탈
하나캐피탈

하나캐피탈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가능한곳 첫번째로 소개하는 곳은 하나캐피탈입니다. 평소에 신용카드를 지속적으로 사용했더라면 신용카드 대출을 별다른 어려움 없이 받아보실 수 있을거라 예상됩니다.


해당 대출 상품은 사용하고 있는 신용카드를 통해서 대출 여부를 심사하기 때문에 연체 없이 지속적으로 사용해왔다면 특별한 제한 없이 승인을 얻어낼 수 있습니다. 금리는 연 6.9 ~ 19.9%이며 이용할 수 있는 기간은 최장 4년까지입니다.


최대로 받아볼 수 있는 한도는 1000만원이며 중도 상환시 최대 2.15%의 수수료가 발생되니 주의하셔야합니다. 상환방법은 원리금균등분할 상환방식입니다.


롯데캐피탈
롯데캐피탈

롯데캐피탈

두번째는 롯데캐피탈인데요, 신용카드를 사용한 이력이 있어야 대출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1년이상 사용해야 신청을 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지는데요, 1년동안 실적을 쌓았다고 하더라도 중간에 연체 기록이 존재하면 연체한 기간만큼 실적에서 제외하니 알아두셔야합니다.


쉽게 말해서 본인이 신용카드를 총 14개월을 사용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즉 1년하고도 2개월이 넘어가는 기간이니까 신용카드 대출을 당연히 받을 수 있다고 생각하실텐데요, 중간에 3개월간 연체한 기록이 존재한다면 최종 실적은 11개월이 되는 것이기 때문 해당 대출에 대한 자격이 불충분하게 되어 대출을 받을 수 없습니다.


최대로 받아볼 수 있는 한도는 4,500만원이며 금리는 최저 연 10.5%입니다. 개인의 신용도에 따라서 차등 적용되며, 최장 5년까지 이용해보실 수 있고 상환은 원리금균등분할 방식인데 중간에 상환하면 최대 2.5%의 수수료를 지불해야합니다.


OK저축은행
OK저축은행

OK저축은행

다음은 OK저축은행인데요, 카드의 한도나 기간은 중요하지않고 사용실적을 통해 대출 심사를 진행하게 됩니다. 모바일 대출로 이루어지는 방식이기 때문에 본인 명의로 된 핸드폰이 있어야하는데요, 그렇지 않으면 대출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100만원 ~ 최대 5천만원까지이며 금리는 연 최저 5.9 ~ 23.9%입니다. 기간은 3개월에서 최장 5년까지 가능한데요, 중도상환수수료는 최대 2%이고 상환방식은 원리금균등분할 상환입니다.


필요 서류로는 신분증이 있는데요, 방문없이 하는 대출이다보니 핸드폰으로 신분증을 촬영하여 제출하는 방법으로 진행됩니다.


BNK캐피탈
BNK캐피탈

BNK캐피탈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가능한곳 다음으로는 BNK캐피탈인데요, 직장인, 무직자, 주부, 프리랜서 모두 이용할 수 있는 대출 상품으로 신용카드를 1년이상 보유하고 있어야하며 최근 3개월 안으로 신용카드 사용 실적이 있어야합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1천만원까지이고 금리는 연 7.99 ~ 24%이며, 이용할 수 있는 기간은 최장 5년으로 원리금균등분할상환으로 이루어집니다. 그리고 중도상환수수료는 최대 2%입니다.


아주캐피탈
아주캐피탈

아주캐피탈

이어서 아주캐피탈에서 이용할 수 있는 신용카드 대출입니다. 본인 명의의 신용카드를 소유하고 있어야하며 사용실적도 있어야 신청가능한데요, 모바일이나 인터넷으로 신청할 수 있어서 비대면과 무방문 대출을 원하시는분들에게 적합합니다.


대출 한도는 200만원에서 최대 4,500만원까지이고 금리는 연 9.9 ~ 23.9%입니다. 최대 5년까지 이용해보실 수 있으며 상환은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방식이 적용됩니다. 중도상환수수료도 존재하는데요 최대 1.1%입니다.



마치며

오늘은 이렇게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가능한곳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보았는데요, 자세하게 찾아보면 이보다 더 많은 상품을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대출직거래 플랫폼인 대출브라더스에서도 신용카드 대출이 가능한데요, 현재 조건에 맞는 업체를 직접 고르고 선택해볼 수 있으니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이밖에도 금융뉴스와 이슈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고, 실시간 대출상담도 받아볼 수 있기 때문에 평소 대출에 대한 궁금증이 있었거나 원하는 대출 상품이 있다면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더 많은 대출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38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